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All
메이크업
스킨케어
헤어
향
라이프
검색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hyoni_m_up의 포스트
hyoni
_
m
_
up
32
플린
미니 샤벳 에디션
33,000
플린
04 프리즈인
다이브 워터틴트
16,000
hyoni
_
m
_
up
작지만 알찬
#플린
의 미니에디션!💕 디뮤어 아이섀도우 팔레트 02
#프로즌샤벳
⠀ 물광처럼 챠르르 떨어지는 시원한 핑크실버 펄, 상큼한
#살얼음핑크
계열 포인트컬러와
#흰끼낭낭
한 하얀핑크에 실버펄 콕콕, 붉은끼, 노란끼 쫘악뺀 그레이시한 음영컬러까지 제대로 여름쿨톤을 저격하는 구성이죠?٩(•̤̀ᵕ•̤́๑)૭✧ 펄 없이는 깔끔하고 청순한 느낌인데 펄 얹으면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으로 메이크업을 연출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다이브 워터 틴트 4호
#프리즈인
새끼 손가락 만한 미니미도 같이 들어있어용! 안개낀듯한 차분한 뮤트핑크로 팔레트와도 찰떡궁합인 컬러! 블러셔로 사용해도 잘어울리죠?💕 ⠀
#미니샤벳
에디션으로 올 여름 파우치도 가볍게, 메이크업도 시원상큼하게 연출해보세요👙🏊🏻♀️💓 ⠀
#광고
#쿨톤키트
#미니키트
#틴트
#섀도우팔레트
#워터틴트
#쿨톤메이크업
#시원한밝은핑크
추천 피드
정직하게 제가 원하던 발색의 매트 블러 틴트라서 섞어서, 단독으로도 잘 쓰고 있습니다 좋은 것 같아요
발색좋고 향좋고 유지력좋고 정말 다좋은 최강제품!!
색상이 너무너무 이뻐요 딸기쉐이크 매일 사용해요
괜찮은거같아 구매했는데 사이즈나 모질이 맘에들어요
진한 립 발라도 그위에 바르면 도화지로 만들어버리는 마법.. 생각보다 사이즈가 많이 작고 양도 별로 안되사 놀랬지만? 나름 오래쓰고 있는거 같아용 ㅎㅎㅎ 진짜 무드있는사람으러 바꿔버림 ..! 그리고 색 지워져도 밑에 틴트로 깔아두면 밥먹고 커피먹고 해도 입술색 안지워지고 조아용 ㅎㅎㅎ 다 쓰고 또 구매 예정 입니둥 🩷
발색좋고 향좋고 유지력좋고 정말 다좋은 최강제품!!
개인적으로 맘에 쏙드는 이번 룩🍪🖤 웜쿨톤 모두 가능한 가을맞이,, 뉴트럴 로즈 쿠키,, 장미과자?! 이 메이크업 이름 지어주세요!😉 여러분이 궁금해해주신 알리에서 산 렌즈에, 진짜 너어어무 특별하고 예쁜 레이어드 목걸이, 이 갈색 가디건은 그만입고 싶었는데ㅋㅋㅋ 젤 찰떡이라 삼일째 입었어요ㅎ 그리고 해보고싶던 헤어까지! 영상 곧 들고올게요🫶🏻🤎
#메이크업
#화장품정보
#makeup
이제 제법 쌀쌀하당🍂 맨투맨의 계절이 왔어요!!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와타시는 코 훌쩍이는즁 피부 :클리오 킬커버 더 뉴 파운데이션 쿠션 2호 란제리 섀도우 : 앤디얼 멀티 컬러 팔레트 디어 베이지 블러셔 : 포렌코즈 퓨어 블러셔 05호 윈터 립 :릴리바이레드 무드 라이어 벨벳틴트 11호 설레는 풋사랑인척(베이스) & 올마이띵스 아임 유어 립티트 토스티로즈
#쿨톤메이크업
*사용제품 Base
#한스킨
다크써클 커버컨실러 '로지' +
#꾸셀
비체밤 01 Shadow
#데이지크
#웜쿨블렌딩컬렉션
#쿨블렌딩섀도우팔레트
Blush
#데이지크
#웜쿨블렌딩컬렉션
#쿨블렌딩무드치크
Lip
#맥
#서트리니스
#네이처리퍼블릭
바이플라워 글라스 듀 틴트 '로즈메모리'
단발머리 숱많은 사람은 가벼운 테슬컷 느낌 스타일링 어떻게 하나요 ?
#어네이즈
#레삐
#결에센스
#매직기
#테슬컷
#진주쌤
간편하고 1제가 1회용볼에 들어있어서 믹스해서 쓰고 버리기 편했어요! 색도 이쁘게 붉은기없이 잘 빠져요!!
코 쪽만 지성인 사람인데요 여름 되니까 코에서 유분이 너무 나오길래 한번 사봤어용 근데 이거 ㅈㅉ 조음. 가격도 쿠팡보다 헤메코에서 사는 게 더 싸더라고요 그래거 여기서 샀어용! 걍 계속 방금 막 기름 종이 사용한 것처럼 뽀송해서 신기해요 ㅋㅋ 약간의 톤업 되는 것도 있어가지고 좋았슴니당... 전 쿠션은 잘 안 바르고 그냥 톤업 선크림으로 대충 떼우는 편인데 이거 세잔느 바르고 위에 뭘 바르든 막 뭉치거나 밀리진 않더라고요! 그냥 완전 안 살 이유가 없자나요 지성이... 근데 이거 최대 단점이 좀 용량이 적다...? 쬐끔만 커도 좋았응 텐대.. 근데 뭐 미니어처 수준은 아니니까 만족하고 잘 쓸게요
벌써 4번째 재구매인듯??!! 다른 것도 많이 써봤는데 얘가 젤 덜 노랗게 빠지고 자연스러운 브라운이라 좋아요 그치만 지속은 약간 아쉽ㅠㅠ
밝은 쿨톤 파데인데 예쁘게 피부 밝혀주고 소량만 쓰면 과하지 않고 자연스러워서 3통째 쓰고 있어요 맘에 쏙 들어요
발색좋고 향좋고 유지력좋고 정말 다좋은 최강제품!!
인스타그램에서 평소에 좋아하던 인플루언서 분께 강력 추천 받고 고민고민 끝에 믿고 구매해봤는데용 아직 한 개 밖에 사용해보지 않아서 나머지 다 사용할 때까지 얼마나 좋아질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다른 분들 리뷰에서 본 거처럼 빠르게 바르지 않으면 포장용기 안에서 굳어버리네요ㅠㅜㅜ 생각보다 많이 날리게 돼서 아깝지만 양이 충분해서 얼굴 전체에 고르게 펴바를 수 있어요!! 정말 후다닥 빠르게 그리고 균일하게 샥샥 펴바르는 속도가 중요하고 점점 바르는 실력이 늘 것 같긴 하네용 좀 비싸긴 하지만 5개 다 써보고 좋으면 재구매 하도록 하겠습니다~~
홈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