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All
메이크업
스킨케어
헤어
향
라이프
검색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leojmakeup의 포스트
leojmakeup
7
스킨푸드
[당근패드]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 (250g, 60매)
26,000
스킨푸드
포레스트 다이닝 베어 파운데이션
17,500
스킨푸드
01 그레이/카키블랙 (2개)
[2+2] 초코 아이브로우 파우더 케익 (1호, 2호)
16,000
스킨푸드
03 로즈 우드
포레스트 다이닝 베어 워터 틴트 (1호~3호)
9,800
스킨푸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 50ml
32,000
스킨푸드
캐롯 카로틴 릴리프 크림 70ml
32,000
스킨푸드
포레스트 다이닝 베어 파운데이션
17,500
스킨푸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크림 미스트 120ml
22,000
leojmakeup
어딜뺏겨 내꺼를~!😤 "광희"님 모셔서 배우 메이크업 해드리다 밥그릇?싸움 까아쥐…
추천 피드
애교살 생각 안하고 살다가 사봤는데 넘 예뻐요 글리터도 얹어주면 넘 예쁩니다아 .ᐟ
피부에 스미는 듯한 느낌으로 자연스럽게 톤업되서 가볍게 외출할 때 쓰기 좋아여
흔치 않은 그레이 베이스의 세련되고 탁한 핑크 색상이라 베이스로 깔기 정말 좋습니다. 포슬포슬하고 가벼운 벨벳 텍스처라 심하게 건조하지 않으면서도 입술색을 균일하고 깔끔하게 커버해 줍니다. 손으로 펴 발라도 경계 없이 부드럽게 블렌딩되어 외곽 쪽에 활용하기 편리하고, 보송하게 마무리되어 데일리로 손이 자주 갑니다. 다만 제형 특성상 입술 안쪽에 요플레 현상이 약간 있는 편입니다. 또한, 이 립을 바른 후에 글로우 제품을 얹으면 매끈하게 표현되지 않아 다소 아쉽습니다. 제형상의 아쉬움은 있지만, 시중에서 쉽게 찾아보기 힘든 독보적이고 감각적인 뮤트 무드의 컬러감이 아주 매력적이라 계속 사용하게 되는 제품입니다.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팩트 ✨
탈색모였다가 핑크로 염색했었는데 핑크색이 너무 빨리 빠져서 급하게 이 제품으로 응급처치했어요! 저는 샴푸랑 1:1 섞어쓰면서 2분정도 방치했는데 딱 예븡 핑크색이 나오더라구요~ 처음에 하면 요령이 없어서 좀 얼룩덜룩했는데 ㅎㅎ 한 몇 번 사용하다보니 전체적으로 자연스럽게 물들더라구용! 중요한건 손바닥 전체에 골고루 비벼서 거품을 내신 다음에 사용하는것 같아요~~ 그리구 한 번 사용하면 한 일주일 정도 핑크가 서서히 유지되다가 빠지는 듯합니당!! 지금은 탈색모 덮긴 햇지만 넘 유용하게 잘 썼어요! 용량도 엄청 많아서 진짜 여러번 쓸 수 있을것 가타요 ㅋㅋ
사용하기 편하고 탈색이 잘 돼서 잘 사용하고 있어요!
이제 제법 쌀쌀하당🍂 맨투맨의 계절이 왔어요!!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와타시는 코 훌쩍이는즁 피부 :클리오 킬커버 더 뉴 파운데이션 쿠션 2호 란제리 섀도우 : 앤디얼 멀티 컬러 팔레트 디어 베이지 블러셔 : 포렌코즈 퓨어 블러셔 05호 윈터 립 :릴리바이레드 무드 라이어 벨벳틴트 11호 설레는 풋사랑인척(베이스) & 올마이띵스 아임 유어 립티트 토스티로즈
친구가 사용하는거 보고 예뻐서 따라샀는데 예쁘네용! 여쿨에게도 잘어울리고용. 쫀쫀하게 올라가는데 색감이 너무 예쁘구 포인트돼서 추천입니당!! 근데 지속력이 그렇게 뛰어나지는 않아요 ㅎㅎ 단지 형태라서 밖에서 수정하기에도 쪼금 불편하긴 한데 그래도 집에서 포인트 주고 나가면 사진찍을때 이뿌긴합니당. 산 지 한 2년 정도 된것 같은데 아직도 용량이 엄청 많이 남은 괴물용량입니다..ㅋㅋ 한 5년은 더 쓸 수 잇을듯요!ㅎㅎ 그전에 유통기한이 다하겠지만.. 암튼 한 번 사보고 싶은 분들은 추천드려용! 워낙 유명해서 집에 하나씩 있으면 좋을 것 가타요
맘에 들어요 재구매 의사있어요~ 굿입니당
얼굴 작아보이기 위해 메이크업샵에서 꼭 한다는 헤어라인 쉐딩
현서언니 따라 샀는데 이틀만 했는데도 얼굴이 갸름해진게 보여서 완전 만족해요!!
맘에 들어요 재구매 의사있어요~ 굿입니당
개인적으로 맘에 쏙드는 이번 룩🍪🖤 웜쿨톤 모두 가능한 가을맞이,, 뉴트럴 로즈 쿠키,, 장미과자?! 이 메이크업 이름 지어주세요!😉 여러분이 궁금해해주신 알리에서 산 렌즈에, 진짜 너어어무 특별하고 예쁜 레이어드 목걸이, 이 갈색 가디건은 그만입고 싶었는데ㅋㅋㅋ 젤 찰떡이라 삼일째 입었어요ㅎ 그리고 해보고싶던 헤어까지! 영상 곧 들고올게요🫶🏻🤎
#메이크업
#화장품정보
#makeup
좋다는 얘기듣고 구매했어용 ! 잘쓸게요~~! 감사합니당
좋다는 얘기듣고 구매했어용 ! 잘쓸게요~~! 감사합니당
여름이라 베이스 짱짱하게 했는데도 잘 지워져요! 각질 제거랑 클렌징이랑 함께 할 수 있어서 매일 관리하기 편하고 자극이 덜합니다! 이거 쓰고 화장하면 베이스 안떠서 좋아요🫡
홈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