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All
메이크업
스킨케어
헤어
향
라이프
검색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heebbang2의 포스트
heebbang2
150
달롭
클리어 선쉐이드 프라이밍 선스크린
28,900
heebbang2
패키지가 외국 느낌 나는거 같이 예뻐요! 요즘 얼굴에 좁쌀이랑 트러블 올라와서 저자극 제품 찾고 있었는데 비건 획득한 저자극테스트 통과한 제품이라고 해서 사봤어요! 일단 투명한 선크림이라 진짜 신기하네요~ 자극도 별로 없고, 발림성이 다른 선크림이랑 완전 달라요! 선크림 냄새 같은 것도 안나고 좋네요~ 이게 선크림인가 싶은데 자외선 차단지수도 높은거라 자주 쓸 거 같아요!
추천 피드
진짜 애교살 없는 사람도 애교살 가질 수 있게 해주네요..!! 여기선 순서대로 쓰라고는 하지만 전 3, 1, 2, 4 순서대로 발라주는 게 더 자연스럽고 좋은 거 같았어요! (안 그러면 핑크가 컨실러에 먹히는 느낌) 후기에 컨실러 좋다고 해서 뭐 얼마나 좋을까 했는데 개조아요... 뭉치는 거 없이 완전 뽀용하게 애교살 생겨요! 진짜 개큰 추천드립니다. 골드펄도 아씁 골드..? 하고 잘 안 쓸 거 같기도 했거든요? 근데 펄 개이쁘구요... 음영색도 웜톤에게 자연스럽습니당. 근데 약간 쿨톤 분이면 안 어울릴 수도..? 피치 스텝이든 베리 스텝이든 음영 컬러는 동일한 거 같던데 완전 극쿨이다하면 안 맞을지도 몰겠네용. 브러쉬도 같이 샀는데 애교살 바르는 데 적합하게 잘 돼있으니깐 구매하시는 분들은 붓도 같이 사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왼쪽은 시나몬버터, 오른쪽은 차이티 반 컵 입니다 ! 시나몬 버터가 좀 더 딥한 컬러고 차이티 반 컵은 시나몬 버터에 비해서는 좀 더 라이트한 컬러입니다 ! 사진 상으로는 비슷한 컬러로 보이지만 실제로 보시면 확연히 다른 컬러입니다 !! 뮤트한 베이지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차이티 반 컵, 뮤트한 브라운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시나몬 버터를 추천해요 ! 저는 개인적으로 둘 다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지금 세일해서 엄청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 패키지 자체도 키치해서 너무 귀여워요 ㅎㅎ 다음 번에는 쿨한 톤의 블러셔도 쟁여야겠네요 추천합니다 !
에이오유 밤 종류와 크림 블러셔를 한 곳에 넣어서 가지고 다닐 수 있어서 너무 좋은 제품입니다! 제품 모양이 투명 하트 모양이여서 귀여워요. 하트 모양이여서 에이오유 크림 블러셔 제품들이랑 연결할 수 도 있어 다 결합해 보니깐 넘나 귀엽드라구여>< 그리고 뛰다가 2번 떨어뜨렸는데 아직까지 튼튼하게 살아있습니다..ㅎㅎ 다른 분들은 여기에 고체 컨실러 제품, 밖에서 수정용으로 사용할 크림류 등등 어려 제품들을 넣고 다니더라고요. 저는 칸을 웜 쿨 한 칸에 비슷한 계열의 색상으로 두가지 색을 넣어서 총 8까지 색상을 넣고 들고 다닐 예정입니다 ㅎㅎ
에이치 블러틴트에서 라이블리랑 칠링 조합은 완전 분위기있게 도도한 이미지를 줄 수 있는 조합이에요! - 활용 : 라이블리가 핑크끼가 있어서 입술색을 죽이지 않으면서 균일하게 입술색을 한 톤으로 정리해주고 안 쪽에 포인트로 조금 채도가 낮은 체리컬러인 칠링을 발라주면 도도하게 연출도 가능하며, 메이크업에서 칠링 단독으로만 사용해 아이메이크업을 연하게 하고 립을 포인트로 주는 연출도 가능하다. 벽돌체리느낌이 있어 겨울 쿨톤들께 진짜 잘 어울리는 색이라 생각고 너-무 쨍한 쿨쪽은 또 아니여서 잘 사용하면 웜톤분들도 잘 활용할 수 있는 색일 것 같아요. 무엇보다 에이치 블러틴트는 주름부각이 잘 드러나는 편이 아니여서 너무 좋았어요.
진짜진짜 예뻐요 ㅠㅠㅠ쿨이지만 웜메컵 하구싶어서 샀어요!! 보들크림 깔별로 다 쟁였어요 ㅠㅠㅠ
필렌징 좋고 향도좋고 정말 추천할만합니다^^
언제 본 건지 기억도 안나지만 아마도 헤메코 유튜브에서 소개한 것처럼 엄청 드라마틱하진 않아요. 그래도 꽤 자연스럽게 발라지긴 합니다. 고민 끝에 구매했으니 잘 사용해볼 생각이지만 추천할 정도는 아직 아닌 것 같습니다. 엄청 극적인 걸 원하시면 비추, 적당히 뽀용을 원하시면 추천합니다. 저는 꼭 사봐야 직성이 풀리는 타입이라 구입했습니다. 꾸준히 사용해볼게요. 종종 유튜브 보고 구입해서 만족하기도 하고 누구나 그렇듯 불만족하기도 하니까 뭐 일단은 계속 지속적으로 사용해보는 걸로~ 배송은 빠른 편이었고 배송 상태도 괜찮은 편이이었습니다.
코 쪽만 지성인 사람인데요 여름 되니까 코에서 유분이 너무 나오길래 한번 사봤어용 근데 이거 ㅈㅉ 조음. 가격도 쿠팡보다 헤메코에서 사는 게 더 싸더라고요 그래거 여기서 샀어용! 걍 계속 방금 막 기름 종이 사용한 것처럼 뽀송해서 신기해요 ㅋㅋ 약간의 톤업 되는 것도 있어가지고 좋았슴니당... 전 쿠션은 잘 안 바르고 그냥 톤업 선크림으로 대충 떼우는 편인데 이거 세잔느 바르고 위에 뭘 바르든 막 뭉치거나 밀리진 않더라고요! 그냥 완전 안 살 이유가 없자나요 지성이... 근데 이거 최대 단점이 좀 용량이 적다...? 쬐끔만 커도 좋았응 텐대.. 근데 뭐 미니어처 수준은 아니니까 만족하고 잘 쓸게요
아영쌤 개발 브러쉬라고 해서 궁금해서 하나 사봤는데 여기저기 활용도가 좋아서 잘 쓰고 있어요 브러쉬 정말 많지만 없으면 안 되는 브러쉬입니다 하나 더 사둘 정도로 정말 좋아하는 브러쉬입니다 추천드려요
최고최고 ㅠㅠ 보들크림블러셔 중에 젤 예쁨 ㅠㅠㅠ쿨 분들 추천해요 증말증말 ㅠㅠㅠ !!!섞으면 예뻐요
단발머리 숱많은 사람은 가벼운 테슬컷 느낌 스타일링 어떻게 하나요 ?
#어네이즈
#레삐
#결에센스
#매직기
#테슬컷
#진주쌤
개인적으로 맘에 쏙드는 이번 룩🍪🖤 웜쿨톤 모두 가능한 가을맞이,, 뉴트럴 로즈 쿠키,, 장미과자?! 이 메이크업 이름 지어주세요!😉 여러분이 궁금해해주신 알리에서 산 렌즈에, 진짜 너어어무 특별하고 예쁜 레이어드 목걸이, 이 갈색 가디건은 그만입고 싶었는데ㅋㅋㅋ 젤 찰떡이라 삼일째 입었어요ㅎ 그리고 해보고싶던 헤어까지! 영상 곧 들고올게요🫶🏻🤎
#메이크업
#화장품정보
#makeup
진한 립 발라도 그위에 바르면 도화지로 만들어버리는 마법.. 생각보다 사이즈가 많이 작고 양도 별로 안되사 놀랬지만? 나름 오래쓰고 있는거 같아용 ㅎㅎㅎ 진짜 무드있는사람으러 바꿔버림 ..! 그리고 색 지워져도 밑에 틴트로 깔아두면 밥먹고 커피먹고 해도 입술색 안지워지고 조아용 ㅎㅎㅎ 다 쓰고 또 구매 예정 입니둥 🩷
커버할 때 제일 잘 쓰고 있어요 현장에서도, 제 얼굴에도 최애 브러쉬라서 하나 더 구매했어요! 모를 잘 정돈하고 결 잡아준 다음에 컨실러를 먹여서 커버 하고 싶은 부위에 힘을 빼고 커버해서 올려주면 정말 잘 돼요 세척 후 건조도 잘 되고 없으면 불안해지는 브러쉬입니다 아영쌤 유튜브 보고 샀ㄴㄴ데 완전 만족하고 있어서 망가지면 또 구매할 것 같아요 수염커버 하기에도 좋고 편하게 잘 쓰고 있습니다
기존에 쓰던 컬러보다 자연스럽고 개별 포장이라 양 조절 필요 없이 너무 좋은거 같아요 ! 재구매합니다
민들레 홀씨처럼 포슬포슬한 제형이 매력적인
#플린
#브리즈벨벳틴트
! ☁️ 오일감이 느껴지지 않는 그야말로 리얼 벨벳!감의 파우더리함을 지닌
#무광틴트
예요🙃 벨벳제형의 립 제품들 많이 사용해봤는데 브리즈벨벳틴트의 경우 포슬포슬한 질감이 리얼로 살아있는
#솜털벨벳
의
#민글레틴트
랍니다 (❛ө❛) 솜털볼같은 동글~동글 벨벳 파우더가 입술 주름 사이를 부드럽게 매꿔주어 매끈하고 보송한
#립
을 연출해줘요 그래서 묻어남도 적고 사용감도 편안해서 마스크 착용에도 답답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거 😘 @flynn.cosmetic
#광고
#벨벳틴트
#립메이크업
#립틴트
#매트틴트
#모래벨벳
#플린틴트
#포슬포슬
#립발색
#lipmakup
홈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