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All
메이크업
스킨케어
헤어
향
라이프
검색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__9nyang의 포스트
__
9nyang
199
어네이즈
컬루어 블론드 헤어 마스크 팩 C01
20,000
__
9nyang
극극손상모인데도 머리카락 찰랑찰랑하게 만들어쥬는 아이⋯ 리뉴얼되기 전부터 쓴 진짜 찐찐찐템이에요 다른 걸 써봐도 얘만한 애가 업써..`ૢ ᵒ̴̶̷̥́ ·̫ ᵒ̴̶̷̣̥̀ `ૢ 주변에 추천해서 인생템 등극한 친구들도 많아요 (우리 엄마도 조아함)
추천 피드
박스 구성템이라 크게 기대는 안했는데 발색 좋고 제형도 괜찮아서 만족스러워요 펄도 존재감 엄청나네요 이거 하나로 메이크업 끝낼수있어서 편합니다 근데 섀도우 베이스색이 좀 진해서 아래칸에 있는 블러셔로 깔아주면 좀 화사한 느낌이라 그게 더 좋았어요 매트한 섀도우에 은색펄이 있는게 특히 맘에 들었습니다
매트바 전컬러 다있지만 제 원픽은 지우개바… `ૢ ᵒ̴̶̷̥́ ·̫ ᵒ̴̶̷̣̥̀ `ૢ 진짜 매끈하게 싹 입술 베이스 깔려서 한 번 살 때 2개씩 사요 없으면 마음이 불안해서
좋아서 몇개 더 구매했습니다 부드러워요
모우모우 다른 제품들이 좋아서 믿고 구매해봤어요~~
설명서도 있고 제품 구성도 4개입이라 아주 가성비입니더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맘에 쏙드는 이번 룩🍪🖤 웜쿨톤 모두 가능한 가을맞이,, 뉴트럴 로즈 쿠키,, 장미과자?! 이 메이크업 이름 지어주세요!😉 여러분이 궁금해해주신 알리에서 산 렌즈에, 진짜 너어어무 특별하고 예쁜 레이어드 목걸이, 이 갈색 가디건은 그만입고 싶었는데ㅋㅋㅋ 젤 찰떡이라 삼일째 입었어요ㅎ 그리고 해보고싶던 헤어까지! 영상 곧 들고올게요🫶🏻🤎
#메이크업
#화장품정보
#makeup
이거 진짜 대박입니다!!! 이런 제품을 찾았어요. 남들은 베이스립으로 쓴다는 웜밍업도 입술 어둡고 퍼렇고 진한 저한테는 그저 된장립인데.. 내가 진한 립이 잘 받는 사람이면 몰라 하필이면 페일라이트톤인 인간이라.. 에이치 휘핑크림으로 톤업시키고 웜밍업 바르니 제가 원하는ㅠㅠㅠ흰기 뽀용한 그 컬러가 올라오는게 너무 감격스러워요ㅠㅠㅠㅠㅠㅠㅠ 립펜슬 립코렉터 립프라이머 등등 써봤지만 죄다 안 받는 사람인데 솔직히 기대 안 하고 샀거든요 근데 하.. 몇년간의 유목민 인생을 그만두고 저는 여기에 정착할 것 같습니다.ㅋㅋㅋㅋㅋ 각질부각 오지긴 한데 결과가 너무 맘에 들어서ㅠㅠ 각질정도야 화장하는동안 립스크럽 발라놓으면 되니까요. 질감도 신기해용 진짜 휘핑크림 느낌 나고 향도 베리향? 솜사탕향? 하튼 엄청 달달구리한 향이 나서 좋아요!!
요즘 매일 써요ㅎㅎ 저는 2개째 구매해서 쓰고 있답니다! 마리 걸리는 느낌도 없고 고데기하고 나면 머릿결이 좋아보여요 !! 전 탈색을 많이 한 머리라서 140도로 설정하고 쓰고 있습니다 ㅎㅎ
얼굴 작아보이기 위해 메이크업샵에서 꼭 한다는 헤어라인 쉐딩
깔끔하고 시크한 일자뱅 스타일이에요! 스타일링에 따라서 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여러가지로 연출 가능한 스타일입니당 🥴 모두
#단디
하시고 예뻐지세요☁️
#하움스타일
#하움단아
#haum
드라이기 지금 사용 중인데 시원한 바람도 단계별로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잘 쓸게요^^
다른 제품들 후기를 보면 너무 밝아졌거나 얼룩 덜룩하다거나 ㅠㅠ 하는 후기가 많아서 브로우 염색 제품을 처음 써보는 저로서는 너무 걱정이 많았거든요!? 근데 사용하기 엄청 쉽고 무조건 많이 바르고 기다리니까 5분만에 저는 제가 원하는 정도의 색이 나와서 ㅎㅎ 닦고 마무리 했습니다! 쉽고 간편하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강추드려요
헴코랩 인서타 시크릿링크?로 만원도 안되는 가격+무료배송에 사서 넘 뿌듯띠...... 사실 제형은 냅다 스틱으로 바르면 두껍긴 한데 브러쉬로 얇게 바르면 입술색 커버 얇게 되면서 정돈돼서 괜찮아요 지우개바도살말 고민했는데 걔는 아예 입술색을 무로 만들어버리는 느낌?! 저는 푸른입술이라 오렌지 빛 도는 베이스로 보색?중화시켜주는 걸 좋아하는데 슴슴바가 딱 그런 느낌입니다.. ☆
사진은 트리트먼트지만,, 제가 애정하는 헤슬 샴푸트리트먼트 ㅠㅠ 샴푸는 세통째예요 제가 원래 두피가 건조해서 하얀?게 잘 생기는데 헤슬은 제형부터 쫀쫀하고 덜 건조하게 해주는듯!!! 다쓰면 또 살겁니다
아베마리아 여쿨 뮤트템인가여 은은하게 회끼도는 톤다운된 핑크컬러인데 분위기있고 예쁘네요 틴트라 그런지 착색이 생각보다 꽤 있는편이구요 은근 착색 후 발색은 채도 꽤 있는 핑크로 남는데 그 부분은 좀 취향이 아니었지만 그래도 발림성이나 제형 광택 부분이 상당히 괜찮습니다 괜히 유명템이 아니긴 하네요
홈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