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All
메이크업
스킨케어
헤어
향
라이프
검색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kimgaonoff의 포스트
kimgaonoff
30
에이오유
톤업 뽀용 크림
19,000
kimgaonoff
톤업 베이스 써서 목이랑 색이 너무 안맞았는데 딱 적합한 제품을 찾아서 사봤어요! 에이오유는 원래 믿고 쟁이는 편이라... 첨엔 뭉치는 것 같은데 시간 지나면 괜찮아져요! 근데 옷에 완벽하게 안 묻진 않음 ㅜ 그래도 집와서 지우면 바로 지워져요
추천 피드
부드럽게 잘발리고 웜톤인데 색상 잘맞아요 데일리로 쓰기 좋아요
말해모해~~~~ N번째 구매입니다~ 믿고 자주 찾는 제품입니다~! 부드럽고 깨끗하게 색 입혀서 만족입니다!
단발머리 숱많은 사람은 가벼운 테슬컷 느낌 스타일링 어떻게 하나요 ?
#어네이즈
#레삐
#결에센스
#매직기
#테슬컷
#진주쌤
그동안 실리콘만 써 온 사람으로서 이게 닦이려나 했는데 웬걸 실리콘보다 나음 진짜 박박 닦임 솔인데도 이렇게 잘 닦이는 제품 처음 봄 조금 비싸긴 한데 잘 닦여서 재구매 의사 있음
생각보다 조금 진한거같아요 그래도 데일리템으로 잘쓰고 잇어요 완전 기엽고 발색도 잘나와요 최고입니당앙
립밤은 바르면 사과처럼 예뻐져서 이름이
#사과밤
입니다!! 단독으로 발라도 예쁘고, 매트립 위에 발라도 예쁘고, 베이스 하고 립밤만 발라도 넘 예쁜컬러랍니다!! 영혼을 갈아 만든 사과밤🍎
색감이 너무 예쁘고 매트한데 촉촉하고 오래지속됩니다. 세가지를 섞어바르는데 어떤 립이랑 발라도 매끌 촉촉해서 신기해요. 유튜버가 추천해줘서 믿고 써도 될까 했는데 다 쓰면 재구매 예약입니다ㅎㅎ 너무 좋아요!! 그리고 연하지 않고 발색이 잘돼서 크게 무리없고 진하지 않은 색을 택했는데 선명하게 발색됩니다. 입술 각질 부자인 사람으로서 뜨거나 하면 어떡하지 했는데 각질 부각 안됩니다. 믿고 사셔도 됩니다!! 강추. 7가지 컬러인데 다른 색도 써보고 싶네요ㅎㅎ 그리고 솔도 부드러워서 발림성이 매우 좋아요!! 그리고 착색형이 아니라 부담없이 쓸 수 있습니다^^
인생탬 30개 넘개삼오 강추합니당 똑
다른 컨실러보다 부드럽고 촉촉해서 너무 좋네요~주변에 널리 알리고 있어요
화장할 때 사용하기에 편하고 좋아요!
향 달달하고 좋음. 딥한 느낌은 아니고 가볍게 데일리로 뿌리고 다니기 좋은 정도? 특히 여름에 쓰기 너무 좋음. 달달하고 여성스러운 향임
아이섀도우로 아이라인 그리려고 샀는데 너무 좋아요. 삼각존 채우기도 좋고 너무 만족해요. 너무 좋아서 하나 더 구매하고 싶음.
가을 메이크업
#쿨톤
ver. 🍂💘
#쿨톤메이크업
요렇게만 하면 오묘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가을메이크업
뚝딱! -
#뮤드
숄 모먼트 아이섀도우 팔레트 [ 04 라일락모먼트 ] 5번 컬러로 눈 두덩이를 전체적으로 발라주고 9번 컬러로 쌍꺼풀 라인에 음영을 주고 6번 컬러로 눈 두덩이 중앙을 시작으로 가장자리까지 퍼뜨려 주고 10번 컬러로 눈 꼬리 음영을 준다 -
#스킨푸드
버터리 치크 케이크 [ 01 베리 앤 크림 ] 볼 중앙을 위주로 퍼뜨려준다 -
#뮤드
글라세 틴트 [ 06 모브 모어 ] 전체적으로 한번 발라주고 안쪽을 위주로 한 번 더 발라준다 -
#올마이띵스
키스유어아이즈글리터 섀도우 [ 04 jazz ] 눈밑 애교살 중앙부터 외곽으로 퍼뜨려 준다
#데일리메이크업
#메이크업튜토리얼
#makeuptutorial
사용해본 애교살 아이라이너 중에 가장 부드러워요! 뻑뻑할까봐 걱정했는데 발림성이 너무 좋아서 바르기 편해요 색상도 예쁜 핑크빛이라 애교살에 바르기 좋아요
머리 감고 나서 샴푸 잔향이 은은하게 계속 나서 좋습니다. 그리고 거품이 진짜 많이 나서 감을 때 부드럽게 잘 감겨서 좋아요. 무엇보다 가격 대비 양도 정말 많아서 잘 산 거 같습니다!
소프트 픽서 사서 쓰다가 이것도 주문했어요 앞머리 고정용으로 쓰는데 머리떡지지 않고 고정력이 괜찮아요
홈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