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All
메이크업
스킨케어
헤어
향
라이프
검색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hyoni_m_up의 포스트
hyoni
_
m
_
up
32
플린
미니 샤벳 에디션
33,000
플린
04 프리즈인
다이브 워터틴트
16,000
hyoni
_
m
_
up
작지만 알찬
#플린
의 미니에디션!💕 디뮤어 아이섀도우 팔레트 02
#프로즌샤벳
⠀ 물광처럼 챠르르 떨어지는 시원한 핑크실버 펄, 상큼한
#살얼음핑크
계열 포인트컬러와
#흰끼낭낭
한 하얀핑크에 실버펄 콕콕, 붉은끼, 노란끼 쫘악뺀 그레이시한 음영컬러까지 제대로 여름쿨톤을 저격하는 구성이죠?٩(•̤̀ᵕ•̤́๑)૭✧ 펄 없이는 깔끔하고 청순한 느낌인데 펄 얹으면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으로 메이크업을 연출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다이브 워터 틴트 4호
#프리즈인
새끼 손가락 만한 미니미도 같이 들어있어용! 안개낀듯한 차분한 뮤트핑크로 팔레트와도 찰떡궁합인 컬러! 블러셔로 사용해도 잘어울리죠?💕 ⠀
#미니샤벳
에디션으로 올 여름 파우치도 가볍게, 메이크업도 시원상큼하게 연출해보세요👙🏊🏻♀️💓 ⠀
#광고
#쿨톤키트
#미니키트
#틴트
#섀도우팔레트
#워터틴트
#쿨톤메이크업
#시원한밝은핑크
추천 피드
CHICHO 허브 인퓨즈드 카밍 크림을 사용해봤는데 피부 진정에 만족스러웠어요. 크림 제형이 너무 무겁지 않고 부드럽게 발려 끈적임 없이 흡수되는 느낌이 좋았습니다. 어성초와 병풀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붉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주는 것 같았고, 사용 후 피부가 촉촉하게 유지되어 속당김도 어느 정도 완화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자극 없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어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이 적었고, 메이크업 전 기초 단계에서 사용해도 밀림 없이 깔끔했습니다. 은은한 사용감과 촉촉함 덕분에 데일리 진정 크림으로 꾸준히 사용할 생각입니다. 😊
좋다는 얘기듣고 구매했어용 ! 잘쓸게요~~! 감사합니당
개인적으로 맘에 쏙드는 이번 룩🍪🖤 웜쿨톤 모두 가능한 가을맞이,, 뉴트럴 로즈 쿠키,, 장미과자?! 이 메이크업 이름 지어주세요!😉 여러분이 궁금해해주신 알리에서 산 렌즈에, 진짜 너어어무 특별하고 예쁜 레이어드 목걸이, 이 갈색 가디건은 그만입고 싶었는데ㅋㅋㅋ 젤 찰떡이라 삼일째 입었어요ㅎ 그리고 해보고싶던 헤어까지! 영상 곧 들고올게요🫶🏻🤎
#메이크업
#화장품정보
#makeup
인스타 광고보고 샀는데 괜찮네요 인스타 광고 믿지말라했눈데ㅋㅋ 오늘 2회차 사용해보았어요 머리 뿌리부분(한 20센치 정도)는 1회 탈색 나머지 부분은 2회이상 탈색모인데 학실히 2회 이상 하거나 밝게 탉색해야 이뿌게 잘나오네유 맨손으로 머리 감아서 손톱에 다 물들었는데 어차피 씻으면 다 빠지겠쥬 머ㅋㅋ (빨개서 손톱이 생기있어보임😇) 그리고 거품은 좀 풍성하게 내야 더 잘 물드는것 같아요 아침에 바빠서 5분이내 방치만 했는데 1회탈색한 부분때문에 조금 더 방치해봐야겠어요 장실 타일에 물들긴했는데 장실은 청소하면 그만이라 별 신경이 안쓰이네요 요 샴푸 좀 다양한 색상도 나오면 좋겠습니다 아주 좋아요 핑크색 하면 이주일 못가요..물 다 빠져서 군대 이건 보색개념이 아니라 진짜 염색이 되는 샴푸애여 나중에 걍 탈색만(밝게 빼서) 샴푸로 머리만 감아도 되겠어용 대박 제품이다 이건 다 사용하면 또 사러 오겠습니다
단발머리 숱많은 사람은 가벼운 테슬컷 느낌 스타일링 어떻게 하나요 ?
#어네이즈
#레삐
#결에센스
#매직기
#테슬컷
#진주쌤
맘에 들어용 제형이 잘퍼져서 콕콕 찍어서 퍼뜨리면 돼용
배송 빠르고 사용법이 간편해서 좋아요! 근데 좀 따가워서 피부 민감하신 분들은 꼭 눈썹 주변에 바세린 바르고 하세요!! 눈썹칼로 밀고나서는 절대 하면 안돼요..엄청엄청 따가워요ㅠ
현서언니 따라 샀는데 이틀만 했는데도 얼굴이 갸름해진게 보여서 완전 만족해요!!
후기보고 구매했는데 역시나 괜찮네요. 잘 사용중이에요 ^^
여쿨라한테 찰떡인 색.. 너무 여리여리하고 예쁜 분홍색이에유ㅠㅠ 색이 엄-청 진한 건 아니라서 색감 있는 걸 선호하시는 분들께는 안 맞으실 수도 있는데, 진한 립 안 어울리시는 라이트나 페일 톤한테 추천 드려요!! 립 베이스로 바르기 딱 좋습니당ㅎㅎ
자극이랑 미끌거림도 없이 립이랑 아이메이크업이 잘지워져서 좋아요!💛 화장솜으로 해서 닦으면 한번에 진한 색조 화장도 바로 잘지워져서 좋아요 확실히 미셀라 클렌징이라 클렌징이 더 꼼꼼하게 잘되는것 같아요! 미끌거림이 있는 제품을 싫어하는제 요제품은 산뜻하게 잘지워져서 크게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무엇보다 밖에서 수정화정이 필요할때도 요제품으로 살짝 닦아내고 바로 2차세안을 안했는데도 요제품을 사용한 부분만 산뜻하게 되서 좋았습니다!! 립앤아이리무버를 정착한적이 없는데 앞으로는 요제품만 이용할것 같아요! 립앤아이 리무버는 요제품으로 정착하려구요! 💛💛
너무너무 이뻐용 또 사구싶어요 근데 잃어버려서 …지금 또 사려구요 ㅋ
흔치 않은 그레이 베이스의 세련되고 탁한 핑크 색상이라 베이스로 깔기 정말 좋습니다. 포슬포슬하고 가벼운 벨벳 텍스처라 심하게 건조하지 않으면서도 입술색을 균일하고 깔끔하게 커버해 줍니다. 손으로 펴 발라도 경계 없이 부드럽게 블렌딩되어 외곽 쪽에 활용하기 편리하고, 보송하게 마무리되어 데일리로 손이 자주 갑니다. 다만 제형 특성상 입술 안쪽에 요플레 현상이 약간 있는 편입니다. 또한, 이 립을 바른 후에 글로우 제품을 얹으면 매끈하게 표현되지 않아 다소 아쉽습니다. 제형상의 아쉬움은 있지만, 시중에서 쉽게 찾아보기 힘든 독보적이고 감각적인 뮤트 무드의 컬러감이 아주 매력적이라 계속 사용하게 되는 제품입니다.
들고 다니면서도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모우모우 최고최고~잘쓸께요~좋아용~~
마스크팩 정말 다양하게 써봤는데, 효과있는거 같아 꾸준히 써보려 합니다 ~~ 효과 있으면 좋겠네요 :D
홈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