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yunjin66의 포스트
410
비건 아하파하 앰플 55ml
유아른
비건 아하파하 앰플 55ml
35,700
yunjin66너무 순하고 병도 이뻐요!! 사실 양띵키즈라 구매한건데 양띵키즈가 아니었어도 다시 만큼 좋아요!! 그리고 제가 좁쌀이 제일 고민인데 이거 쓰고 조금 진정되는 느낌을 받았어요!! 솔직히 다른 화장품에 비해서 비싼데 다른 화장품 10개 쓰느니 차라리 이거 1개 사서 알차게 바르는게 피부에 좋겠다고 생각이 만큼 좋아서 할인 쿠폰 있을 미리미리 쟁여두려구요! 지금은 앰플만 샀는데 여유되면 토너랑 크림 유아른 껄로 바꾸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여드름 있으신 분들은 앰플 이걸로 바꾸시면 진짜 후회는 안하실거 같습니다!
추천 피드
name
톤업크림을 여러 제품 써봤는데, 최근 사용한 이 제품은 꽤 만족스러웠습니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한 겹만 얇게 발라도 피부가 자연스럽게 하얘진다는 점이었어요. 보통 톤업크림은 여러 번 덧발라야 원하는 밝기가 나오거나, 너무 하얗게 떠서 부자연스러운 경우가 많은데 이 제품은 적당한 양만 사용해도 피부톤이 깔끔하게 정돈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원래 피부가 좋은 사람처럼 자연스럽게 밝아 보여서 데일리로 사용하기에도 부담이 없었어요. 제형도 상당히 가벼운 편입니다. 피부에 올렸을 때 답답하거나 두껍게 막을 씌운 것 같은 느낌이 거의 없었고, 부드럽게 펴 발리면서 금방 밀착됐습니다. 특히 끈적임이 적어서 아침에 바르고 외출하기 좋았어요. 시간이 지나도 무겁거나 답답한 느낌이 크게 없어서 평소 화장을 잘 하지 않는 사람들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옷깃이나 마스크에 묻어남도 비교적 적은 편이라 사용하면서 스트레스를 받지 않았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도 있었습니다. 바로 선크림 기능이 없다는 부분인데요. 요즘은 자외선 차단 기능이 함께 들어간 톤업 제품들이 많다 보니 처음에는 조금 아쉽게 느껴졌습니다. 외출 전에는 별도로 선크림을 챙겨 발라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사용하다 보니 오히려 장점으로 느껴지는 부분도 있었습니다. 선 기능이 포함된 제품들은 종종 제형이 무겁거나 답답한 경우가 있는데, 이 제품은 불필요한 기능을 넣지 않은 대신 제형 자체에 집중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훨씬 가볍고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었고, 피부 표현도 더 자연스러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