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All
메이크업
스킨케어
헤어
향
라이프
검색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rong_rom의 포스트
rong
_
rom
42
마루빌츠
3호 내추럴 베이지 (웜톤 21~22호)
케머플라지 크림 워터프루프 컨실러
24,900
rong
_
rom
샵 메이크업 영상에서 자주 보여서 궁금해 구매해보았습니다! 꾸덕한 컨실러 제형이고 소량으로도 커버가 잘 돼서 엄청 오래 쓸거 같아요 ! 슥슥 손으로 바르고 베이스 제품 쓰면 다크서클 부셔부셔,,,
추천 피드
벌써 4번째 재구매인듯??!! 다른 것도 많이 써봤는데 얘가 젤 덜 노랗게 빠지고 자연스러운 브라운이라 좋아요 그치만 지속은 약간 아쉽ㅠㅠ
발색좋고 향좋고 유지력좋고 정말 다좋은 최강제품!!
개인적으로 맘에 쏙드는 이번 룩🍪🖤 웜쿨톤 모두 가능한 가을맞이,, 뉴트럴 로즈 쿠키,, 장미과자?! 이 메이크업 이름 지어주세요!😉 여러분이 궁금해해주신 알리에서 산 렌즈에, 진짜 너어어무 특별하고 예쁜 레이어드 목걸이, 이 갈색 가디건은 그만입고 싶었는데ㅋㅋㅋ 젤 찰떡이라 삼일째 입었어요ㅎ 그리고 해보고싶던 헤어까지! 영상 곧 들고올게요🫶🏻🤎
#메이크업
#화장품정보
#makeup
진짜 강추 레드 브라운? 염색하고 계속 쓰고 있는데 은근 양도 많고 색도 잘 남아서 정말 좋았음 근데 벽이나 줄눈에 튀면 잘 안 지워지니까 조심하시길... ( •́ ̯•̀ ) 근데 저는 이거 만으로는 좀 부족해서 집에서 셀프 염색도 열심히 하는 중
코 쪽만 지성인 사람인데요 여름 되니까 코에서 유분이 너무 나오길래 한번 사봤어용 근데 이거 ㅈㅉ 조음. 가격도 쿠팡보다 헤메코에서 사는 게 더 싸더라고요 그래거 여기서 샀어용! 걍 계속 방금 막 기름 종이 사용한 것처럼 뽀송해서 신기해요 ㅋㅋ 약간의 톤업 되는 것도 있어가지고 좋았슴니당... 전 쿠션은 잘 안 바르고 그냥 톤업 선크림으로 대충 떼우는 편인데 이거 세잔느 바르고 위에 뭘 바르든 막 뭉치거나 밀리진 않더라고요! 그냥 완전 안 살 이유가 없자나요 지성이... 근데 이거 최대 단점이 좀 용량이 적다...? 쬐끔만 커도 좋았응 텐대.. 근데 뭐 미니어처 수준은 아니니까 만족하고 잘 쓸게요
사은품으로 화이트백을 받아서 너무너무 만족합니다. 아이브로우카라는 붉은기 없는 애쉬 컬러라서 쿨톤이 사용하기 딱이에요. 재구매입니다
에이오유 밤 종류와 크림 블러셔를 한 곳에 넣어서 가지고 다닐 수 있어서 너무 좋은 제품입니다! 제품 모양이 투명 하트 모양이여서 귀여워요. 하트 모양이여서 에이오유 크림 블러셔 제품들이랑 연결할 수 도 있어 다 결합해 보니깐 넘나 귀엽드라구여>< 그리고 뛰다가 2번 떨어뜨렸는데 아직까지 튼튼하게 살아있습니다..ㅎㅎ 다른 분들은 여기에 고체 컨실러 제품, 밖에서 수정용으로 사용할 크림류 등등 어려 제품들을 넣고 다니더라고요. 저는 칸을 웜 쿨 한 칸에 비슷한 계열의 색상으로 두가지 색을 넣어서 총 8까지 색상을 넣고 들고 다닐 예정입니다 ㅎㅎ
필렌징 좋고 향도좋고 정말 추천할만합니다^^
발색좋고 향좋고 유지력좋고 정말 다좋은 최강제품!!
진짜 보들크림 너무 짱 ㅠㅠㅠ 완전 형광핑크예요!!
아영쌤 개발 브러쉬라고 해서 궁금해서 하나 사봤는데 여기저기 활용도가 좋아서 잘 쓰고 있어요 브러쉬 정말 많지만 없으면 안 되는 브러쉬입니다 하나 더 사둘 정도로 정말 좋아하는 브러쉬입니다 추천드려요
수연이의 앞머리 자연스럽게 넘기는 법 😍
인스타그램에서 평소에 좋아하던 인플루언서 분께 강력 추천 받고 고민고민 끝에 믿고 구매해봤는데용 아직 한 개 밖에 사용해보지 않아서 나머지 다 사용할 때까지 얼마나 좋아질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다른 분들 리뷰에서 본 거처럼 빠르게 바르지 않으면 포장용기 안에서 굳어버리네요ㅠㅜㅜ 생각보다 많이 날리게 돼서 아깝지만 양이 충분해서 얼굴 전체에 고르게 펴바를 수 있어요!! 정말 후다닥 빠르게 그리고 균일하게 샥샥 펴바르는 속도가 중요하고 점점 바르는 실력이 늘 것 같긴 하네용 좀 비싸긴 하지만 5개 다 써보고 좋으면 재구매 하도록 하겠습니다~~
밝은 쿨톤 파데인데 예쁘게 피부 밝혀주고 소량만 쓰면 과하지 않고 자연스러워서 3통째 쓰고 있어요 맘에 쏙 들어요
진한 립 발라도 그위에 바르면 도화지로 만들어버리는 마법.. 생각보다 사이즈가 많이 작고 양도 별로 안되사 놀랬지만? 나름 오래쓰고 있는거 같아용 ㅎㅎㅎ 진짜 무드있는사람으러 바꿔버림 ..! 그리고 색 지워져도 밑에 틴트로 깔아두면 밥먹고 커피먹고 해도 입술색 안지워지고 조아용 ㅎㅎㅎ 다 쓰고 또 구매 예정 입니둥 🩷
요거 진짜 광택 미쳤어요 ㅠㅠㅠㅠㅠ 진짜 왜케 다 예쁜가요!! 쿨 추천해용
홈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