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밤 생각보다 엄청 쎄네요 !! 그냥 입술 홧홧한 정도가 아니라 정말 쎄게 확확 칩니다 ! 메이크업 끝나기 10분 정도 전에 듬뿍말고 얇게 올려주면 딱 좋아요 ! 저는 그것도 모르고 립에 듬뿍 .. 올려버린 바람에 .. 눈물 쬘꼼 흘렸어요 !ㅠ.ㅠ 정말 얇게 실리콘 립브러쉬로 올려줘도 입술 자극은 확실해서 적당히 올려주세요 ! 포토 리뷰 때문에 손등에 올렸는데 손등에만 올려도 손이 조금 얼얼해요 ㅋㅋ 사람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 저한테는 만족스러운 플럼핑 효과였습니다 ! 또 이번에 할인덕분에 저렴하게 구매해서 좋네요 ㅎㅎ 잘쓰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