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All
메이크업
스킨케어
헤어
향
라이프
검색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nyongnnyong의 포스트
nyongnnyong
141
에이오유
01 산호밤
매트 포슬밤
17,800
nyongnnyong
포근밤 너무 이쁩니다! 산호밤은 재구매할 예정입니다!❤️ 당근밤도 살거에오
추천 피드
아이섀도우로 아이라인 그리려고 샀는데 너무 좋아요. 삼각존 채우기도 좋고 너무 만족해요. 너무 좋아서 하나 더 구매하고 싶음.
바다의 천연 원재료를 사용하여 바다로부터 영감을 받은 너무나 로맨틱한
#아쿠아마리
제품들이랍니다 💙🤍 해양심층수를 담아 촉촉한 쿠션과 봄웜-여쿨분들이라면 너무너무 좋아하실 청량하고 사랑스러운 섀도우 팔레트까지! ⭐현재 쿠션은 헤메코랩에서 62%할인중 ! 한개만 사도 무료배송이니 팔레트와 함께 득템하세요오 🛒
#머메이드아이즈
[비치샴페인] 여쿨~봄웜 걸쳐서 사용하기 좋은 미지근 쿨한 핑크컬러가 눈에 올렸을 때 더워보이지 않아서 자주 손이가는 팔레트에요 다채로운 펄 구성으로 포인트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도 좋고, 영상 시작부분에 넣은 세번째 바세린광의 화이트펄이 어디에 올려도 너모 예쁘다는 것 😘 메이크업 위에 파츠랑 화이터 라이터 슬쩍 얹으면 페스티벌 , 연말 메이크업으로도 딱이지 않나요?💎✨💕
#아쿠아글로우쿠션
[1호 봄바다 / 2호 가을바다] 패키지가 진짜 미쳤죠..? 들고나가는 순간 시선 집중🧜🏻♀️✨ 밀착력이 좋고 수분감이 많아서 깐달걀처럼 매끈-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쿠션이에요! 얇고 투명해서 여름에 바르기도 좋고 겨울에도 촉촉해서 쓰기좋은 숨찐템 👍 저는 1호 봄바다를 사용했어요! 21호보단 살짝 어두운 옐로우 베이스 컬러인데, 막상 바르면 목부분과 경계지지도 않고 피부랑 자연스럽게 어우러졌어요 ◡̈
#여름쿨톤
#여쿨섀도우
#여쿨팔레트
#촉촉한쿠션
#쿠션추천
#광고
개인적으로 맘에 쏙드는 이번 룩🍪🖤 웜쿨톤 모두 가능한 가을맞이,, 뉴트럴 로즈 쿠키,, 장미과자?! 이 메이크업 이름 지어주세요!😉 여러분이 궁금해해주신 알리에서 산 렌즈에, 진짜 너어어무 특별하고 예쁜 레이어드 목걸이, 이 갈색 가디건은 그만입고 싶었는데ㅋㅋㅋ 젤 찰떡이라 삼일째 입었어요ㅎ 그리고 해보고싶던 헤어까지! 영상 곧 들고올게요🫶🏻🤎
#메이크업
#화장품정보
#makeup
깔끔하고 시크한 일자뱅 스타일이에요! 스타일링에 따라서 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여러가지로 연출 가능한 스타일입니당 🥴 모두
#단디
하시고 예뻐지세요☁️
#하움스타일
#하움단아
#haum
단발머리 숱많은 사람은 가벼운 테슬컷 느낌 스타일링 어떻게 하나요 ?
#어네이즈
#레삐
#결에센스
#매직기
#테슬컷
#진주쌤
머리 색 밝은 사람에게는 너무 좋은 색상이에요 그리고 브로우 카라와 수정하기에 좋을 컨실러까지 겸비한 제품이라 눈썹 마스터 하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해요!
꼳사새영 사과밤 앵두밤음 진짜 필수임
흑발인 사람이 눈썹 밝히고 싶을 때 쓰기 좋음. 탈색약의 경우 너무 눈썹만 동동 뜨고 모나리자 같을 때가 있는데 얘는 밝은 갈색 느낌이라 흑발한테 자연스럽게 눈썹 톤업 가능. 근데 얘도 오래 두면 탈색한 것처럼 되어서 10분 정도만 방치하는 거 추천
어두운 머리 컬러인데 이색으로 눈썹 커버하니까 자연스럽고 좋아요 솔이 얇아서 바르기 좋아요
네모난 모양이라 사용하기 진짜 편하고 즉각적으로 시원해져서 화장 전에 쓰기 진짜 좋아요! 앰플양도 상당하네용 ㅋㅋ
🥱 편안하고 차분한 핑크빛 컬러감으로 데일리 메이크업에 손이 정말정말 많이 가는 최애 조합
립밤은 바르면 사과처럼 예뻐져서 이름이
#사과밤
입니다!! 단독으로 발라도 예쁘고, 매트립 위에 발라도 예쁘고, 베이스 하고 립밤만 발라도 넘 예쁜컬러랍니다!! 영혼을 갈아 만든 사과밤🍎
향 달달하고 좋음. 딥한 느낌은 아니고 가볍게 데일리로 뿌리고 다니기 좋은 정도? 특히 여름에 쓰기 너무 좋음. 달달하고 여성스러운 향임
앞머리 있을 때 이거만한 제품이 없음 바람 부는 날, 늦어서 지각해서 개뛰어야 할 때, 여름에 땀 비오듯이 올 때 얘만이 내 앞머릴 사수해줌 개강추
그동안 실리콘만 써 온 사람으로서 이게 닦이려나 했는데 웬걸 실리콘보다 나음 진짜 박박 닦임 솔인데도 이렇게 잘 닦이는 제품 처음 봄 조금 비싸긴 한데 잘 닦여서 재구매 의사 있음
항상 레드 염색하고 금방 물이 빠져서 아쉬웠거든요🥹 컬루어 레드 와인 토닝 샴푸가 좋다길래 구매해봤습니다!! 확실히 유지가 잘되서 좋은 것 같아요! 샴푸하고 나면 색깔이 더 예뻐보여요❤️! 샴푸 냄새도 달달하니 좋네요! 다 쓰면 또 구매하고 싶어요 :)
홈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