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All
메이크업
스킨케어
헤어
향
라이프
검색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greexxn_의 포스트
greexxn
_
82
글로우
#핑크 #화이트
낫 드라이 컨실러
29,000
글로우
#라이트 #로지살몬
낫 드라이 컨실러
29,000
글로우
[사은품증정] 2종 세트 (#라이트 #로지살몬 & #핑크 #화이트) (+미니 퍼프 3개 증정)
낫 드라이 컨실러
58,000
greexxn
_
제가 최근에 구매한 쿠션이 너무 어두웠는데 이걸로 코랑 앞볼 그리고 팔자 톡톡 올려줬더니 가벼운 제형과 어우러져 입체감이 살아납니다 🎨 이거 제형이 구매 니즈를 99% 충족해 줄 것 같은데 뭉침 끼임 없이 샤르르 녹아들어요 밀착력 좋은 오일과 파우더를 최적의 비율로 만든 제품이래여 그래서 피부 얇으신 분들에게 더더욱 추천 !!!🌟 주의사항 묽고 촉촉한 제형이라 10~30도 상온 보관해주십쇼 🩷𝓹𝓲𝓷𝓴 뉴트럴한 핑크 컨실러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게 밝혀줍니다 애교살과 연결감 있게 다크를 가려줬어요 베이스 메콥과 섞이면서 복숭아빛으로 ✨ 🤍𝔀𝓱𝓲𝓽𝓮 이게 요물 … 완전 그냥 쌩 화이트 컬러인데 제형이 얇고 밀착력이 우수해서 그런지 확 밝혀줍니다 제가 사실 파우더 제품도 써봤는데 컨실러가 더 입체적으로 표현해 줍니다 특히 코에 꼬옥 발라보시길
#glow
#글로우
#낫드라이컨실러
#핑크
#화이트
추천 피드
어두운 머리 컬러인데 이색으로 눈썹 커버하니까 자연스럽고 좋아요 솔이 얇아서 바르기 좋아요
말해모해~~~~ N번째 구매입니다~ 믿고 자주 찾는 제품입니다~! 부드럽고 깨끗하게 색 입혀서 만족입니다!
듀사고 좋아서 쿨도 바로 샀어요! 제가 립을 갈웜이 잘 어울리긴한데 좀 어둡긴해요. 원래 입술색은 쿨에 가까워서 확장이 자연스러워서 더 많이쓰게 되네요~ 너무 만족합니다 부드럽게 발리고 붓도 있어서 다른거랑 레이어링하기 편해요.
향 달달하고 좋음. 딥한 느낌은 아니고 가볍게 데일리로 뿌리고 다니기 좋은 정도? 특히 여름에 쓰기 너무 좋음. 달달하고 여성스러운 향임
배송 빠릅니다. 티 나지 않으면서 조금 더 또렷해보이는 가벼운 마스카라 원했는데 유튜버 추천으로 구매했습니다. 길고 처진 속눈썹을 가진 제 기준 생각보다 꽤 티가 납니다. (마스카라하면 부담스런 눈) 컬링 지속력이 그렇게 길지는 않은거 같아요. 솔은 얇아서 좋아요.
향이 너무 좋고 볼륨이 잘살아요 세정력도 좋은거 같고 머릿결도 좋아진거 같아요
좋아요!! 색감 부드럽고 촉촉해요 급할땐 립밤 대용도 가능한! 그렇다고 끈적하지도 않고… 사실 지금 또 사러 들어왔다가 후기 쓰는겁니다 ㅋㅋ 다 써서 없음 ㅜㅜ
너무 마음에 들어요 할인가로 대용량 나오면 좋겠어요
단발머리 숱많은 사람은 가벼운 테슬컷 느낌 스타일링 어떻게 하나요 ?
#어네이즈
#레삐
#결에센스
#매직기
#테슬컷
#진주쌤
아이섀도우로 아이라인 그리려고 샀는데 너무 좋아요. 삼각존 채우기도 좋고 너무 만족해요. 너무 좋아서 하나 더 구매하고 싶음.
그동안 실리콘만 써 온 사람으로서 이게 닦이려나 했는데 웬걸 실리콘보다 나음 진짜 박박 닦임 솔인데도 이렇게 잘 닦이는 제품 처음 봄 조금 비싸긴 한데 잘 닦여서 재구매 의사 있음
#쿨톤메이크업
*사용제품 Base
#한스킨
다크써클 커버컨실러 '로지' +
#꾸셀
비체밤 01 Shadow
#데이지크
#웜쿨블렌딩컬렉션
#쿨블렌딩섀도우팔레트
Blush
#데이지크
#웜쿨블렌딩컬렉션
#쿨블렌딩무드치크
Lip
#맥
#서트리니스
#네이처리퍼블릭
바이플라워 글라스 듀 틴트 '로즈메모리'
얼굴 작아보이기 위해 메이크업샵에서 꼭 한다는 헤어라인 쉐딩
사용하기도 간편하고 진정도 좋고 촉촉해서 좋아요!! 양이 많아서 목까지 바르기도 해요 좋습니당 ㅎㅎ 인플루언서분 리뷰보고 구매해봤는데 여드름 진정이나 붉은기 그리고 레몬이라 그런가 미백에좋은거 같아용
생각보다 조금 진한거같아요 그래도 데일리템으로 잘쓰고 잇어요 완전 기엽고 발색도 잘나와요 최고입니당앙
수연이의 앞머리 자연스럽게 넘기는 법 😍
홈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