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All
메이크업
스킨케어
헤어
향
라이프
검색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hyunissi의 포스트
hyunissi
192
비건슈퍼
M07 듄
샤인 아이섀도우 (리필+케이스 SET) 7colors
13,500
비건슈퍼
M07 듄
샤인 아이섀도우 (리필) 7colors
10,000
비건슈퍼
M07 듄 + M07 듄
[1+1] 샤인 아이섀도우 (리필+케이스 SET) 7colors
27,000
hyunissi
컬러가 되게 선명하고 발림성이 진짜 좋습니다 곱디 고운 섀도우 뭉침 없이 부드럽게 블렌딩 가능하고 아이라인 경계선 풀어주기 딱임 포장 상태도 꼼꼼하고 딱 고정 되어 있어서 깨질 걱정 없었고 브러쉬 사용할 땐 섀도우에선 가루날림 좀 있었지만 피부에 올렸을 땐 날리지 않고 잘 밀착 됩니다
#비건슈퍼
#섀도우
#싱글섀도우
#음영
#음영섀도우
#섀도우추천
#싱글섀도우추천
추천 피드
너무너무 좋아서 또 사려고요 ㅠㅠ 최고입니다 지금도 하고 있어요
바다의 천연 원재료를 사용하여 바다로부터 영감을 받은 너무나 로맨틱한
#아쿠아마리
제품들이랍니다 💙🤍 해양심층수를 담아 촉촉한 쿠션과 봄웜-여쿨분들이라면 너무너무 좋아하실 청량하고 사랑스러운 섀도우 팔레트까지! ⭐현재 쿠션은 헤메코랩에서 62%할인중 ! 한개만 사도 무료배송이니 팔레트와 함께 득템하세요오 🛒
#머메이드아이즈
[비치샴페인] 여쿨~봄웜 걸쳐서 사용하기 좋은 미지근 쿨한 핑크컬러가 눈에 올렸을 때 더워보이지 않아서 자주 손이가는 팔레트에요 다채로운 펄 구성으로 포인트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도 좋고, 영상 시작부분에 넣은 세번째 바세린광의 화이트펄이 어디에 올려도 너모 예쁘다는 것 😘 메이크업 위에 파츠랑 화이터 라이터 슬쩍 얹으면 페스티벌 , 연말 메이크업으로도 딱이지 않나요?💎✨💕
#아쿠아글로우쿠션
[1호 봄바다 / 2호 가을바다] 패키지가 진짜 미쳤죠..? 들고나가는 순간 시선 집중🧜🏻♀️✨ 밀착력이 좋고 수분감이 많아서 깐달걀처럼 매끈-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쿠션이에요! 얇고 투명해서 여름에 바르기도 좋고 겨울에도 촉촉해서 쓰기좋은 숨찐템 👍 저는 1호 봄바다를 사용했어요! 21호보단 살짝 어두운 옐로우 베이스 컬러인데, 막상 바르면 목부분과 경계지지도 않고 피부랑 자연스럽게 어우러졌어요 ◡̈
#여름쿨톤
#여쿨섀도우
#여쿨팔레트
#촉촉한쿠션
#쿠션추천
#광고
계속 갖고 싶어서 벼르고 있던 팔레트인데 받자마자 색이 예뻐서 행복해지네요. 핑잘봄은 반드시 들이세요!
가성비도 좋고 10장에 이런구성이라니 개이득임당 1일 1팩 .。.:*・゚♡★♡゚・*:.。。.:*・゚♡★♡゚・*:.。。.:*・゚♡★♡゚・*:.。 。.:*・゚♡★♡゚ 매일마스크팩하거든여 .。.:*・゚♡★♡゚・*:.。。.:*・゚♡★♡゚・*:.。。.:*・゚♡★♡゚・*:.。 。.:*・゚♡★♡゚ 써보고 좋으면 재구매각
20호~21호인데 단독으로 발라도 엄청 하얗지 않았어요 오히려 더 하얬으면 좋겠는… 건성이라서 넘 건조할까봐 걱정했는데 브러쉬로 얇게 펴바르고 미스트뿌린 퍼프 사용하면 하나도 안 뜨고 피부표현 예쁘게 돼요~! 만조쿠 레몬색도 사고시파요💛
진짜 강추 레드 브라운? 염색하고 계속 쓰고 있는데 은근 양도 많고 색도 잘 남아서 정말 좋았음 근데 벽이나 줄눈에 튀면 잘 안 지워지니까 조심하시길... ( •́ ̯•̀ ) 근데 저는 이거 만으로는 좀 부족해서 집에서 셀프 염색도 열심히 하는 중
이제 제법 쌀쌀하당🍂 맨투맨의 계절이 왔어요!!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와타시는 코 훌쩍이는즁 피부 :클리오 킬커버 더 뉴 파운데이션 쿠션 2호 란제리 섀도우 : 앤디얼 멀티 컬러 팔레트 디어 베이지 블러셔 : 포렌코즈 퓨어 블러셔 05호 윈터 립 :릴리바이레드 무드 라이어 벨벳틴트 11호 설레는 풋사랑인척(베이스) & 올마이띵스 아임 유어 립티트 토스티로즈
립라인 정리하려고 구매했어요 입술색이 진한편이라
맘에 쏙 듭니다 N번째 재구매 인증~~ 좋은제품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음 … 예쁘긴 한데 생각보다 요거트 현상이 심해서 아쉬워요 ㅠ^ㅠ 그래도 뉴트럴한 색감이라서 웜톤쿨톤 안 탈듯합니다 ~~! 더 웜한 색도 나왔으면 좋겠어요 호수가 넘 적어서 🥹🥹
베이지에서 레드 염색하고 색빠질때 핑크로 빠져서 너무 예뻤는데 핑크가 얼마안가고 다시 베이지로 빠져서 요제품 써봣는데 너무 예쁘게 색 나와여 ㅜㅜ
언제 본 건지 기억도 안나지만 아마도 헤메코 유튜브에서 소개한 것처럼 엄청 드라마틱하진 않아요. 그래도 꽤 자연스럽게 발라지긴 합니다. 고민 끝에 구매했으니 잘 사용해볼 생각이지만 추천할 정도는 아직 아닌 것 같습니다. 엄청 극적인 걸 원하시면 비추, 적당히 뽀용을 원하시면 추천합니다. 저는 꼭 사봐야 직성이 풀리는 타입이라 구입했습니다. 꾸준히 사용해볼게요. 종종 유튜브 보고 구입해서 만족하기도 하고 누구나 그렇듯 불만족하기도 하니까 뭐 일단은 계속 지속적으로 사용해보는 걸로~ 배송은 빠른 편이었고 배송 상태도 괜찮은 편이이었습니다.
이 제품은 저의 쟁여템입니다. 집에는 사용 중인 거 포함해 항상 3개는 있어야 마음이 놓입니다..ㅎㅎ 제 추구미 메이크업은 세미스모키, 누디한 컬러 사용입니다. 에이치를 알기 전 저는 제 본연의 입술색인 좀 진한핑크(?)색을 없애기 위해 무조건 쿠션으로 두드리거나 컨실러로 처발처발해서 입술을 없애고 연핑크,누디한색을 발랐습니ㄷr.. 다들 아실거에요..이렇게하면 지속력이 그리 오래가지 않다는 거.. But!?!? 에이치 데일리를 만나고 나선 저에겐 없어서는 안되는 틴트가 되었습니다. 이거 진짜 은근 휘뚜루 마뚜루 템인거 아시나요? 이거 틴트인데 블러셔로 써도 진짜 이쁘구요, 이 블러틴트 라인들이랑 색 조합해서 사용하면 고냥 분위기 여신 블러셔 탄생입니다. (+쉐딩 못 챙겼을때 대신 사용했는데 음 나쁘지 않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착색있는 틴트 바르고 에이치 데일리 바르면 톤 다운되면서 아~ 이뻐요. 암튼 이거 진짜 입술 라인 잘 없애주고요. 립바르기 전 밑바탕엔 에이치. (사진 안에 포인트 빼고는 데일리 사용했습니다, 마지막 본연 입술 제일 근접)
색상이쁘고 자연성분 포함되어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맘에 쏙드는 이번 룩🍪🖤 웜쿨톤 모두 가능한 가을맞이,, 뉴트럴 로즈 쿠키,, 장미과자?! 이 메이크업 이름 지어주세요!😉 여러분이 궁금해해주신 알리에서 산 렌즈에, 진짜 너어어무 특별하고 예쁜 레이어드 목걸이, 이 갈색 가디건은 그만입고 싶었는데ㅋㅋㅋ 젤 찰떡이라 삼일째 입었어요ㅎ 그리고 해보고싶던 헤어까지! 영상 곧 들고올게요🫶🏻🤎
#메이크업
#화장품정보
#makeup
기존에 쓰던 컬러보다 자연스럽고 개별 포장이라 양 조절 필요 없이 너무 좋은거 같아요 ! 재구매합니다
홈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