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All
메이크업
스킨케어
헤어
향
라이프
검색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heeraraland의 포스트
heeraraland
16
에이오유
01 산호밤
매트 포슬밤
17,800
heeraraland
봄웜라들은 산호밤 데려가세요🪸 총알브러쉬로 올리면 더 포슬포슬 매트하게 올라가는데 입술은 건조하지 않고 편안해요! 매트립 좋아하는 봄웜라는 무조건 산호밤이에요!!!
추천 피드
진짜 보들크림 너무 짱 ㅠㅠㅠ 완전 형광핑크예요!!
최고최고 ㅠㅠ 보들크림블러셔 중에 젤 예쁨 ㅠㅠㅠ쿨 분들 추천해요 증말증말 ㅠㅠㅠ !!!섞으면 예뻐요
왼쪽은 시나몬버터, 오른쪽은 차이티 반 컵 입니다 ! 시나몬 버터가 좀 더 딥한 컬러고 차이티 반 컵은 시나몬 버터에 비해서는 좀 더 라이트한 컬러입니다 ! 사진 상으로는 비슷한 컬러로 보이지만 실제로 보시면 확연히 다른 컬러입니다 !! 뮤트한 베이지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차이티 반 컵, 뮤트한 브라운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시나몬 버터를 추천해요 ! 저는 개인적으로 둘 다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지금 세일해서 엄청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 패키지 자체도 키치해서 너무 귀여워요 ㅎㅎ 다음 번에는 쿨한 톤의 블러셔도 쟁여야겠네요 추천합니다 !
피치피치 하면서 흰끼 돌지 않는 약간 멀멀한 느낌의 색상을 찾고 있었는데 완전 제가 원하는 색상이에요! 이런 색상은 몇번 올리면 엄청 흰끼 도는데 그렇지 않아서 좋아요ㅎㅎ 그리고 색상이 너무 예뻐서 잘 사용하고 있어요! 발림성도 괜찮은 것 같아요 발색도 괜찮습니다 다 쓰게 되면 다시 재구매 의향 있어요! 가운데 말고 파란색이랑 보라색 섞여있는 부분을 손가락으로 문대서 발랐을때도 색상이 예뻤어요! 원래 색상에서 아주 살짝 차분해지고 흰끼를 좀 더 잡아주는 느낌이랄까요 섀도우가 크지 않아서 여행 다닐 때 들고 다니면서 화장하기 좋은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맘에 쏙드는 이번 룩🍪🖤 웜쿨톤 모두 가능한 가을맞이,, 뉴트럴 로즈 쿠키,, 장미과자?! 이 메이크업 이름 지어주세요!😉 여러분이 궁금해해주신 알리에서 산 렌즈에, 진짜 너어어무 특별하고 예쁜 레이어드 목걸이, 이 갈색 가디건은 그만입고 싶었는데ㅋㅋㅋ 젤 찰떡이라 삼일째 입었어요ㅎ 그리고 해보고싶던 헤어까지! 영상 곧 들고올게요🫶🏻🤎
#메이크업
#화장품정보
#makeup
가을 메이크업
#쿨톤
ver. 🍂💘
#쿨톤메이크업
요렇게만 하면 오묘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가을메이크업
뚝딱! -
#뮤드
숄 모먼트 아이섀도우 팔레트 [ 04 라일락모먼트 ] 5번 컬러로 눈 두덩이를 전체적으로 발라주고 9번 컬러로 쌍꺼풀 라인에 음영을 주고 6번 컬러로 눈 두덩이 중앙을 시작으로 가장자리까지 퍼뜨려 주고 10번 컬러로 눈 꼬리 음영을 준다 -
#스킨푸드
버터리 치크 케이크 [ 01 베리 앤 크림 ] 볼 중앙을 위주로 퍼뜨려준다 -
#뮤드
글라세 틴트 [ 06 모브 모어 ] 전체적으로 한번 발라주고 안쪽을 위주로 한 번 더 발라준다 -
#올마이띵스
키스유어아이즈글리터 섀도우 [ 04 jazz ] 눈밑 애교살 중앙부터 외곽으로 퍼뜨려 준다
#데일리메이크업
#메이크업튜토리얼
#makeuptutorial
진한 립 발라도 그위에 바르면 도화지로 만들어버리는 마법.. 생각보다 사이즈가 많이 작고 양도 별로 안되사 놀랬지만? 나름 오래쓰고 있는거 같아용 ㅎㅎㅎ 진짜 무드있는사람으러 바꿔버림 ..! 그리고 색 지워져도 밑에 틴트로 깔아두면 밥먹고 커피먹고 해도 입술색 안지워지고 조아용 ㅎㅎㅎ 다 쓰고 또 구매 예정 입니둥 🩷
사은품으로 화이트백을 받아서 너무너무 만족합니다. 아이브로우카라는 붉은기 없는 애쉬 컬러라서 쿨톤이 사용하기 딱이에요. 재구매입니다
이 제품은 저의 쟁여템입니다. 집에는 사용 중인 거 포함해 항상 3개는 있어야 마음이 놓입니다..ㅎㅎ 제 추구미 메이크업은 세미스모키, 누디한 컬러 사용입니다. 에이치를 알기 전 저는 제 본연의 입술색인 좀 진한핑크(?)색을 없애기 위해 무조건 쿠션으로 두드리거나 컨실러로 처발처발해서 입술을 없애고 연핑크,누디한색을 발랐습니ㄷr.. 다들 아실거에요..이렇게하면 지속력이 그리 오래가지 않다는 거.. But!?!? 에이치 데일리를 만나고 나선 저에겐 없어서는 안되는 틴트가 되었습니다. 이거 진짜 은근 휘뚜루 마뚜루 템인거 아시나요? 이거 틴트인데 블러셔로 써도 진짜 이쁘구요, 이 블러틴트 라인들이랑 색 조합해서 사용하면 고냥 분위기 여신 블러셔 탄생입니다. (+쉐딩 못 챙겼을때 대신 사용했는데 음 나쁘지 않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착색있는 틴트 바르고 에이치 데일리 바르면 톤 다운되면서 아~ 이뻐요. 암튼 이거 진짜 입술 라인 잘 없애주고요. 립바르기 전 밑바탕엔 에이치. (사진 안에 포인트 빼고는 데일리 사용했습니다, 마지막 본연 입술 제일 근접)
아영쌤 개발 브러쉬라고 해서 궁금해서 하나 사봤는데 여기저기 활용도가 좋아서 잘 쓰고 있어요 브러쉬 정말 많지만 없으면 안 되는 브러쉬입니다 하나 더 사둘 정도로 정말 좋아하는 브러쉬입니다 추천드려요
❤️에이오유 사과밤❤️ 론칭 직후 엄청난 인기로 품절사태가 일어났던 바로 그 틴티드 립밤! 건조한 입술을 맑은 사과빛으로 물들여주어 입술에 과즙+청순미 가득..! ✨반짝반짝✨ 탱글거리는 입술로 만들어주는 틴티드 립밤이에요! 요즘 제 파우치템임..!
지인을 통해서 쓰고 있는데 양이 많고요. 냉장고에 넣어두고 시원하게 쓰고 있고요. 피부에 수분감이 있고 진정이 되는 느낌입니다.
단발머리 숱많은 사람은 가벼운 테슬컷 느낌 스타일링 어떻게 하나요 ?
#어네이즈
#레삐
#결에센스
#매직기
#테슬컷
#진주쌤
맘에 쏙 듭니다 N번째 재구매 인증~~ 좋은제품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요거 진짜 광택 미쳤어요 ㅠㅠㅠㅠㅠ 진짜 왜케 다 예쁜가요!! 쿨 추천해용
에이오유 밤 종류와 크림 블러셔를 한 곳에 넣어서 가지고 다닐 수 있어서 너무 좋은 제품입니다! 제품 모양이 투명 하트 모양이여서 귀여워요. 하트 모양이여서 에이오유 크림 블러셔 제품들이랑 연결할 수 도 있어 다 결합해 보니깐 넘나 귀엽드라구여>< 그리고 뛰다가 2번 떨어뜨렸는데 아직까지 튼튼하게 살아있습니다..ㅎㅎ 다른 분들은 여기에 고체 컨실러 제품, 밖에서 수정용으로 사용할 크림류 등등 어려 제품들을 넣고 다니더라고요. 저는 칸을 웜 쿨 한 칸에 비슷한 계열의 색상으로 두가지 색을 넣어서 총 8까지 색상을 넣고 들고 다닐 예정입니다 ㅎㅎ
홈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