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All
메이크업
스킨케어
헤어
향
라이프
검색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hxx_j의 포스트
hxx
_
j
399
헤슬
[단독최저가/기우쌤개발] 우리콩 두피 앰플
11,000
hxx
_
j
두개째 사용중이에요! 우디한 향 좋아하지는 않지만 가성비 좋고 발랐을때 확실히 두피가 덜 건조해요
추천 피드
좋아오 쓰자마자 좋아서 바로 핰개 더 삿어요
깔끔하고 시크한 일자뱅 스타일이에요! 스타일링에 따라서 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여러가지로 연출 가능한 스타일입니당 🥴 모두
#단디
하시고 예뻐지세요☁️
#하움스타일
#하움단아
#haum
처음 사용할때는 큰 차이를 몰랐는데 쓰다가 안써보니까 픽서를 뿌리는게 지속력이 좋다는게 느껴졌어요
색상: 엔젤 색상-뮤트하고 오묘한 핑크색입니다. 처음에 케이스만 봤을때는 보라빛이 돈다고 생각되어 웜톤인 저한테는 안맞으면 어떡하나 걱정이 되었었는데 발색하니까 진짜 오묘하고 뮤트한 요즘 감성의 핑크색입니다. 탁기가 살짝있고 뉴트럴한톤인거 같아요. 웜쿨 가리지 않고 모두 추천해요! 저는 입술색이 진한 편이라 베이스립을 바르고 이런 제형을 바르기 때문에 발색도 잘된다고 생각했어요. 아래 발색은 웜톤 다굽자 브라운인 하트퍼센트 테디모카와 비교하실 수 있게끔 같이 발색해봤습니다. 위-엔젤 아래-테디모카 제형: 오일리하게 입술에서 돌아다니거나 겉돌지 않고 쫀득하게 착 달라붙는 제형입니다. 발랐을때 겉돌지 않고 쫀쫀하게 붙어있어서 베이스립바르고 위에 바르기 정말 좋았어요. 요즘에는 이것만 쓰게되네요. 오일리하게 겉도는 제형은 베이스립과 색이 다 섞여버려서 입술가로 진한 색상이 퍼지는 경우도 있었는데 이 제형은 베이스립과 섞이지 않고 위에서 쫀쫀하게 잡아주는 느낌이라 착 달라붙는다는 느낌이어서 좋았어요. 그래서 촉촉함도 오래갑니다. 다른 색상도 제돈제산으로 구매해 보려고요. 뮤드 제품은 섀도우 팔레트 위주로 가지고 있었는데 립도 잘하는 집이라는걸 이번 기회에 알게 되었네요.✨️
투명한 광 좋아하시면 진짜 너ㅓㅓㅓㅓ무 강추입니다. 쌓는다고 막 촌스럽게 친해지는것도 아니고 딱 적당하게 주름 커버해줘요!!!! 몇몇의 글로스는 나중에 뭉치는 현상을 볼 수 있는데 이건 진짜 오래 둬도 안뭉쳐요!!!!!!! 꼭 한번 써보시길 추천합니다악!!! 손바닥에 바른 색깔이 실제 색깔과 가장 비슷합니다.
좋아용!! 블러셔 바르니까 예쁘다는 말 많이 들어서 좋았는데 피부 문제인지 뒤집어져서 못 쓰고 다른 친구 줬읍니다,, 흑흑 ㅠㅠㅜ 봄웜~여쿨 모두 가능한 여쿨인데 하츄볼보다 포근볼이 더 예쁘게 잘 어우러지라구용!!
여름이라 무겁거나 끈적이는 제형은 부담스러운데 이건 전혀 끈적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입술이 건조하고 각질이 잘 일어나는 편이고 착색이 잘되는 입술이라 너무 붉어져서 글로스를 항상 사용하는데 발색이 항상 아쉬웠거든요.. 근데 이 제품은 발색도 시원시원하게 올라오는 점이 정말 좋았어요! 광감도 다른 글로스에 비해 오래가요! 피오니는 봄웜라~여쿨라 까지 무난하게 다 잘 어울릴 컬러같습니다! 다른 컬러도 구매하려구요…❤️
매트바 전컬러 다있지만 제 원픽은 지우개바… `ૢ ᵒ̴̶̷̥́ ·̫ ᵒ̴̶̷̣̥̀ `ૢ 진짜 매끈하게 싹 입술 베이스 깔려서 한 번 살 때 2개씩 사요 없으면 마음이 불안해서
엄청 가늘게 한올한올 그려지고 제형이 무르지않아 잘 번지지않아서 좋았습니다 반으로 접혀서 파우치나 가방에도 잘 들어가요 색상이 회색인게 좀 아쉬워서 다음에는 브라운계열로 사야할것 같아요 스크류브러쉬도 같이 있어서 더 좋네요
꾸셀 제품 컨실러 베이스 파운데이션 까지 진짜 좋아여. 섞어서 쓰기 젤 좋은 파데. 피부에 밀착되는 파데. 백화점 파데 6종류 이상 써왔는데 계속 구입할 의향 100%예요. 내 피부같이 자연스럽게 표현 됩니다.
제가 사용한 아이라이너중에 제일 최고에요!!! 많이 진하지도 않고 연하지도 않고 딱입니당 엄청 얇게도 잘 그려져요
완전 물처럼 흡수돼서 기초 빨리 끝내야 할 때 쓰기조아요
탈색모, 극손상모인데 확실히 효과 좋아요!! 물기 최대한 짜고 바르고 3분 정도 방치하면 효과 더 좋았어요
박스 구성템이라 크게 기대는 안했는데 발색 좋고 제형도 괜찮아서 만족스러워요 펄도 존재감 엄청나네요 이거 하나로 메이크업 끝낼수있어서 편합니다 근데 섀도우 베이스색이 좀 진해서 아래칸에 있는 블러셔로 깔아주면 좀 화사한 느낌이라 그게 더 좋았어요 매트한 섀도우에 은색펄이 있는게 특히 맘에 들었습니다
수연이의 앞머리 자연스럽게 넘기는 법 😍
아리얼 클렌징 티슈 사용하고 있어서 리무버도 구매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수있어서 만족합니다.
홈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