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All
메이크업
스킨케어
헤어
향
라이프
검색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ssuhio의 포스트
ssuhio
272
에이오유
09 베베밤 + 실리콘 팁 브러쉬
글로이 틴트 밤
28,800
ssuhio
에이오유 베베밤 팬이에요 친구들이 약속 만나면 입술에 뭐썼냐고 하도 물어봐서 몇개 쟁겨두고 친한 친구들 만나면 선물로 줍니다! 다들 엄청 좋아해요😙❤️ 그리고 키링 너무 편하고 좋아요😤
추천 피드
지인들 추천으로 이번에 뮤즈 플러터 블러셔 구매했어요 ! (사진 두번째,네번째가 실내 / 세번째,다섯번째가 실외 발색 사진이에용) 워낙 블러셔를 좋아해서 다양한 블러셔를 가지고 있는데 뮤드 플러터 블러셔 전 색상이 다 너무 제 스타일이라 한참 고민하고 메리 뮤즈로 골랐어요 ㅠㅠ💗 가루날림은 어느정도 있지만 지금까지 제가 사용한 블러셔보단 현저히 적었고 발색이 미쳤어요 .. 너무 이쁘게 올라가고 제가 생각했던 핑크코랄 색상으로 발색돼요 피부 다 하고 블러셔 올리면 얼굴이 포토샵으로 블러처리한 것 처럼 뽀얘져요 그리고 가루가 엄청 곱더라구요 ! 케이스도 너무 깔끔하고 이쁨 뿜뿜 ✨ 제품 사진에서처럼 사진 그대로 색상이 올라와서 제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 다른 색상도 구매 각 ..
#헤메코체험단
베이지에서 레드 염색하고 색빠질때 핑크로 빠져서 너무 예뻤는데 핑크가 얼마안가고 다시 베이지로 빠져서 요제품 써봣는데 너무 예쁘게 색 나와여 ㅜㅜ
밝은 쿨톤 파데인데 예쁘게 피부 밝혀주고 소량만 쓰면 과하지 않고 자연스러워서 3통째 쓰고 있어요 맘에 쏙 들어요
수연이의 앞머리 자연스럽게 넘기는 법 😍
가성비도 좋고 10장에 이런구성이라니 개이득임당 1일 1팩 .。.:*・゚♡★♡゚・*:.。。.:*・゚♡★♡゚・*:.。。.:*・゚♡★♡゚・*:.。 。.:*・゚♡★♡゚ 매일마스크팩하거든여 .。.:*・゚♡★♡゚・*:.。。.:*・゚♡★♡゚・*:.。。.:*・゚♡★♡゚・*:.。 。.:*・゚♡★♡゚ 써보고 좋으면 재구매각
다양한 컬러도 써보고싶어요~ 색깔별로 한박스에 넣어져있는 구성도 기대해봅니다ㅎㅎ 셀프염색 대만족입니다~ 샵에서 쓰기도 좋아요!
색 이쁘고 너무맘에들어요 잘쓰겟습니다
에이치 블러틴트에서 라이블리랑 칠링 조합은 완전 분위기있게 도도한 이미지를 줄 수 있는 조합이에요! - 활용 : 라이블리가 핑크끼가 있어서 입술색을 죽이지 않으면서 균일하게 입술색을 한 톤으로 정리해주고 안 쪽에 포인트로 조금 채도가 낮은 체리컬러인 칠링을 발라주면 도도하게 연출도 가능하며, 메이크업에서 칠링 단독으로만 사용해 아이메이크업을 연하게 하고 립을 포인트로 주는 연출도 가능하다. 벽돌체리느낌이 있어 겨울 쿨톤들께 진짜 잘 어울리는 색이라 생각고 너-무 쨍한 쿨쪽은 또 아니여서 잘 사용하면 웜톤분들도 잘 활용할 수 있는 색일 것 같아요. 무엇보다 에이치 블러틴트는 주름부각이 잘 드러나는 편이 아니여서 너무 좋았어요.
매번 아이크림 챙겨바르기 귀찮은데 편하게 여름에 전체 마스크팩대신 간편하게 하기 좋아욯ㅎㅎㅎ
우연히 기우쌤 유튜브보고 기우쌤이 샴푸를 개발하셨다해서 기대 중이였는데 이번에 나오고 나서 사 봤습니다!!!!! 샴ㄴ푸 유목민이였는대ㅔ 유경님 덕분에 좋은 가격으로 구매해서 감사합니다!!!!!!!!!!! 샴푸 냄새도 좋고 사용하고 난 후 개운하고 머리결이 부드럽게 빗겨서 좋았습니다!! 브로우염색도 잘 사용했는데 샴푸도 잘 사용 할 거 같아요!!!!!!!!!!!!!!!! 역시 믿고 사용하는 기우쌤!!!! 남은 샴푸도 열심히 꾸준히 사용 해 보도록 하겠습니이ㅣ다!!!!!!!!!!!!!!!!!!!!!!!!!!!!!!!!!!!!!!!!!!!
맘에 쏙 듭니다 N번째 재구매 인증~~ 좋은제품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눈썹 모양, 눈매만 살짝 교정하면 -10살 가능👩🏻❤️👩🏻
#로즈프로젝트
#어두운쿠션
#24호
#25호
개인적으로 맘에 쏙드는 이번 룩🍪🖤 웜쿨톤 모두 가능한 가을맞이,, 뉴트럴 로즈 쿠키,, 장미과자?! 이 메이크업 이름 지어주세요!😉 여러분이 궁금해해주신 알리에서 산 렌즈에, 진짜 너어어무 특별하고 예쁜 레이어드 목걸이, 이 갈색 가디건은 그만입고 싶었는데ㅋㅋㅋ 젤 찰떡이라 삼일째 입었어요ㅎ 그리고 해보고싶던 헤어까지! 영상 곧 들고올게요🫶🏻🤎
#메이크업
#화장품정보
#makeup
계속 갖고 싶어서 벼르고 있던 팔레트인데 받자마자 색이 예뻐서 행복해지네요. 핑잘봄은 반드시 들이세요!
립밤은 바르면 사과처럼 예뻐져서 이름이
#사과밤
입니다!! 단독으로 발라도 예쁘고, 매트립 위에 발라도 예쁘고, 베이스 하고 립밤만 발라도 넘 예쁜컬러랍니다!! 영혼을 갈아 만든 사과밤🍎
에이오유 밤 종류와 크림 블러셔를 한 곳에 넣어서 가지고 다닐 수 있어서 너무 좋은 제품입니다! 제품 모양이 투명 하트 모양이여서 귀여워요. 하트 모양이여서 에이오유 크림 블러셔 제품들이랑 연결할 수 도 있어 다 결합해 보니깐 넘나 귀엽드라구여>< 그리고 뛰다가 2번 떨어뜨렸는데 아직까지 튼튼하게 살아있습니다..ㅎㅎ 다른 분들은 여기에 고체 컨실러 제품, 밖에서 수정용으로 사용할 크림류 등등 어려 제품들을 넣고 다니더라고요. 저는 칸을 웜 쿨 한 칸에 비슷한 계열의 색상으로 두가지 색을 넣어서 총 8까지 색상을 넣고 들고 다닐 예정입니다 ㅎㅎ
홈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