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All
메이크업
스킨케어
헤어
향
라이프
검색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gfgfyx의 포스트
gfgfyx
86
툴리프
실키 돈모 헤어브러시
17,000
gfgfyx
빗 좋은거사려구 찾아봤는데 돈모 빗이 좋다는데 이게 또 잘못사면 머리 진심 안빗기고 머리겉면만 빗기거나 등등 좋은돈모빗 찾기 가 힘들다는 말이 많아서 걱정했는데 이가격에 이정도 퀄리티 국내제조 빗이라니 넘 좋아요 ㅜㅜ 엉킨것도 잘풀어주고 돈모빗특유의 정전기없고 머리 윤기나게 빗기고 특히 나일론 모가 섞여있는데 이게 돈모보다 충분히 길고 마감처리가 잘돼있어서 진짜 좋아효,, 행사할때 사세효 가성비 굿 ..
추천 피드
용기 용량도 크고 가볍게 샵 온 느낌으로 스타일을 오래 지속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이 제품 라인으로 세트 구성 판매해 주셨음 좋겠네요 :)
단발머리 숱많은 사람은 가벼운 테슬컷 느낌 스타일링 어떻게 하나요 ?
#어네이즈
#레삐
#결에센스
#매직기
#테슬컷
#진주쌤
발림성이 되게 촉촉한데 베이스 까짐은 없어서 좋아요! 색도 멀멀한 피치색이라 너무 예쁩니다... 인간 복숭아 너무 가능해요 제형과 색이 여름에 쓰기에도 겨울에 쓰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헤메코리뷰어
가을 메이크업
#쿨톤
ver. 🍂💘
#쿨톤메이크업
요렇게만 하면 오묘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가을메이크업
뚝딱! -
#뮤드
숄 모먼트 아이섀도우 팔레트 [ 04 라일락모먼트 ] 5번 컬러로 눈 두덩이를 전체적으로 발라주고 9번 컬러로 쌍꺼풀 라인에 음영을 주고 6번 컬러로 눈 두덩이 중앙을 시작으로 가장자리까지 퍼뜨려 주고 10번 컬러로 눈 꼬리 음영을 준다 -
#스킨푸드
버터리 치크 케이크 [ 01 베리 앤 크림 ] 볼 중앙을 위주로 퍼뜨려준다 -
#뮤드
글라세 틴트 [ 06 모브 모어 ] 전체적으로 한번 발라주고 안쪽을 위주로 한 번 더 발라준다 -
#올마이띵스
키스유어아이즈글리터 섀도우 [ 04 jazz ] 눈밑 애교살 중앙부터 외곽으로 퍼뜨려 준다
#데일리메이크업
#메이크업튜토리얼
#makeuptutorial
항상 사용하는 립밤입니다 너무 좋아요!!
작지만 알찬
#플린
의 미니에디션!💕 디뮤어 아이섀도우 팔레트 02
#프로즌샤벳
⠀ 물광처럼 챠르르 떨어지는 시원한 핑크실버 펄, 상큼한
#살얼음핑크
계열 포인트컬러와
#흰끼낭낭
한 하얀핑크에 실버펄 콕콕, 붉은끼, 노란끼 쫘악뺀 그레이시한 음영컬러까지 제대로 여름쿨톤을 저격하는 구성이죠?٩(•̤̀ᵕ•̤́๑)૭✧ 펄 없이는 깔끔하고 청순한 느낌인데 펄 얹으면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으로 메이크업을 연출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다이브 워터 틴트 4호
#프리즈인
새끼 손가락 만한 미니미도 같이 들어있어용! 안개낀듯한 차분한 뮤트핑크로 팔레트와도 찰떡궁합인 컬러! 블러셔로 사용해도 잘어울리죠?💕 ⠀
#미니샤벳
에디션으로 올 여름 파우치도 가볍게, 메이크업도 시원상큼하게 연출해보세요👙🏊🏻♀️💓 ⠀
#광고
#쿨톤키트
#미니키트
#틴트
#섀도우팔레트
#워터틴트
#쿨톤메이크업
#시원한밝은핑크
립밤은 바르면 사과처럼 예뻐져서 이름이
#사과밤
입니다!! 단독으로 발라도 예쁘고, 매트립 위에 발라도 예쁘고, 베이스 하고 립밤만 발라도 넘 예쁜컬러랍니다!! 영혼을 갈아 만든 사과밤🍎
개인적으로 맘에 쏙드는 이번 룩🍪🖤 웜쿨톤 모두 가능한 가을맞이,, 뉴트럴 로즈 쿠키,, 장미과자?! 이 메이크업 이름 지어주세요!😉 여러분이 궁금해해주신 알리에서 산 렌즈에, 진짜 너어어무 특별하고 예쁜 레이어드 목걸이, 이 갈색 가디건은 그만입고 싶었는데ㅋㅋㅋ 젤 찰떡이라 삼일째 입었어요ㅎ 그리고 해보고싶던 헤어까지! 영상 곧 들고올게요🫶🏻🤎
#메이크업
#화장품정보
#makeup
항상 레드 염색하고 금방 물이 빠져서 아쉬웠거든요🥹 컬루어 레드 와인 토닝 샴푸가 좋다길래 구매해봤습니다!! 확실히 유지가 잘되서 좋은 것 같아요! 샴푸하고 나면 색깔이 더 예뻐보여요❤️! 샴푸 냄새도 달달하니 좋네요! 다 쓰면 또 구매하고 싶어요 :)
눈썹 모양, 눈매만 살짝 교정하면 -10살 가능👩🏻❤️👩🏻
#로즈프로젝트
#어두운쿠션
#24호
#25호
발림성이 촉촉하고 마무리는 뽀송해요. 숏츠로 계속 광고 되길래 반신반의 했는데 유명템인 이유가 있었어요ㅠ 너무 좋아서 주변의 추천하고 다닙니다:)
립의 마지막 단계에서 발라주면 블링블링 예쁩니다*_* 완전 추천 ㅎㅎ 양도 많고 다만 붓으로 써야해서 조금 번거로움이 있지만 그걸 감안하더라도 에이오유 립은 다른 립과 완전 달라용 ~~ 질감도 질감이지만 그 묘한 맑은 색감이 더 예쁘보이고 촉촉하게 만듭니다 !!!! 윤기있고 생기 있게 만들어 주는데 특히 블랙은 색상이 오묘해서 묘하게 화려한 느낌이 있어요 ㅎㅎ 예쁘게 사용해볼게요 !!!! ~~~~같이 온 키링도 잘 사용중인데 먼지가 조금 붙는 재질이라 아쉽네요 조심히 써야할거같아요 ㅠㅠ 한번씩 뚜껑이랑 떨어지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전반적으로 깔끔합니다
부드럽게 잘 발리고 색상도 마음에 들어요.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놀랬어요!! 휴대용으로 산건데 가방이 힘들어할거 같아요 ㅋㅋ 발림성도 좋고 커버력도 좋아요
투에이엔 하이라이터 클리어 색상 예뻐요
처음 사용해보는데 쓰기 간편하고 좋아요
홈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