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rah_key[02 러브, 로지 리뷰]
하이라이터로 주목받고 있는 2an의 또다른 주목템! 블러셔를 소개합니다..🩷
가성비
- 용량 4.5 × 2 = 9
요즘 고물가 시대에 용량 비교도 하면 더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한거 같아요!
인기있다고 하는 블러셔들 가격 비교해 보았을때 매우 메리트 있는 가격이라고 느꼈습니다.
질감, 가루날림
제품을 받고 사용해보았을 때 느낀 가장 좋은점은 가루날림이 정말 적었다는 점입니다! 입자가 곱고 가루날림을 최소화하여 만든 것인지 손으로 문질문질했는데도 가루날림이 적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색감
제가 선택한 러브, 로지 컬러는 설명에서는 여름쿨라이트~봄웜라이트까지 라이트 톤이면 무리 없이 사용하기 좋은 색감이라고 되어있었습니다.
발색해보니 정말 그 말 그대로 더라구요! (빛 있고 없을때 사진 표기해두었습니다.)
왼쪽 컬러는 뽀얀 색감이라 뽀용함을 원할때 사용하기 좋아보였고, 오른쪽 컬러는 단독으로 사용해도 될 피치핑크 컬러였습니다.
두 색감을 합치니 여리여리함이 올라와서 더 좋았습니다.
발색
이번 발색을 할때는 전부 맨손으로 사용했는데요, 블러셔 중에서도 맨손 발색으로는 잘 발색이 안되는 제품들도 있는데 2an은 손으로만 발색해도 자연스럽게 올라와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똥손이나, 도구를 들고 다니기 귀찮을때 들고다니면서 바르기 좋은 제품인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총평
- 얼굴이 적당히 하얀 라이트톤이다.
- 한가지 블러셔로 다양한 느낌을 내고 싶다.
- 도구를 사용하기 귀찮다.
라고 느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이번이 2an 첫 시도였는데 다른 봄라이트 컬러 블러셔들도 다 구매해보고 싶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