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인스타 스토리에 추천하시길래 써봤는데 대박.
저는 끈적이는걸 엄청 싫어하는데 손이 엄청 건조한 사람이에요. 그래서 보습 말고 여름용인 이걸 사봤는데 되게 수분감이 있는데 보급도 되고, 안끈적이고, 흡수 빨리되고, 손에 이물감 안느껴져요. 진짜 재구매 의사 100% 있어요.
다 조금씩 제 마음에 안들었는데 무향에 가벼운데 보습감있는? 되게 제 마음에 딱 맞았어요. 저희 아빠도 손이 건조하신 편인데 저랑 같은 취향이시거든요. 끈적이는거 되게 싫어하셔서 핸드크림 사기 좀 꺼려졌었는데 이건 괜찮다고 하시더라구요. 근데... 그 용기가... 제가 써본건 다 약간 플라스틱 튜브 형태다보니까 이건 양조절이 좀 잘 안될 때가 있더라구요. 푹, 하고 튀어나온다던지, 한번에 많이 나온다던지.. 근데 좀 쓰다보니까 이 용기에 여유가 생겼는지 양조절도 나름 잘 되더라구요. 너무 많이 바를 필요 없이 그냥 조금만 짜서 발라도 손 전체 다 발리구요. 이걸 발랐더니 안 바른 상태랑 바른 상태랑 차이가 좀 느껴지더라구요. 저는 손을 진짜 엄청 많이 씻는 편이고 뭐 좀 만지거나 하면 손을 바로 박박 비눗칠 엄청 해서 씼는 편이라 겨울에는 피부염이나 피부층이 벗겨지는 상황이 생길 때가 많은데 씻고 바로 이거 발라주면 다음에 손 씻고 다시 안발라도 꽤 촉촉하게 유지되더라구요. 진짜 이거 다 쓰면 재구매 할 의향 있어요.
이건 절대 단종되면 안됩니다. 특히 무향이라 너무 좋았어요!!!!💕👍 (조명이 좀 누래서 상품이 좀 누래 보여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