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jiiing의 포스트
222
소이 바이옴 2스텝 클리닉 헤어 마스크 4매
네쉬
소이 바이옴 2스텝 클리닉 헤어 마스크 4매
32,000
jiiing헤어 클리닉 마스크 2스텝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니 전반적으로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보통 헤어팩이나 트리트먼트는 두피에 닿으면 가렵거나 답답한 느낌이 들어 조심하게 되는데, 제품은 두피에 닿아도 자극이나 가려움이 전혀 없어 편안하게 사용할 있었어요. 2단계로 나뉜 구성이라 집에서도 클리닉 관리받는 느낌이 들었고, 사용 후에는 푸석하고 거칠던 머릿결이 한결 부드럽고 차분해졌습니다. 드라이 후에도 윤기가 자연스럽게 남아 있고 빗질할 엉킴이 줄어들어 데일리 홈케어용으로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느꼈어요. 특히 잦은 염색이나 열기구 사용으로 손상된 모발 관리에 효과가 있는거 같아서 재구매 의사도 충분히 들었습니다.
추천 피드
name
⭐️한줄 요약 밀본(보라색)보다 어네이즈가 컨트롤이 쉽고 고정도 빠른 편이라 만족. ⚠︎첫 사용 때는 “고정됐다” 싶어도 밖에 나가면 부족할 수 있어서 분사량/고정 단계를 조금 더 확실히 하는 게 좋음. 재구매 의사 있음. 👰🏻‍♀️이전 사용 제품: 밀본 니제르 홀드핏 베일(보라색) 앞머리 끝 고정할 때 눈 위 피부에 스프레이가 자주 닿곤 했는데(지금은 방법 터득해서 피부에 안 닿음), 그때 눈 위 피부 장벽이 손상돼서 피부과에서 md크림 처방 받아 열심히 발라서 복구했었습니다. 밀본 스프레이는 섬세하게 사용해야 해서 가끔 원하는 모양으로 고정이 잘 안 되기도 했고, 4~5시간 이상 지나면 서서히 풀리는 느낌이 있어서 지속력 빵빵한 강철 앞머리를 원하는 저에겐 아쉬웠습니다. 2년 정도 사용했는데 똥손이 아닌 편이어도 사용법이 쉽지 않았어요. 🍃어네이즈 구매 이유 한국 헤어스프레이 중 고정이 아주 잘 된다고 해서 어네이즈 헤어스프레이를 구매해봤습니다. 어네이즈 첫인상: 컨트롤이 더 쉬움 어네이즈를 처음 써봤을 때 밀본보다 컨트롤이 쉽다고 느꼈습니다. 앞머리를 원하는 모양으로 잡기 쉬웠고, 분사도 고르게 되는 편이었습니다. 고정력: ‘첫 사용’ 때 살짝 아쉬웠음 처음 사용했을 때는 모양이 어느 정도 잡히고 분사도 잘 된 것 같아서 고정됐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밖에 나가니 고정이 부족했습니다. 다음에 나갈 때는 고정을 좀 더 확실히 시키고 나갈 생각입니다. 🎁용량/패키징 비교 밀본보다 어네이즈 헤어스프레이가 양이 더 많습니다. 밀본은 세로로 더 길쭉한 통이고, 어네이즈는 밀본보다 짧고 통통한 통이라 들고 쓰는 느낌도 조금 달랐어요. 🍯팁 시험지를 반으로 접어서 얼굴 가리는 용으로 사용합니다. 개인적으로 손/돈 주고 플라스틱 가리개 쓰는 것보다 시험지 같은 걸로 가리는 게 더 편하고 좋았습니다.
namenamenamenamenamenamenamenamename
헤메코랩 추천템 가져왔습니댜!! 👀🖤 ▫️팁토우 글로윗 소르베 틴트 물 틴트와 립 오일 그 사이의 글로윗한 텍스쳐로 가볍지만 발색은 선명하고, 립 오일의 광택을 담아낸 립이에요! 제 픽은 101 토슈즈 하트! 🩰 모든 톤 추천 컬러로 부드럽게 물든 뉴트럴한 핑크 베이지 컬러 🩷 ▫️뮤드 페이스 필 볼류머 하이라이터 어느 각도에서나 다채롭게 빛나는 영롱한 광채의 하이라이터! 한 번의 터치로도 존재감 뿜뿜하는 하이라이터로 원하는 부위 볼륨을 확실하게 채워준답니다!! 👍🏻 제 픽은 P04 세레나데! ✨ 웜/쿨 구애 없는 클래식한 스킨 베이지 빔으로 데일리 하이라이터로 짱짱 좋아요 ▫️하밍 젤리 에어 치크 촉촉한 젤리 제형으로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녹아들어 공기 같이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블러셔에요! 탄성감 있는 파우더로 뭉치지 않고 오랜 시간 지속되는 블러리한 수채화 발색 가능 🫢 제 픽은 02 베리피치, 03 블러쉬드! 🍑🩷 📍02 베리피치 - 생기를 더해주는 피치 핑크 📍03 블러쉬드 - 쿨을 위한 생기 핑크 레이어링 할 수록 내 무드에 맞게 사용 가능해서 더욱 마음에 든 제품이에요! ▫️하밍 멀티 컬러링 파우더 블러 파우더 블러셔로 바르는 순간 뽀용해지며 블러 처리 된 듯한 피부 보정 효과까지 가진 블러셔에요! 엄청 투명하게 발색되는 블러셔로 파우더 필요없이 요 파우더 블러셔 하나만 가지구 다니면 되는 멀티 블러셔 👍🏻 제 픽은 01 쉘, 02 썸! ✨ 📍01 쉘 - 부드러운 애프리콧 핑크 컬러 📍02 썸 - 청초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쿨피치 컬러 ✔️퍼프 사용 시 발색력 🆙 브러쉬 사용 시 얇고 투명한 발색! ▫️모우모우 애교살 플러팅 이지 핏 한 번의 터치로 눈 아래 생기를 불어넣어주는 애교살 듀얼 펜슬! 자연스러운 그림자를 연출해줄 수 있는 펜슬과 섀도우 같은 컬러감의 애교살 컬러의 듀얼 펜슬로 펜슬 하나만 갖고 다니면 어디서든 간편하게 애교살 생성 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