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All
메이크업
스킨케어
헤어
향
라이프
검색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cocoloco의 포스트
cocoloco
269
에이오유
05 생글볼
보들 크림 블러셔 6colors
8,400
cocoloco
꽤나 밝은톤의 오렌지코랄이라고 생각해서 밝고 경쾌한 톤의 메이크업할때 쓰려고 구매했는데 예상과 같아요ㅎㅎ 꽤 채도가 있는데도 제형때문에 보송한 느낌으로 마무리되어서 너무좋아요
추천 피드
가을 메이크업
#쿨톤
ver. 🍂💘
#쿨톤메이크업
요렇게만 하면 오묘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가을메이크업
뚝딱! -
#뮤드
숄 모먼트 아이섀도우 팔레트 [ 04 라일락모먼트 ] 5번 컬러로 눈 두덩이를 전체적으로 발라주고 9번 컬러로 쌍꺼풀 라인에 음영을 주고 6번 컬러로 눈 두덩이 중앙을 시작으로 가장자리까지 퍼뜨려 주고 10번 컬러로 눈 꼬리 음영을 준다 -
#스킨푸드
버터리 치크 케이크 [ 01 베리 앤 크림 ] 볼 중앙을 위주로 퍼뜨려준다 -
#뮤드
글라세 틴트 [ 06 모브 모어 ] 전체적으로 한번 발라주고 안쪽을 위주로 한 번 더 발라준다 -
#올마이띵스
키스유어아이즈글리터 섀도우 [ 04 jazz ] 눈밑 애교살 중앙부터 외곽으로 퍼뜨려 준다
#데일리메이크업
#메이크업튜토리얼
#makeuptutorial
코 쪽만 지성인 사람인데요 여름 되니까 코에서 유분이 너무 나오길래 한번 사봤어용 근데 이거 ㅈㅉ 조음. 가격도 쿠팡보다 헤메코에서 사는 게 더 싸더라고요 그래거 여기서 샀어용! 걍 계속 방금 막 기름 종이 사용한 것처럼 뽀송해서 신기해요 ㅋㅋ 약간의 톤업 되는 것도 있어가지고 좋았슴니당... 전 쿠션은 잘 안 바르고 그냥 톤업 선크림으로 대충 떼우는 편인데 이거 세잔느 바르고 위에 뭘 바르든 막 뭉치거나 밀리진 않더라고요! 그냥 완전 안 살 이유가 없자나요 지성이... 근데 이거 최대 단점이 좀 용량이 적다...? 쬐끔만 커도 좋았응 텐대.. 근데 뭐 미니어처 수준은 아니니까 만족하고 잘 쓸게요
원래 다른 밤들도 정말 잘 쓰고 있었는데 이번에 땅콩밤도 구매해봤어요 ! 한 콧으로는 연한 베이지 ?! 색상이어서 생얼 메이크업이나 정말 생얼에 모자 하나 쓰고 나갈 때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에이오유 실리콘 팁으로 올렸을 때가 정말 예쁘게 올라가는 것 같아요 ! 두, 세 콧정도가 메이크업 했을 때 예쁠 것 같습니다 ! 이번에 땅콩밤 사면서 박하밤도 샀는데 박하밤 올리고 1분정도 뒤에 땅콩밤 두세콧 올려주니까 엄청 예쁘더라고요 ! 추구미가 이번에 미지근 웜뮤트톤으로 바껴서 금방 이것도 비울 것 같아요 ㅎㅎ 이번에 세일 때 사서 저렴하게 구매해서 너무 좋습니다 !
다양한 컬러도 써보고싶어요~ 색깔별로 한박스에 넣어져있는 구성도 기대해봅니다ㅎㅎ 셀프염색 대만족입니다~ 샵에서 쓰기도 좋아요!
진한 립 발라도 그위에 바르면 도화지로 만들어버리는 마법.. 생각보다 사이즈가 많이 작고 양도 별로 안되사 놀랬지만? 나름 오래쓰고 있는거 같아용 ㅎㅎㅎ 진짜 무드있는사람으러 바꿔버림 ..! 그리고 색 지워져도 밑에 틴트로 깔아두면 밥먹고 커피먹고 해도 입술색 안지워지고 조아용 ㅎㅎㅎ 다 쓰고 또 구매 예정 입니둥 🩷
가성비도 좋고 10장에 이런구성이라니 개이득임당 1일 1팩 .。.:*・゚♡★♡゚・*:.。。.:*・゚♡★♡゚・*:.。。.:*・゚♡★♡゚・*:.。 。.:*・゚♡★♡゚ 매일마스크팩하거든여 .。.:*・゚♡★♡゚・*:.。。.:*・゚♡★♡゚・*:.。。.:*・゚♡★♡゚・*:.。 。.:*・゚♡★♡゚ 써보고 좋으면 재구매각
왼쪽은 시나몬버터, 오른쪽은 차이티 반 컵 입니다 ! 시나몬 버터가 좀 더 딥한 컬러고 차이티 반 컵은 시나몬 버터에 비해서는 좀 더 라이트한 컬러입니다 ! 사진 상으로는 비슷한 컬러로 보이지만 실제로 보시면 확연히 다른 컬러입니다 !! 뮤트한 베이지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차이티 반 컵, 뮤트한 브라운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시나몬 버터를 추천해요 ! 저는 개인적으로 둘 다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지금 세일해서 엄청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 패키지 자체도 키치해서 너무 귀여워요 ㅎㅎ 다음 번에는 쿨한 톤의 블러셔도 쟁여야겠네요 추천합니다 !
베이지에서 레드 염색하고 색빠질때 핑크로 빠져서 너무 예뻤는데 핑크가 얼마안가고 다시 베이지로 빠져서 요제품 써봣는데 너무 예쁘게 색 나와여 ㅜㅜ
진짜 강추 레드 브라운? 염색하고 계속 쓰고 있는데 은근 양도 많고 색도 잘 남아서 정말 좋았음 근데 벽이나 줄눈에 튀면 잘 안 지워지니까 조심하시길... ( •́ ̯•̀ ) 근데 저는 이거 만으로는 좀 부족해서 집에서 셀프 염색도 열심히 하는 중
20호~21호인데 단독으로 발라도 엄청 하얗지 않았어요 오히려 더 하얬으면 좋겠는… 건성이라서 넘 건조할까봐 걱정했는데 브러쉬로 얇게 펴바르고 미스트뿌린 퍼프 사용하면 하나도 안 뜨고 피부표현 예쁘게 돼요~! 만조쿠 레몬색도 사고시파요💛
얼굴 작아보이기 위해 메이크업샵에서 꼭 한다는 헤어라인 쉐딩
고민 끝에 구매했는데, 실제로 받아보니 생각보다 훨씬 만족스럽습니다. 디자인도 마음에 들고 사용감도 좋아서 매일 잘 사용하고 있어요. 처음에는 다른 제품과 비교하느라 많이 망설였는데, 이제는 이 제품으로 선택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조만간 다른 상품도 함께 구매할 예정이에요.
필렌징 좋고 향도좋고 정말 추천할만합니다^^
대만족 N번째 재구매 무슨 샴푸 쓰냐고 물어보더라구요 향도 고급스럽고 색감도 자연스럽게 착! 대용량 500ml 1L도 나왓으면~ㅎㅎ
립라인 정리하려고 구매했어요 입술색이 진한편이라
처음해보는데, 생각보다 엄청 간단하네요! 3분정도 있다가 닦았어요 따가워서,, 그래도 생각보다 염색 잘 되서 좋아요 :) 엄청 밝아질까 걱정했는데 적당히 톤업되고 인상도 밝아보이네용! 이거 앞으로 꾸준히 하려구요 ㅎㅎ 배송도 빠르고, 제품도 좋아 정기주문 예정입니당!
홈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