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ty_0730성인이 돼서 큰 여드름이 종종 올라오는 편이에요. 그래서 전체적으로 여드름 관련 기초제품을 사용해주는게 아니라 스팟제품을 주로 사용하고 있었는데 여러 제품들을 사용해보던 중에 스킨푸드 제품을 사용할 기회가 있어서 사용해봤어요! (이벤트)
종종 익지 않고 좀 뭐가 스멀스멀 올라오려는 여드름이 난 곳에 발라줬는데 다음 날 되니까 가라 앉더라구요. 그리고 피지처럼 압출한 곳에 발라주니까 그 다음 날에 익어버려서 바로 압출해줘서 깔끔해졌어요! 즉, 진정 아니면은 다음 날 압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 같아요(?)
이게 흔들어서 사용하는게 아니라 모든 기초 사용 후 마지막에 그냥 팁 꺼내서 아래 파우더 묻힌 상태로 발라주는거에요. 그래서 하얀 페인트처럼 얼굴에 스팟 올리고 자는데 연고나 묽은 제형이 아니라 바르면 바로 말라서 피부에 굳기 때문에 고정력은 좋지만 잘 때 뒤척이면은 얼굴에서 좀 사라져 있더라구요. 그래서 옆에 난 여드름에 바를 경우에 베개에 묻을 수 있을 것 같아아요!
종종 큰 여드름 난다면 스팟용으로 스킨푸드 괜찮은 것 같아요. 민감성에다가 예민한 편이라 잘못 사용하면 피부 가렵고 두드러기 나는데 이건 화하거나 간지러움 전혀 없었습니다!(제 기준) 그래서 종종 여드름 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헤메코리뷰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