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All
메이크업
스킨케어
헤어
향
라이프
검색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dang1234의 포스트
dang1234
97
에이치
데일리
블러 틴트 7colors
16,300
dang1234
발림이 진짜 좋아요!!!! 무엇보다 입술에 발랐을때 발색이 최고임 인기많은 이유가 있네요👍👍
추천 피드
맘에 들어요 재구매 의사있어요~ 굿입니당
메이크어 색조 템 중에서 블러셔를 제일 좋아하는 편인데 크림류는 제이스 벗겨짐 컨트롤이 힘들어서 손이 잘 안가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파우더류 블러셔를 조금 더 선호하는 편입니다 특히 요즘같이 더운 여름날씨에는 더 그렇구요 봄웜~여쿨 걸쳐져 있는데 요새는 핑크보다 코랄이 더 가미된 색상에 빠져 있어요 채도가 좀 있는 통통 튀는 형광끼 있는 제품들도 좋아라하구요 연한 베이스 컬러류로 블러셔 밑바탕 깔아준 다음에 이 제품을 포인트 색상으로 올려주는 메이크업을 한동안 즐겨하고 있어요 포인트 블러셔로 제격인거같습니다 케이스도 키치한게 마음에 들어요
이거 진짜 대박입니다!!! 이런 제품을 찾았어요. 남들은 베이스립으로 쓴다는 웜밍업도 입술 어둡고 퍼렇고 진한 저한테는 그저 된장립인데.. 내가 진한 립이 잘 받는 사람이면 몰라 하필이면 페일라이트톤인 인간이라.. 에이치 휘핑크림으로 톤업시키고 웜밍업 바르니 제가 원하는ㅠㅠㅠ흰기 뽀용한 그 컬러가 올라오는게 너무 감격스러워요ㅠㅠㅠㅠㅠㅠㅠ 립펜슬 립코렉터 립프라이머 등등 써봤지만 죄다 안 받는 사람인데 솔직히 기대 안 하고 샀거든요 근데 하.. 몇년간의 유목민 인생을 그만두고 저는 여기에 정착할 것 같습니다.ㅋㅋㅋㅋㅋ 각질부각 오지긴 한데 결과가 너무 맘에 들어서ㅠㅠ 각질정도야 화장하는동안 립스크럽 발라놓으면 되니까요. 질감도 신기해용 진짜 휘핑크림 느낌 나고 향도 베리향? 솜사탕향? 하튼 엄청 달달구리한 향이 나서 좋아요!!
민들레 홀씨처럼 포슬포슬한 제형이 매력적인
#플린
#브리즈벨벳틴트
! ☁️ 오일감이 느껴지지 않는 그야말로 리얼 벨벳!감의 파우더리함을 지닌
#무광틴트
예요🙃 벨벳제형의 립 제품들 많이 사용해봤는데 브리즈벨벳틴트의 경우 포슬포슬한 질감이 리얼로 살아있는
#솜털벨벳
의
#민글레틴트
랍니다 (❛ө❛) 솜털볼같은 동글~동글 벨벳 파우더가 입술 주름 사이를 부드럽게 매꿔주어 매끈하고 보송한
#립
을 연출해줘요 그래서 묻어남도 적고 사용감도 편안해서 마스크 착용에도 답답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거 😘 @flynn.cosmetic
#광고
#벨벳틴트
#립메이크업
#립틴트
#매트틴트
#모래벨벳
#플린틴트
#포슬포슬
#립발색
#lipmakup
맘에 들어요 재구매 의사있어요~ 굿입니당
맘에 들어요 재구매 의사있어요~ 굿입니당
어딜뺏겨 내꺼를~!😤 "광희"님 모셔서 배우 메이크업 해드리다 밥그릇?싸움 까아쥐…
개인적으로 맘에 쏙드는 이번 룩🍪🖤 웜쿨톤 모두 가능한 가을맞이,, 뉴트럴 로즈 쿠키,, 장미과자?! 이 메이크업 이름 지어주세요!😉 여러분이 궁금해해주신 알리에서 산 렌즈에, 진짜 너어어무 특별하고 예쁜 레이어드 목걸이, 이 갈색 가디건은 그만입고 싶었는데ㅋㅋㅋ 젤 찰떡이라 삼일째 입었어요ㅎ 그리고 해보고싶던 헤어까지! 영상 곧 들고올게요🫶🏻🤎
#메이크업
#화장품정보
#makeup
깔끔하고 시크한 일자뱅 스타일이에요! 스타일링에 따라서 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여러가지로 연출 가능한 스타일입니당 🥴 모두
#단디
하시고 예뻐지세요☁️
#하움스타일
#하움단아
#haum
립밤은 바르면 사과처럼 예뻐져서 이름이
#사과밤
입니다!! 단독으로 발라도 예쁘고, 매트립 위에 발라도 예쁘고, 베이스 하고 립밤만 발라도 넘 예쁜컬러랍니다!! 영혼을 갈아 만든 사과밤🍎
좋다는 얘기듣고 구매했어용 ! 잘쓸게요~~! 감사합니당
여쿨라한테 찰떡인 색.. 너무 여리여리하고 예쁜 분홍색이에유ㅠㅠ 색이 엄-청 진한 건 아니라서 색감 있는 걸 선호하시는 분들께는 안 맞으실 수도 있는데, 진한 립 안 어울리시는 라이트나 페일 톤한테 추천 드려요!! 립 베이스로 바르기 딱 좋습니당ㅎㅎ
컨실러는 헤브블루 제품만 사용해요 성분도 순하고 자극도 없어서 두통째 쓰는 중입니다
꾸준히 써보겠습니다 ~ 효과 있으면 좋겠네요 :) 친구추천으로 구매해봤습니다
피부에 스미는 듯한 느낌으로 자연스럽게 톤업되서 가볍게 외출할 때 쓰기 좋아여
조와요 고정티많이안나고 조음 근데 뿌릴때 냄새 많이나용 고정도 잘은 안됨
홈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