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chaeni0의 포스트
72
콘플라워 브라이트닝 세럼
시초
콘플라워 브라이트닝 세럼
33,250
chaeni0먼저 체험단으로 이렇게 좋은 제품을 받아서 써볼 기회가 생겨서 너무 기뻤어요! 사실 시초라는 브랜드를 이번에 처음 알게 됐는데 제품력 너무 너무 괜찮네요 🤭 ✔️ 패키지 : 투명하고 은은한 보라색을 띄는 병이 너무 예뻐요 ✔️ 제형감 사용감 : 주르륵 흐르는 같은 제형과 꾸덕한 제형의 중간이에요 1번째 사진에서 확인하실 있습니다! 아무래도 앰플은 화장 전에도 바르다보니 찐덕한 제형을 바르면 화장이 밀려서 개인적으로 별로 선호하지 않는데 시초 콘플라워 세럼은 사용하고 나면 끈적함 없이 화장하기 좋은 피부 바탕을 만들어줘서 너무 만족스러워요 :) ✔️ 여드름이 많이 나는 피부는 아니지만 기초 제품을 잘못 사용하면 피부가 뒤집어져서 사실 새로운 기초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약간 무서울 때가 있는데 시초 브라이트닝 세럼은 사용하고도 트러블이 올라온다거나 민감해진다거나 이런 전혀 없었습니다 ~ 부분도 너무 좋았어요 속건조도 잡아줍니다 🫶🏻 쓰면 내돈내산 의향 100%입니다 ~ 🤍 #헤메코리뷰어
추천 피드
namenamename
색상: 엔젤 색상-뮤트하고 오묘한 핑크색입니다. 처음에 케이스만 봤을때는 보라빛이 돈다고 생각되어 웜톤인 저한테는 안맞으면 어떡하나 걱정이 되었었는데 발색하니까 진짜 오묘하고 뮤트한 요즘 감성의 핑크색입니다. 탁기가 살짝있고 뉴트럴한톤인거 같아요. 웜쿨 가리지 않고 모두 추천해요! 저는 입술색이 진한 편이라 베이스립을 바르고 이런 제형을 바르기 때문에 발색도 잘된다고 생각했어요. 아래 발색은 웜톤 다굽자 브라운인 하트퍼센트 테디모카와 비교하실 수 있게끔 같이 발색해봤습니다. 위-엔젤 아래-테디모카 제형: 오일리하게 입술에서 돌아다니거나 겉돌지 않고 쫀득하게 착 달라붙는 제형입니다. 발랐을때 겉돌지 않고 쫀쫀하게 붙어있어서 베이스립바르고 위에 바르기 정말 좋았어요. 요즘에는 이것만 쓰게되네요. 오일리하게 겉도는 제형은 베이스립과 색이 다 섞여버려서 입술가로 진한 색상이 퍼지는 경우도 있었는데 이 제형은 베이스립과 섞이지 않고 위에서 쫀쫀하게 잡아주는 느낌이라 착 달라붙는다는 느낌이어서 좋았어요. 그래서 촉촉함도 오래갑니다. 다른 색상도 제돈제산으로 구매해 보려고요. 뮤드 제품은 섀도우 팔레트 위주로 가지고 있었는데 립도 잘하는 집이라는걸 이번 기회에 알게 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