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lica0627의 포스트
175
08 써니볼
에이오유
08 써니볼 촉촉 크림 블러셔 (+ 데코 스티커 증정)
16,800
lica0627생각보다 과하지 않아서 조아요! 블러셔 강조하는 메이크업 하고 싶을 추천드립니당! 색감은 약간 코피...? ㅋㅋ ㅋㅋㅋㅋ 코에 뭐가 흐르네 하고 손으로 닦았을 묻어나오는 코피 색감인데 이게 욕이 아니라 그만큼 자연스러운 빨간색이라는 뜻입니다. 저는 쿠션퍼프로 발색하는데 피부에 물들듯이 원래 발그레한 사람처럼 빨개져요 ㅎㅎ 색감은 확실히 아닌 듯하지만 제가 여쿨뮤트인데도 쓰는 중입니다. 세미매트 파데 위에 올려도 베이스 벗겨져서 넘넘 좋아요.. 속광뿜뿜까진 아니지만 보들크림블러셔에 비하면 확실히 광이 돌아서 요즘같이 추운 촉촉해보이고 싶을 손이 자주 갑니다! 그래서 다른 색상도 구매하려구요!
추천 피드
바다의 천연 원재료를 사용하여
바다로부터 영감을 받은 너무나 로맨틱한
#아쿠아마리 제품들이랍니다 💙🤍

해양심층수를 담아 촉촉한 쿠션과
봄웜-여쿨분들이라면 너무너무 좋아하실
청량하고 사랑스러운 섀도우 팔레트까지!

⭐현재 쿠션은 헤메코랩에서 62%할인중 !
한개만 사도 무료배송이니 팔레트와 함께 득템하세요오 🛒

#머메이드아이즈 [비치샴페인]
여쿨~봄웜 걸쳐서 사용하기 좋은 
미지근 쿨한 핑크컬러가
눈에 올렸을 때 더워보이지 않아서
자주 손이가는 팔레트에요

다채로운 펄 구성으로 포인트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도 좋고, 
영상 시작부분에 넣은 세번째 바세린광의 화이트펄이 
어디에 올려도 너모 예쁘다는 것 😘

메이크업 위에 파츠랑 화이터 라이터 슬쩍 얹으면 
페스티벌 , 연말 메이크업으로도 딱이지 않나요?💎✨💕

#아쿠아글로우쿠션 [1호 봄바다 / 2호 가을바다]
패키지가 진짜 미쳤죠..?
들고나가는 순간 시선 집중🧜🏻‍♀️✨
밀착력이 좋고 수분감이 많아서 깐달걀처럼
매끈-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쿠션이에요!
얇고 투명해서 여름에 바르기도 좋고
겨울에도 촉촉해서 쓰기좋은 숨찐템 👍

저는 1호 봄바다를 사용했어요!
21호보단 살짝 어두운 옐로우 베이스 컬러인데,
막상 바르면 목부분과 경계지지도 않고 
피부랑 자연스럽게 어우러졌어요 ◡̈

#여름쿨톤 #여쿨섀도우 #여쿨팔레트 #촉촉한쿠션 #쿠션추천 #광고
바다의 천연 원재료를 사용하여 바다로부터 영감을 받은 너무나 로맨틱한 #아쿠아마리 제품들이랍니다 💙🤍 해양심층수를 담아 촉촉한 쿠션과 봄웜-여쿨분들이라면 너무너무 좋아하실 청량하고 사랑스러운 섀도우 팔레트까지! ⭐현재 쿠션은 헤메코랩에서 62%할인중 ! 한개만 사도 무료배송이니 팔레트와 함께 득템하세요오 🛒 #머메이드아이즈 [비치샴페인] 여쿨~봄웜 걸쳐서 사용하기 좋은 미지근 쿨한 핑크컬러가 눈에 올렸을 때 더워보이지 않아서 자주 손이가는 팔레트에요 다채로운 펄 구성으로 포인트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도 좋고, 영상 시작부분에 넣은 세번째 바세린광의 화이트펄이 어디에 올려도 너모 예쁘다는 것 😘 메이크업 위에 파츠랑 화이터 라이터 슬쩍 얹으면 페스티벌 , 연말 메이크업으로도 딱이지 않나요?💎✨💕 #아쿠아글로우쿠션 [1호 봄바다 / 2호 가을바다] 패키지가 진짜 미쳤죠..? 들고나가는 순간 시선 집중🧜🏻‍♀️✨ 밀착력이 좋고 수분감이 많아서 깐달걀처럼 매끈-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쿠션이에요! 얇고 투명해서 여름에 바르기도 좋고 겨울에도 촉촉해서 쓰기좋은 숨찐템 👍 저는 1호 봄바다를 사용했어요! 21호보단 살짝 어두운 옐로우 베이스 컬러인데, 막상 바르면 목부분과 경계지지도 않고 피부랑 자연스럽게 어우러졌어요 ◡̈ #여름쿨톤 #여쿨섀도우 #여쿨팔레트 #촉촉한쿠션 #쿠션추천 #광고
name
톤업크림을 여러 제품 써봤는데, 최근 사용한 이 제품은 꽤 만족스러웠습니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한 겹만 얇게 발라도 피부가 자연스럽게 하얘진다는 점이었어요. 보통 톤업크림은 여러 번 덧발라야 원하는 밝기가 나오거나, 너무 하얗게 떠서 부자연스러운 경우가 많은데 이 제품은 적당한 양만 사용해도 피부톤이 깔끔하게 정돈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원래 피부가 좋은 사람처럼 자연스럽게 밝아 보여서 데일리로 사용하기에도 부담이 없었어요. 제형도 상당히 가벼운 편입니다. 피부에 올렸을 때 답답하거나 두껍게 막을 씌운 것 같은 느낌이 거의 없었고, 부드럽게 펴 발리면서 금방 밀착됐습니다. 특히 끈적임이 적어서 아침에 바르고 외출하기 좋았어요. 시간이 지나도 무겁거나 답답한 느낌이 크게 없어서 평소 화장을 잘 하지 않는 사람들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옷깃이나 마스크에 묻어남도 비교적 적은 편이라 사용하면서 스트레스를 받지 않았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도 있었습니다. 바로 선크림 기능이 없다는 부분인데요. 요즘은 자외선 차단 기능이 함께 들어간 톤업 제품들이 많다 보니 처음에는 조금 아쉽게 느껴졌습니다. 외출 전에는 별도로 선크림을 챙겨 발라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사용하다 보니 오히려 장점으로 느껴지는 부분도 있었습니다. 선 기능이 포함된 제품들은 종종 제형이 무겁거나 답답한 경우가 있는데, 이 제품은 불필요한 기능을 넣지 않은 대신 제형 자체에 집중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훨씬 가볍고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었고, 피부 표현도 더 자연스러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