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All
메이크업
스킨케어
헤어
향
라이프
검색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lyli의 포스트
lyli
85
에이오유
12 퓨어밤
글로이 틴트 밤
15,400
lyli
퓨어밤 후기 체험단으로 받았지만 제가 느낀 장단점을 솔직하게 작성했습니다 :) 🤍색상: 흰색=라이트 쿨톤립 치트키 후기사진에는 코랄립+퓨어밤 조합, 푸른기도는 퍼플모브립 조합으로 찍어봤어요! 저는 여쿨라여서 웜톤립에 발라보진않았지만 웜톤립이랑 섞으면 쿨톤립으로 바뀔 거같아요 ! 쿨톤분들에게는 강력히 추천할 수 있는데 웜톤분들은 테스팅 해보시거나 뉴트럴톤도 무난하게 잘 어울리신다하면 추천이에요! 🤍광택감: 딱 적당한 느낌이에요! 글로시립+퓨어밤은 약간 개인차로 과할 수 있을 것같아요 :) 🤍패키지: 밤타입이라 편한건 아니여서 립글로스 용기로도 나오면 좋을거같아요! 패키지 색감은 AOU감성이여서 몽글해지는 느낌 ❄️
#헤메코리뷰어
추천 피드
고민 끝에 구매했는데, 실제로 받아보니 생각보다 훨씬 만족스럽습니다. 디자인도 마음에 들고 사용감도 좋아서 매일 잘 사용하고 있어요. 처음에는 다른 제품과 비교하느라 많이 망설였는데, 이제는 이 제품으로 선택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조만간 다른 상품도 함께 구매할 예정이에요.
개인적으로 맘에 쏙드는 이번 룩🍪🖤 웜쿨톤 모두 가능한 가을맞이,, 뉴트럴 로즈 쿠키,, 장미과자?! 이 메이크업 이름 지어주세요!😉 여러분이 궁금해해주신 알리에서 산 렌즈에, 진짜 너어어무 특별하고 예쁜 레이어드 목걸이, 이 갈색 가디건은 그만입고 싶었는데ㅋㅋㅋ 젤 찰떡이라 삼일째 입었어요ㅎ 그리고 해보고싶던 헤어까지! 영상 곧 들고올게요🫶🏻🤎
#메이크업
#화장품정보
#makeup
어딜뺏겨 내꺼를~!😤 "광희"님 모셔서 배우 메이크업 해드리다 밥그릇?싸움 까아쥐…
기존에 쓰던 컬러보다 자연스럽고 개별 포장이라 양 조절 필요 없이 너무 좋은거 같아요 ! 재구매합니다
가을 메이크업
#쿨톤
ver. 🍂💘
#쿨톤메이크업
요렇게만 하면 오묘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가을메이크업
뚝딱! -
#뮤드
숄 모먼트 아이섀도우 팔레트 [ 04 라일락모먼트 ] 5번 컬러로 눈 두덩이를 전체적으로 발라주고 9번 컬러로 쌍꺼풀 라인에 음영을 주고 6번 컬러로 눈 두덩이 중앙을 시작으로 가장자리까지 퍼뜨려 주고 10번 컬러로 눈 꼬리 음영을 준다 -
#스킨푸드
버터리 치크 케이크 [ 01 베리 앤 크림 ] 볼 중앙을 위주로 퍼뜨려준다 -
#뮤드
글라세 틴트 [ 06 모브 모어 ] 전체적으로 한번 발라주고 안쪽을 위주로 한 번 더 발라준다 -
#올마이띵스
키스유어아이즈글리터 섀도우 [ 04 jazz ] 눈밑 애교살 중앙부터 외곽으로 퍼뜨려 준다
#데일리메이크업
#메이크업튜토리얼
#makeuptutorial
깔끔하고 시크한 일자뱅 스타일이에요! 스타일링에 따라서 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여러가지로 연출 가능한 스타일입니당 🥴 모두
#단디
하시고 예뻐지세요☁️
#하움스타일
#하움단아
#haum
#쿨톤메이크업
*사용제품 Base
#한스킨
다크써클 커버컨실러 '로지' +
#꾸셀
비체밤 01 Shadow
#데이지크
#웜쿨블렌딩컬렉션
#쿨블렌딩섀도우팔레트
Blush
#데이지크
#웜쿨블렌딩컬렉션
#쿨블렌딩무드치크
Lip
#맥
#서트리니스
#네이처리퍼블릭
바이플라워 글라스 듀 틴트 '로즈메모리'
기대 없이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조은데요..? 일단 요새 덥고 스트레스 받다보니 두피가 너무 간지러웠는데 그런 현상도 사라지고 거품 엄청 잘나요 향은 쏘쏘 트리트먼트도 개꾸덕 좀 짜기 힘들정도 두피브러쉬 작지만 강함 안아픔(이거때문에 두피가 이제 안간지러운건가?) 뭔진 모르겠지만 대만족이에요 가격도 엄청 비싸다! 이건 아니라서 가성비템 같은데요? 계속 이 구성 가격 유지했음 좋겠다라라라랄
인스타그램에서 평소에 좋아하던 인플루언서 분께 강력 추천 받고 고민고민 끝에 믿고 구매해봤는데용 아직 한 개 밖에 사용해보지 않아서 나머지 다 사용할 때까지 얼마나 좋아질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다른 분들 리뷰에서 본 거처럼 빠르게 바르지 않으면 포장용기 안에서 굳어버리네요ㅠㅜㅜ 생각보다 많이 날리게 돼서 아깝지만 양이 충분해서 얼굴 전체에 고르게 펴바를 수 있어요!! 정말 후다닥 빠르게 그리고 균일하게 샥샥 펴바르는 속도가 중요하고 점점 바르는 실력이 늘 것 같긴 하네용 좀 비싸긴 하지만 5개 다 써보고 좋으면 재구매 하도록 하겠습니다~~
발색좋고 향좋고 유지력좋고 정말 다좋은 최강제품!!
비비로션 구매하면 틴트랑 퍼프까지 오니까 가성비도 좋고 배송도 빠르네용 파데랑 섞발하거나 가볍게 동네나갈때 바르려고 구매했어요. 피부잡티나 트러블 모공 크게 없으면 잘쓸듯
아영쌤 개발 브러쉬라고 해서 궁금해서 하나 사봤는데 여기저기 활용도가 좋아서 잘 쓰고 있어요 브러쉬 정말 많지만 없으면 안 되는 브러쉬입니다 하나 더 사둘 정도로 정말 좋아하는 브러쉬입니다 추천드려요
진짜 강추 레드 브라운? 염색하고 계속 쓰고 있는데 은근 양도 많고 색도 잘 남아서 정말 좋았음 근데 벽이나 줄눈에 튀면 잘 안 지워지니까 조심하시길... ( •́ ̯•̀ ) 근데 저는 이거 만으로는 좀 부족해서 집에서 셀프 염색도 열심히 하는 중
우연히 기우쌤 유튜브보고 기우쌤이 샴푸를 개발하셨다해서 기대 중이였는데 이번에 나오고 나서 사 봤습니다!!!!! 샴ㄴ푸 유목민이였는대ㅔ 유경님 덕분에 좋은 가격으로 구매해서 감사합니다!!!!!!!!!!! 샴푸 냄새도 좋고 사용하고 난 후 개운하고 머리결이 부드럽게 빗겨서 좋았습니다!! 브로우염색도 잘 사용했는데 샴푸도 잘 사용 할 거 같아요!!!!!!!!!!!!!!!! 역시 믿고 사용하는 기우쌤!!!! 남은 샴푸도 열심히 꾸준히 사용 해 보도록 하겠습니이ㅣ다!!!!!!!!!!!!!!!!!!!!!!!!!!!!!!!!!!!!!!!!!!!
대만족 N번째 재구매 무슨 샴푸 쓰냐고 물어보더라구요 향도 고급스럽고 색감도 자연스럽게 착! 대용량 500ml 1L도 나왓으면~ㅎㅎ
음 … 예쁘긴 한데 생각보다 요거트 현상이 심해서 아쉬워요 ㅠ^ㅠ 그래도 뉴트럴한 색감이라서 웜톤쿨톤 안 탈듯합니다 ~~! 더 웜한 색도 나왔으면 좋겠어요 호수가 넘 적어서 🥹🥹
홈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