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All
메이크업
스킨케어
헤어
향
라이프
검색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saetun의 포스트
saetun
63
세잔느
03 밀크모브
치크 블러쉬(5종 택 1)
15,000
saetun
너무 기대했던 세잔느의 치크 블러쉬….🩷 정말 가지고싶던 색이라 기대만발하며 발색해봤지만 역시나 마음에 들었던😭🩷🩷 블러셔는 빠르게 날라가서 외출시 블러셔 챙겨다니는편인데 브러쉬가 내장되어있는게 따로 브러쉬 챙기지 않아도되어서 가지고 다니기 너무 편리하고 좋았어요💕 발색력도 연한편이 아니구 은은한 편이라 저는 평소에 쓰는 아이템으로 넘 좋았어요!!!! 손에만 발색했을때는 발색력이 약해보였지만 역시나… 얼굴에 해보니까 예쁨생기발랄 그자체였어요 정말…🩷 세잔느… 역시 믿고 사용하는 브랜드에요! 체험단의 기회를주신 헤메코랩에게도… 사랑합니다☺️🩷
#헤메코리뷰어
추천 피드
소프트 픽서 사서 쓰다가 이것도 주문했어요 앞머리 고정용으로 쓰는데 머리떡지지 않고 고정력이 괜찮아요
이제 제법 쌀쌀하당🍂 맨투맨의 계절이 왔어요!!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와타시는 코 훌쩍이는즁 피부 :클리오 킬커버 더 뉴 파운데이션 쿠션 2호 란제리 섀도우 : 앤디얼 멀티 컬러 팔레트 디어 베이지 블러셔 : 포렌코즈 퓨어 블러셔 05호 윈터 립 :릴리바이레드 무드 라이어 벨벳틴트 11호 설레는 풋사랑인척(베이스) & 올마이띵스 아임 유어 립티트 토스티로즈
첫구매 쿠폰욕심에 가격맞춘다고 팩을 하나 구매했는데 합배송이 아니어서 마음이 좀 불편했어요; 수고며 포장이... 팩 성분은 좋았습니다 제가 워낙 안맞는 팩이 많은지라... 원단도 부드럽진 않았지만 늘어나지 않아서 좋았어요~ 그런데 모양이 전체적으로 좀 작은데 그건 머리카락에 안묻어서 괜찮은데, 눈구멍이 너무 작은것 같아요 안맞는 분들도 있을것 같아요~
좋아요!! 색감 부드럽고 촉촉해요 급할땐 립밤 대용도 가능한! 그렇다고 끈적하지도 않고… 사실 지금 또 사러 들어왔다가 후기 쓰는겁니다 ㅋㅋ 다 써서 없음 ㅜㅜ
머리 감고 나서 샴푸 잔향이 은은하게 계속 나서 좋습니다. 그리고 거품이 진짜 많이 나서 감을 때 부드럽게 잘 감겨서 좋아요. 무엇보다 가격 대비 양도 정말 많아서 잘 산 거 같습니다!
레드염색하고 유지하고 싶어서 간건데 너무 좋더라고요. 염색으로 유지하면 머리 엄청 상해서 늘 고민했거든요. 그래서 너무 이 토닝 샴푸가 너무 좋음것 같아요!
화장할 때 사용하기에 편하고 좋아요!
향이 너무 좋고 볼륨이 잘살아요 세정력도 좋은거 같고 머릿결도 좋아진거 같아요 한번 뚜껑이 깨져서 왔는데 금방 다시 보내주셨습니다!
벌써 세통 째 쓰는 제품임. 사과향 너무 좋고 거품도 잘 남. 알갱이가 들어있는데 그게 스크럽도 해주는 듯. 화장도 잘 지워주고. 여러모로 잘 쓰게 됨
배송 빠릅니다. 티 나지 않으면서 조금 더 또렷해보이는 가벼운 마스카라 원했는데 유튜버 추천으로 구매했습니다. 길고 처진 속눈썹을 가진 제 기준 생각보다 꽤 티가 납니다. (마스카라하면 부담스런 눈) 컬링 지속력이 그렇게 길지는 않은거 같아요. 솔은 얇아서 좋아요.
발색좋아요 근데 기존 파우다가 편하긴합니다 자꾸 까먹어요ㅋ
이틀 연속으로 해봤는데 색이 예쁜 와인색처럼 나왔어요 원래 원하던 색으로 나와서 좋아요 ㅜㅜ 사진보단 진한 레드에요
너무 마음에 들어요 할인가로 대용량 나오면 좋겠어요
생각보다 조금 진한거같아요 그래도 데일리템으로 잘쓰고 잇어요 완전 기엽고 발색도 잘나와요 최고입니당앙
어딜뺏겨 내꺼를~!😤 "광희"님 모셔서 배우 메이크업 해드리다 밥그릇?싸움 까아쥐…
향도 좋고 고정력도 생각보다 좋아서 만족합니다! 확실히 고정력에 비해 떡지지도 않고 가벼운 느낌이라 너무 좋은 거 같아요
홈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