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zing.bell의 포스트
112
01 피치 스텝 (미노출)
에이치
01 피치 스텝 (미노출) [클리어런스] 애교살 스텝 팔레트
22,600
애교살 스텝 듀오 브러쉬
에이치
애교살 스텝 듀오 브러쉬
15,400
02 베리 스텝 (미노출)
에이치
02 베리 스텝 (미노출) [클리어런스] 애교살 스텝 팔레트
22,600
zing.bell 에이치(@a.chicosmetics ) 애교살 스텝 팔레트 여러분 오늘은 에이치의 신상인 ‘애교살 스텝 팔레트’ 01 피치 스텝 & 02 베리 스텝 컬러 가지고 와봤는데요❕ 이거이거 자그마한 사이즈라 휴대성도 너무 좋고, 컬러도 맘에 들었어요 제가 애굣살 포인트를 주는데 눈밑 끼임이 심해서 시간이 지나면 주름이 두줄 생기는데 요거는 생기더라고 슥슥 문질러주면 다시 처음처럼 돌아가기도 하고 자연스럽게 메이크업 있어서 좋았어요✨ 4구 팔레트인데, 매트 컬러 2종 크림 컨실러 포인트 글리터로 구성되어있고 매트 컬러는 섀도우 대신 사용해도 좋아서 아이메이크업 이거 하나면 끝나더라구요❔ 4가지 색상 모두 발림성&지속려&발색력 측면에서 아주 우수했답니다👍🏻👍🏻 🍑01 피치 스텝🍑 컬러는 ‘피치’라는 이름 답게 웜톤이 사용하기 좋은 팔레트인데 개인적으로 코튼피치 컬러가 너무 귀여워서 자꾸 보게 됐어요❕ 봄웜 분들이 사용하면 생글생글한 느낌으로 너무 어울릴 같구, 코지 브라운 컬러도 뉴트럴하게 빠져서 웜쿨 가리지 않고 사용하기 좋아보였어요❕ 소프티 컬러는 부드러운 크림 블러셔인데 매트하지도 너무 촉촉하지도 않아 애교살에 사용하기 좋았고 때에 따라 잡티 커버로 써도 좋을 듯합니다🤍 🍓02 베리 스텝🍓 컬러는 쿨톤 컬러인데 #겨쿨 #여쿨 상관없이 사용하기 괜찮을 같다는 생각이 들었달까요✨ 일단 버블베리 컬러가 뽀용한 흰기 섞인 컬러인데 쌓을수록 진해지고 단독 발색으로도 너무 예뻤어요❕ 소프티, 코지브라운 컬러는 설명과 동일하고, 핑크 스탈릿 컬러가 겉으로 보기에는 엄해보여서 걱정했는데 발색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부담스럽지 않게 펄감을 자랑하죠! 정말 쿨톤들에게는 버릴 컬러가 없는 팔레트 같아서 여행용•외출용으로도 딱이겠다 싶었어요🫶🏻
추천 피드
name
메이크업 아티스트 유튜버 추천으로 앤디얼 소프트 스킨핏 듀얼 컨실러 펜슬을 구매해보게 되었습니다.!! 역시나 청담샵 템으로 유명한 만큼 제품력이 어마어마하게 좋네요 ㅎㅎㅎ 다크용으로 나오긴 했지만 저는 애교살 밝히기 용으로 더 손이 자주 가는 것 같아요!! 매끄럽게 발리면서도 픽싱력이 굉장히 뛰어나서 여름임에도 불구하고 잘 안 무너지는 것 같아용 시중에 나온 컨실러 펜슬 많이 써봤는데 앤디얼 컨실러 펜슬이 짱입니다 !!! 또살템으로 등극할 거 같아요 눈 밑 다크서클 부분에 요철이 많은 편이라 혹시 뜨거나 컬러감이 안 맞아서 잘 안 쓸까봐 걱정했는데 무거운 제형임에도 너무 다크서클이 잘 가려져서 놀랐습니다아! 또한 픽싱력도 좋아서 지속력이 하루종일 유지되어서 감탄했던 제품이었어요 눈밑 다크서클 뿐 아니라 얼굴에 있는 점이랑 기미 잡티가 감쪽 같이 없어져서 왜 이제야 알았는지 후회 했답미다.. 헤메코 쁀 아니라 다른 곳에도 입점되면 더 입소문 날 것 같은 느낌~~ 메이크업 아티스트 유튜버이신 이별미 선생님 영상 보고 그대로 따라 해봤는데 너무 좋았어요 그러나 이별미 쌤이 말한 것처럼 눈 밑 다크에 여드름이 있거나 요철이 미치게 심하신 분들은 뜰 가능성이 있을 것 같아용ㅇ!! 그치만 저처럼 적당히(?) 있으신 분은 역대급으로 만족할 컨실러 듀얼 펜슬이 아닐까 싶습니다..! 듀얼로 된 제품은 이 제품이 처음인데 가격이 저렴함에도 불구하고 두 가지 색상을 둘다 경험 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점에서 매우매우 가성비 있은 제품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ㅎㅎㅎ 깎아 쓰는 제품이 아니라 돌려 쓰는 제품이라 귀찮게 깎아 쓸 필요가 없는 제품이라는 점도 저에게 메리트 있게 다가온 것 같습니다아 또 유용하게 쓸 수 있는 팀이라면 눈썹 쪽에 지저분한 부분을 이 컨실러 펜슬로 정리했을 때 뭉치지 않고 깔끔하게 지워져서 너무 조았습니다^^^ 다른 분들도 혹시 구매 하신다면 이런 식으로 활용하면 좋을 것 같네요!! 절대 단종되면 안될 템이고 이별미 유튜버 분이 종즁 마켓도 하시니까 참고!!!
name
톤업크림을 여러 제품 써봤는데, 최근 사용한 이 제품은 꽤 만족스러웠습니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한 겹만 얇게 발라도 피부가 자연스럽게 하얘진다는 점이었어요. 보통 톤업크림은 여러 번 덧발라야 원하는 밝기가 나오거나, 너무 하얗게 떠서 부자연스러운 경우가 많은데 이 제품은 적당한 양만 사용해도 피부톤이 깔끔하게 정돈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원래 피부가 좋은 사람처럼 자연스럽게 밝아 보여서 데일리로 사용하기에도 부담이 없었어요. 제형도 상당히 가벼운 편입니다. 피부에 올렸을 때 답답하거나 두껍게 막을 씌운 것 같은 느낌이 거의 없었고, 부드럽게 펴 발리면서 금방 밀착됐습니다. 특히 끈적임이 적어서 아침에 바르고 외출하기 좋았어요. 시간이 지나도 무겁거나 답답한 느낌이 크게 없어서 평소 화장을 잘 하지 않는 사람들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옷깃이나 마스크에 묻어남도 비교적 적은 편이라 사용하면서 스트레스를 받지 않았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도 있었습니다. 바로 선크림 기능이 없다는 부분인데요. 요즘은 자외선 차단 기능이 함께 들어간 톤업 제품들이 많다 보니 처음에는 조금 아쉽게 느껴졌습니다. 외출 전에는 별도로 선크림을 챙겨 발라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사용하다 보니 오히려 장점으로 느껴지는 부분도 있었습니다. 선 기능이 포함된 제품들은 종종 제형이 무겁거나 답답한 경우가 있는데, 이 제품은 불필요한 기능을 넣지 않은 대신 제형 자체에 집중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훨씬 가볍고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었고, 피부 표현도 더 자연스러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