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All
메이크업
스킨케어
헤어
향
라이프
검색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zzangco_21의 포스트
zzangco
_
21
168
루미르
00 글리터 오너먼트
[최저가] 라이트 온 아이즈 섀도우 팔레트 (8colors)
28,480
zzangco
_
21
루미르 라이트 온 아이즈 섀도우팔레트⠀ ⠀ 12월 올영 세일에서 1빠따로 구매한 ! ⠀ 루미르 홀리데이 에디션 글리터오너먼트✨ ⠀ 화려한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 에센셜 올 글리터 팔레트 소개해드릴게요😆⠀ ⠀ 물광펄 텍스처를 담은 다채로운 컬러들로⠀ 섀도우부터 하이라이터까지 활용 가능해요⠀ 펄 입자, 제형이 컬러별로 조금씩 다른데⠀ 진짜,, 10컬러 하나하나 넘 예뻤답니다..💖⠀ ⠀ 전체적으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텍스처로 ⠀ 텁텁함, 뭉침 없이 깔끔하게 발리더라구요!! 펄 날림도 별로 없고 밀착력도 좋았어요👍🏻⠀ ⠀
#루미르섀도우
#올리브영섀도우
#섀도우팔레트
#글리터
#섀도우팔레트추천
#루미르라이트온아이즈
#홀리데이
#올영추천템
#루미르섀도우팔레트
⠀
추천 피드
원래 핑머였었어서 그런가 머리가 빨갛다기보단 엄청 찐한 붉은핑크색이에요 확실한건 웜한 레드는 아님
20호~21호인데 단독으로 발라도 엄청 하얗지 않았어요 오히려 더 하얬으면 좋겠는… 건성이라서 넘 건조할까봐 걱정했는데 브러쉬로 얇게 펴바르고 미스트뿌린 퍼프 사용하면 하나도 안 뜨고 피부표현 예쁘게 돼요~! 만조쿠 레몬색도 사고시파요💛
진짜 애교살 없는 사람도 애교살 가질 수 있게 해주네요..!! 여기선 순서대로 쓰라고는 하지만 전 3, 1, 2, 4 순서대로 발라주는 게 더 자연스럽고 좋은 거 같았어요! (안 그러면 핑크가 컨실러에 먹히는 느낌) 후기에 컨실러 좋다고 해서 뭐 얼마나 좋을까 했는데 개조아요... 뭉치는 거 없이 완전 뽀용하게 애교살 생겨요! 진짜 개큰 추천드립니다. 골드펄도 아씁 골드..? 하고 잘 안 쓸 거 같기도 했거든요? 근데 펄 개이쁘구요... 음영색도 웜톤에게 자연스럽습니당. 근데 약간 쿨톤 분이면 안 어울릴 수도..? 피치 스텝이든 베리 스텝이든 음영 컬러는 동일한 거 같던데 완전 극쿨이다하면 안 맞을지도 몰겠네용. 브러쉬도 같이 샀는데 애교살 바르는 데 적합하게 잘 돼있으니깐 구매하시는 분들은 붓도 같이 사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에이오유 사과밤❤️ 론칭 직후 엄청난 인기로 품절사태가 일어났던 바로 그 틴티드 립밤! 건조한 입술을 맑은 사과빛으로 물들여주어 입술에 과즙+청순미 가득..! ✨반짝반짝✨ 탱글거리는 입술로 만들어주는 틴티드 립밤이에요! 요즘 제 파우치템임..!
진짜 광미쳤고 너무 이쁘고 재구매할거에요 플럼핑 효과도 있어서 좋아요
박하밤 생각보다 엄청 쎄네요 !! 그냥 입술 홧홧한 정도가 아니라 정말 쎄게 확확 칩니다 ! 메이크업 끝나기 10분 정도 전에 듬뿍말고 얇게 올려주면 딱 좋아요 ! 저는 그것도 모르고 립에 듬뿍 .. 올려버린 바람에 .. 눈물 쬘꼼 흘렸어요 !ㅠ.ㅠ 정말 얇게 실리콘 립브러쉬로 올려줘도 입술 자극은 확실해서 적당히 올려주세요 ! 포토 리뷰 때문에 손등에 올렸는데 손등에만 올려도 손이 조금 얼얼해요 ㅋㅋ 사람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 저한테는 만족스러운 플럼핑 효과였습니다 ! 또 이번에 할인덕분에 저렴하게 구매해서 좋네요 ㅎㅎ 잘쓰겠습니다 !
발색좋고 향좋고 유지력좋고 정말 다좋은 최강제품!!
이제 제법 쌀쌀하당🍂 맨투맨의 계절이 왔어요!!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와타시는 코 훌쩍이는즁 피부 :클리오 킬커버 더 뉴 파운데이션 쿠션 2호 란제리 섀도우 : 앤디얼 멀티 컬러 팔레트 디어 베이지 블러셔 : 포렌코즈 퓨어 블러셔 05호 윈터 립 :릴리바이레드 무드 라이어 벨벳틴트 11호 설레는 풋사랑인척(베이스) & 올마이띵스 아임 유어 립티트 토스티로즈
정직하게 제가 원하던 발색의 매트 블러 틴트라서 섞어서, 단독으로도 잘 쓰고 있습니다 좋은 것 같아요
인스타그램에서 평소에 좋아하던 인플루언서 분께 강력 추천 받고 고민고민 끝에 믿고 구매해봤는데용 아직 한 개 밖에 사용해보지 않아서 나머지 다 사용할 때까지 얼마나 좋아질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다른 분들 리뷰에서 본 거처럼 빠르게 바르지 않으면 포장용기 안에서 굳어버리네요ㅠㅜㅜ 생각보다 많이 날리게 돼서 아깝지만 양이 충분해서 얼굴 전체에 고르게 펴바를 수 있어요!! 정말 후다닥 빠르게 그리고 균일하게 샥샥 펴바르는 속도가 중요하고 점점 바르는 실력이 늘 것 같긴 하네용 좀 비싸긴 하지만 5개 다 써보고 좋으면 재구매 하도록 하겠습니다~~
수연이의 앞머리 자연스럽게 넘기는 법 😍
아영쌤 개발 브러쉬라고 해서 궁금해서 하나 사봤는데 여기저기 활용도가 좋아서 잘 쓰고 있어요 브러쉬 정말 많지만 없으면 안 되는 브러쉬입니다 하나 더 사둘 정도로 정말 좋아하는 브러쉬입니다 추천드려요
진짜 보들크림 너무 짱 ㅠㅠㅠ 완전 형광핑크예요!!
요거 샵에서도 다 사용하길래 믿고 구매했어요 ㅠㅠㅠ 진짜 하얘져요 좋아요!!!
지인을 통해서 쓰고 있는데 양이 많고요. 냉장고에 넣어두고 시원하게 쓰고 있고요. 피부에 수분감이 있고 진정이 되는 느낌입니다.
개인적으로 맘에 쏙드는 이번 룩🍪🖤 웜쿨톤 모두 가능한 가을맞이,, 뉴트럴 로즈 쿠키,, 장미과자?! 이 메이크업 이름 지어주세요!😉 여러분이 궁금해해주신 알리에서 산 렌즈에, 진짜 너어어무 특별하고 예쁜 레이어드 목걸이, 이 갈색 가디건은 그만입고 싶었는데ㅋㅋㅋ 젤 찰떡이라 삼일째 입었어요ㅎ 그리고 해보고싶던 헤어까지! 영상 곧 들고올게요🫶🏻🤎
#메이크업
#화장품정보
#makeup
홈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