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리여리하게 립표현하고 싶을때 좋아요!! 토끼혀립같은 느낌을 낼 수 있어요~!~! 완전 강추강추입니다~!~ 케이스도 거울 대신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간편하게 들고 다닐 때 좋구요 다만 아쉬운 점은 지속력이 엄청 길지는 않은 것 같아요~!~! 립글로스라서 어쩔 수 없긴 한 것 같아요~!~! 계속계속해서 덧발라줘야 하는 단점이 있기는 한데 여리여리한 발색을 가진 립들은 다 그러니까 괜찮은 것 같아요~!!~ 회사에 두고 다니면서 바르기 좋은 것 같아요~!!~ 굿굿~!!~!~ 여리여리한 립 표현을 하고 싶거나 입술색이 진하셔서 립글로스만 필요하다 하신 분들한테 강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