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jpeach의 포스트
104
벨리즈 클래식 플랫 매직기_25mm
벨리즈
벨리즈 클래식 플랫 매직기_25mm [프리오더] 클래식 플랫 매직기_25mm (2/2 일괄출고)
200,000
jpeach기존에 쓰던 고데기가 10년이 넘어서 유경몬이 공구 하시길래 믿고 사봤는데 너무 좋아요!! 전에건 찝히고 일자로 안펴졌는데 이건 너무 부드럽고 무게도 가볍고 무엇보다 잘펴져요ㅠㅠ 제가 생머리 같아보인다니!! 반곱슬이라 전에 쓰던 고데기는 펴도 생머리처럼 안됐거든요ㅠㅠ 너무 만족합니다. 고장만 없으면 오래 쓸거 같아요!!
추천 피드
name
⭐️한줄 요약 밀본(보라색)보다 어네이즈가 컨트롤이 쉽고 고정도 빠른 편이라 만족. ⚠︎첫 사용 때는 “고정됐다” 싶어도 밖에 나가면 부족할 수 있어서 분사량/고정 단계를 조금 더 확실히 하는 게 좋음. 재구매 의사 있음. 👰🏻‍♀️이전 사용 제품: 밀본 니제르 홀드핏 베일(보라색) 앞머리 끝 고정할 때 눈 위 피부에 스프레이가 자주 닿곤 했는데(지금은 방법 터득해서 피부에 안 닿음), 그때 눈 위 피부 장벽이 손상돼서 피부과에서 md크림 처방 받아 열심히 발라서 복구했었습니다. 밀본 스프레이는 섬세하게 사용해야 해서 가끔 원하는 모양으로 고정이 잘 안 되기도 했고, 4~5시간 이상 지나면 서서히 풀리는 느낌이 있어서 지속력 빵빵한 강철 앞머리를 원하는 저에겐 아쉬웠습니다. 2년 정도 사용했는데 똥손이 아닌 편이어도 사용법이 쉽지 않았어요. 🍃어네이즈 구매 이유 한국 헤어스프레이 중 고정이 아주 잘 된다고 해서 어네이즈 헤어스프레이를 구매해봤습니다. 어네이즈 첫인상: 컨트롤이 더 쉬움 어네이즈를 처음 써봤을 때 밀본보다 컨트롤이 쉽다고 느꼈습니다. 앞머리를 원하는 모양으로 잡기 쉬웠고, 분사도 고르게 되는 편이었습니다. 고정력: ‘첫 사용’ 때 살짝 아쉬웠음 처음 사용했을 때는 모양이 어느 정도 잡히고 분사도 잘 된 것 같아서 고정됐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밖에 나가니 고정이 부족했습니다. 다음에 나갈 때는 고정을 좀 더 확실히 시키고 나갈 생각입니다. 🎁용량/패키징 비교 밀본보다 어네이즈 헤어스프레이가 양이 더 많습니다. 밀본은 세로로 더 길쭉한 통이고, 어네이즈는 밀본보다 짧고 통통한 통이라 들고 쓰는 느낌도 조금 달랐어요. 🍯팁 시험지를 반으로 접어서 얼굴 가리는 용으로 사용합니다. 개인적으로 손/돈 주고 플라스틱 가리개 쓰는 것보다 시험지 같은 걸로 가리는 게 더 편하고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