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All
메이크업
스킨케어
헤어
향
라이프
검색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bini_beauty의 포스트
bini
_
beauty
63
플린
01 레드우드
브리즈 벨벳틴트
17,000
플린
02 딤로즈
브리즈 벨벳틴트
17,000
플린
03 리썸베이지
브리즈 벨벳틴트
17,000
플린
04 비모브
브리즈 벨벳틴트
17,000
bini
_
beauty
민들레 홀씨처럼 포슬포슬한 제형이 매력적인
#플린
#브리즈벨벳틴트
! ☁️ 오일감이 느껴지지 않는 그야말로 리얼 벨벳!감의 파우더리함을 지닌
#무광틴트
예요🙃 벨벳제형의 립 제품들 많이 사용해봤는데 브리즈벨벳틴트의 경우 포슬포슬한 질감이 리얼로 살아있는
#솜털벨벳
의
#민글레틴트
랍니다 (❛ө❛) 솜털볼같은 동글~동글 벨벳 파우더가 입술 주름 사이를 부드럽게 매꿔주어 매끈하고 보송한
#립
을 연출해줘요 그래서 묻어남도 적고 사용감도 편안해서 마스크 착용에도 답답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거 😘 @flynn.cosmetic
#광고
#벨벳틴트
#립메이크업
#립틴트
#매트틴트
#모래벨벳
#플린틴트
#포슬포슬
#립발색
#lipmakup
추천 피드
배송 빠릅니다. 티 나지 않으면서 조금 더 또렷해보이는 가벼운 마스카라 원했는데 유튜버 추천으로 구매했습니다. 길고 처진 속눈썹을 가진 제 기준 생각보다 꽤 티가 납니다. (마스카라하면 부담스런 눈) 컬링 지속력이 그렇게 길지는 않은거 같아요. 솔은 얇아서 좋아요.
어두운 머리 컬러인데 이색으로 눈썹 커버하니까 자연스럽고 좋아요 솔이 얇아서 바르기 좋아요
깔끔하고 시크한 일자뱅 스타일이에요! 스타일링에 따라서 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여러가지로 연출 가능한 스타일입니당 🥴 모두
#단디
하시고 예뻐지세요☁️
#하움스타일
#하움단아
#haum
발색좋아요 근데 기존 파우다가 편하긴합니다 자꾸 까먹어요ㅋ
좋아요!! 색감 부드럽고 촉촉해요 급할땐 립밤 대용도 가능한! 그렇다고 끈적하지도 않고… 사실 지금 또 사러 들어왔다가 후기 쓰는겁니다 ㅋㅋ 다 써서 없음 ㅜㅜ
화장할 때 사용하기에 편하고 좋아요!
벌써 세통 째 쓰는 제품임. 사과향 너무 좋고 거품도 잘 남. 알갱이가 들어있는데 그게 스크럽도 해주는 듯. 화장도 잘 지워주고. 여러모로 잘 쓰게 됨
레드염색하고 유지하고 싶어서 간건데 너무 좋더라고요. 염색으로 유지하면 머리 엄청 상해서 늘 고민했거든요. 그래서 너무 이 토닝 샴푸가 너무 좋음것 같아요!
생각보다 조금 진한거같아요 그래도 데일리템으로 잘쓰고 잇어요 완전 기엽고 발색도 잘나와요 최고입니당앙
#쿨톤메이크업
*사용제품 Base
#한스킨
다크써클 커버컨실러 '로지' +
#꾸셀
비체밤 01 Shadow
#데이지크
#웜쿨블렌딩컬렉션
#쿨블렌딩섀도우팔레트
Blush
#데이지크
#웜쿨블렌딩컬렉션
#쿨블렌딩무드치크
Lip
#맥
#서트리니스
#네이처리퍼블릭
바이플라워 글라스 듀 틴트 '로즈메모리'
❤️에이오유 사과밤❤️ 론칭 직후 엄청난 인기로 품절사태가 일어났던 바로 그 틴티드 립밤! 건조한 입술을 맑은 사과빛으로 물들여주어 입술에 과즙+청순미 가득..! ✨반짝반짝✨ 탱글거리는 입술로 만들어주는 틴티드 립밤이에요! 요즘 제 파우치템임..!
앞머리 있을 때 이거만한 제품이 없음 바람 부는 날, 늦어서 지각해서 개뛰어야 할 때, 여름에 땀 비오듯이 올 때 얘만이 내 앞머릴 사수해줌 개강추
너무 예쁘고 하이라이터를 쓰기 위해 화장함 그정도로 예쁨 친구들도 예쁘다고 발라봐도 되냐고하고 발라보고 다 따라삼 그정도로 예쁨 빛 안받으면 걍 핑크색인데 빛 받자마자 바로 골드빔나옴 너무 좋음 이거 진짜 원래 내 위시리스트에 있던 앤데 너무 비싸서 못사고 있었는데 여기가 가장 저렴해서 바로삼 내 기억으로 이게 3만원이였던가 그랬는데여기는 만사천원이여서 바로 결제함 너무 좋고 진짜 하이라이터 잘 안써도 쓰게되고 과한거 싫어해도 그냥 쓰게되는 것 같음 너무 과하지도 않고 적당히 예쁘고 그냥 계속 내 광대에 올라와져 있는 골드빔만 쳐다봄 하루종일
가을 메이크업
#쿨톤
ver. 🍂💘
#쿨톤메이크업
요렇게만 하면 오묘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가을메이크업
뚝딱! -
#뮤드
숄 모먼트 아이섀도우 팔레트 [ 04 라일락모먼트 ] 5번 컬러로 눈 두덩이를 전체적으로 발라주고 9번 컬러로 쌍꺼풀 라인에 음영을 주고 6번 컬러로 눈 두덩이 중앙을 시작으로 가장자리까지 퍼뜨려 주고 10번 컬러로 눈 꼬리 음영을 준다 -
#스킨푸드
버터리 치크 케이크 [ 01 베리 앤 크림 ] 볼 중앙을 위주로 퍼뜨려준다 -
#뮤드
글라세 틴트 [ 06 모브 모어 ] 전체적으로 한번 발라주고 안쪽을 위주로 한 번 더 발라준다 -
#올마이띵스
키스유어아이즈글리터 섀도우 [ 04 jazz ] 눈밑 애교살 중앙부터 외곽으로 퍼뜨려 준다
#데일리메이크업
#메이크업튜토리얼
#makeuptutorial
립밤은 바르면 사과처럼 예뻐져서 이름이
#사과밤
입니다!! 단독으로 발라도 예쁘고, 매트립 위에 발라도 예쁘고, 베이스 하고 립밤만 발라도 넘 예쁜컬러랍니다!! 영혼을 갈아 만든 사과밤🍎
#데일리
#여름뮤트
#클린걸
홈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