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All
메이크업
스킨케어
헤어
향
라이프
검색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ban.s_mii의 포스트
ban.s
_
mii
14
데이지크
섀도우 팔레트 13 쿨 블렌딩
29,900
ban.s
_
mii
#쿨톤메이크업
*사용제품 Base
#한스킨
다크써클 커버컨실러 '로지' +
#꾸셀
비체밤 01 Shadow
#데이지크
#웜쿨블렌딩컬렉션
#쿨블렌딩섀도우팔레트
Blush
#데이지크
#웜쿨블렌딩컬렉션
#쿨블렌딩무드치크
Lip
#맥
#서트리니스
#네이처리퍼블릭
바이플라워 글라스 듀 틴트 '로즈메모리'
추천 피드
개인적으로 맘에 쏙드는 이번 룩🍪🖤 웜쿨톤 모두 가능한 가을맞이,, 뉴트럴 로즈 쿠키,, 장미과자?! 이 메이크업 이름 지어주세요!😉 여러분이 궁금해해주신 알리에서 산 렌즈에, 진짜 너어어무 특별하고 예쁜 레이어드 목걸이, 이 갈색 가디건은 그만입고 싶었는데ㅋㅋㅋ 젤 찰떡이라 삼일째 입었어요ㅎ 그리고 해보고싶던 헤어까지! 영상 곧 들고올게요🫶🏻🤎
#메이크업
#화장품정보
#makeup
이 컬러는 제발 오래오래 나왔으면 좋겠어요 10개 쟁여뒀어요 ~~
크기가 작아서 외출시에 다크서클에 슥슥 바르기가 너무 좋아요! 너무 꾸덕하지않아서 발림성이 좋아요! 지속력도 진짜 좋습니당 ㅎㅎ 여드름이나 점도 완전 잘가려줭줘요
인스타 광고보고 샀는데 괜찮네요 인스타 광고 믿지말라했눈데ㅋㅋ 오늘 2회차 사용해보았어요 머리 뿌리부분(한 20센치 정도)는 1회 탈색 나머지 부분은 2회이상 탈색모인데 학실히 2회 이상 하거나 밝게 탉색해야 이뿌게 잘나오네유 맨손으로 머리 감아서 손톱에 다 물들었는데 어차피 씻으면 다 빠지겠쥬 머ㅋㅋ (빨개서 손톱이 생기있어보임😇) 그리고 거품은 좀 풍성하게 내야 더 잘 물드는것 같아요 아침에 바빠서 5분이내 방치만 했는데 1회탈색한 부분때문에 조금 더 방치해봐야겠어요 장실 타일에 물들긴했는데 장실은 청소하면 그만이라 별 신경이 안쓰이네요 요 샴푸 좀 다양한 색상도 나오면 좋겠습니다 아주 좋아요 핑크색 하면 이주일 못가요..물 다 빠져서 군대 이건 보색개념이 아니라 진짜 염색이 되는 샴푸애여 나중에 걍 탈색만(밝게 빼서) 샴푸로 머리만 감아도 되겠어용 대박 제품이다 이건 다 사용하면 또 사러 오겠습니다
수연이의 앞머리 자연스럽게 넘기는 법 😍
톤업크림 중에서는 에이오유가 제일 좋은 것 같아요!! 다른 톤업크림은 다 잘 뜨고 묻어남도 심했는데, 이것도 묻어남이 아예 없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덜하고 가장 좋은 건 처음에 완전 수분크림?처럼 발리다가 딱 매트하게 픽싱돼요!! 지속력도 좋고 톤업 효과도 최고ㅠㅠ 재구매 할 생각 있습니다!!
민들레 홀씨처럼 포슬포슬한 제형이 매력적인
#플린
#브리즈벨벳틴트
! ☁️ 오일감이 느껴지지 않는 그야말로 리얼 벨벳!감의 파우더리함을 지닌
#무광틴트
예요🙃 벨벳제형의 립 제품들 많이 사용해봤는데 브리즈벨벳틴트의 경우 포슬포슬한 질감이 리얼로 살아있는
#솜털벨벳
의
#민글레틴트
랍니다 (❛ө❛) 솜털볼같은 동글~동글 벨벳 파우더가 입술 주름 사이를 부드럽게 매꿔주어 매끈하고 보송한
#립
을 연출해줘요 그래서 묻어남도 적고 사용감도 편안해서 마스크 착용에도 답답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거 😘 @flynn.cosmetic
#광고
#벨벳틴트
#립메이크업
#립틴트
#매트틴트
#모래벨벳
#플린틴트
#포슬포슬
#립발색
#lipmakup
마스크팩 정말 다양하게 써봤는데, 효과있는거 같아 꾸준히 써보려 합니다 ~~ 효과 있으면 좋겠네요 :D
좋아서 몇개 더 구매했습니다 부드러워요
꾸준히 써보겠습니다 ~ 효과 있으면 좋겠네요 :) 친구추천으로 구매해봤습니다
여리여리하게 립표현하고 싶을때 좋아요!! 토끼혀립같은 느낌을 낼 수 있어요~!~! 완전 강추강추입니다~!~ 케이스도 거울 대신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간편하게 들고 다닐 때 좋구요 다만 아쉬운 점은 지속력이 엄청 길지는 않은 것 같아요~!~! 립글로스라서 어쩔 수 없긴 한 것 같아요~!~! 계속계속해서 덧발라줘야 하는 단점이 있기는 한데 여리여리한 발색을 가진 립들은 다 그러니까 괜찮은 것 같아요~!!~ 회사에 두고 다니면서 바르기 좋은 것 같아요~!!~ 굿굿~!!~!~ 여리여리한 립 표현을 하고 싶거나 입술색이 진하셔서 립글로스만 필요하다 하신 분들한테 강추입니다
어딜뺏겨 내꺼를~!😤 "광희"님 모셔서 배우 메이크업 해드리다 밥그릇?싸움 까아쥐…
헴코랩 인서타 시크릿링크?로 만원도 안되는 가격+무료배송에 사서 넘 뿌듯띠...... 사실 제형은 냅다 스틱으로 바르면 두껍긴 한데 브러쉬로 얇게 바르면 입술색 커버 얇게 되면서 정돈돼서 괜찮아요 지우개바도살말 고민했는데 걔는 아예 입술색을 무로 만들어버리는 느낌?! 저는 푸른입술이라 오렌지 빛 도는 베이스로 보색?중화시켜주는 걸 좋아하는데 슴슴바가 딱 그런 느낌입니다.. ☆
얼굴 작아보이기 위해 메이크업샵에서 꼭 한다는 헤어라인 쉐딩
배송 빠르고 사용법이 간편해서 좋아요! 근데 좀 따가워서 피부 민감하신 분들은 꼭 눈썹 주변에 바세린 바르고 하세요!! 눈썹칼로 밀고나서는 절대 하면 안돼요..엄청엄청 따가워요ㅠ
이제 제법 쌀쌀하당🍂 맨투맨의 계절이 왔어요!!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와타시는 코 훌쩍이는즁 피부 :클리오 킬커버 더 뉴 파운데이션 쿠션 2호 란제리 섀도우 : 앤디얼 멀티 컬러 팔레트 디어 베이지 블러셔 : 포렌코즈 퓨어 블러셔 05호 윈터 립 :릴리바이레드 무드 라이어 벨벳틴트 11호 설레는 풋사랑인척(베이스) & 올마이띵스 아임 유어 립티트 토스티로즈
홈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