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All
메이크업
스킨케어
헤어
향
라이프
검색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saranghae1004의 포스트
saranghae1004
312
하트퍼센트
#09.피치 밀크(95154)
도트 온 무드 원 웨이 글로이 틴트 18 colors
18,000
saranghae1004
피치밀크 테스트해보고 주문했는데 발림성도 부드럽고 피치한 코랄색상이라서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입술에 유리알 광택도 나고 너무 예뻐요! 다른 색상도 구매해보고싶어요ㅎㅎ
추천 피드
❤️에이오유 사과밤❤️ 론칭 직후 엄청난 인기로 품절사태가 일어났던 바로 그 틴티드 립밤! 건조한 입술을 맑은 사과빛으로 물들여주어 입술에 과즙+청순미 가득..! ✨반짝반짝✨ 탱글거리는 입술로 만들어주는 틴티드 립밤이에요! 요즘 제 파우치템임..!
가을 메이크업
#쿨톤
ver. 🍂💘
#쿨톤메이크업
요렇게만 하면 오묘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가을메이크업
뚝딱! -
#뮤드
숄 모먼트 아이섀도우 팔레트 [ 04 라일락모먼트 ] 5번 컬러로 눈 두덩이를 전체적으로 발라주고 9번 컬러로 쌍꺼풀 라인에 음영을 주고 6번 컬러로 눈 두덩이 중앙을 시작으로 가장자리까지 퍼뜨려 주고 10번 컬러로 눈 꼬리 음영을 준다 -
#스킨푸드
버터리 치크 케이크 [ 01 베리 앤 크림 ] 볼 중앙을 위주로 퍼뜨려준다 -
#뮤드
글라세 틴트 [ 06 모브 모어 ] 전체적으로 한번 발라주고 안쪽을 위주로 한 번 더 발라준다 -
#올마이띵스
키스유어아이즈글리터 섀도우 [ 04 jazz ] 눈밑 애교살 중앙부터 외곽으로 퍼뜨려 준다
#데일리메이크업
#메이크업튜토리얼
#makeuptutorial
개인적으로 맘에 쏙드는 이번 룩🍪🖤 웜쿨톤 모두 가능한 가을맞이,, 뉴트럴 로즈 쿠키,, 장미과자?! 이 메이크업 이름 지어주세요!😉 여러분이 궁금해해주신 알리에서 산 렌즈에, 진짜 너어어무 특별하고 예쁜 레이어드 목걸이, 이 갈색 가디건은 그만입고 싶었는데ㅋㅋㅋ 젤 찰떡이라 삼일째 입었어요ㅎ 그리고 해보고싶던 헤어까지! 영상 곧 들고올게요🫶🏻🤎
#메이크업
#화장품정보
#makeup
배송 빠릅니다. 티 나지 않으면서 조금 더 또렷해보이는 가벼운 마스카라 원했는데 유튜버 추천으로 구매했습니다. 길고 처진 속눈썹을 가진 제 기준 생각보다 꽤 티가 납니다. (마스카라하면 부담스런 눈) 컬링 지속력이 그렇게 길지는 않은거 같아요. 솔은 얇아서 좋아요.
향이 너무 좋고 볼륨이 잘살아요 세정력도 좋은거 같고 머릿결도 좋아진거 같아요
작지만 알찬
#플린
의 미니에디션!💕 디뮤어 아이섀도우 팔레트 02
#프로즌샤벳
⠀ 물광처럼 챠르르 떨어지는 시원한 핑크실버 펄, 상큼한
#살얼음핑크
계열 포인트컬러와
#흰끼낭낭
한 하얀핑크에 실버펄 콕콕, 붉은끼, 노란끼 쫘악뺀 그레이시한 음영컬러까지 제대로 여름쿨톤을 저격하는 구성이죠?٩(•̤̀ᵕ•̤́๑)૭✧ 펄 없이는 깔끔하고 청순한 느낌인데 펄 얹으면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으로 메이크업을 연출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다이브 워터 틴트 4호
#프리즈인
새끼 손가락 만한 미니미도 같이 들어있어용! 안개낀듯한 차분한 뮤트핑크로 팔레트와도 찰떡궁합인 컬러! 블러셔로 사용해도 잘어울리죠?💕 ⠀
#미니샤벳
에디션으로 올 여름 파우치도 가볍게, 메이크업도 시원상큼하게 연출해보세요👙🏊🏻♀️💓 ⠀
#광고
#쿨톤키트
#미니키트
#틴트
#섀도우팔레트
#워터틴트
#쿨톤메이크업
#시원한밝은핑크
제가 찾던 슈에무라 느낌이에요~ 하드라서 고르고 연하게 발리고 색상도 예쁘고 각도나 두께가 사용하기 너무 좋아요~ 여태 써본 아이브로우 중에 가장 맘에들어요!
머리 색 밝은 사람에게는 너무 좋은 색상이에요 그리고 브로우 카라와 수정하기에 좋을 컨실러까지 겸비한 제품이라 눈썹 마스터 하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해요!
깔끔하고 시크한 일자뱅 스타일이에요! 스타일링에 따라서 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여러가지로 연출 가능한 스타일입니당 🥴 모두
#단디
하시고 예뻐지세요☁️
#하움스타일
#하움단아
#haum
눈썹 모양, 눈매만 살짝 교정하면 -10살 가능👩🏻❤️👩🏻
#로즈프로젝트
#어두운쿠션
#24호
#25호
그동안 실리콘만 써 온 사람으로서 이게 닦이려나 했는데 웬걸 실리콘보다 나음 진짜 박박 닦임 솔인데도 이렇게 잘 닦이는 제품 처음 봄 조금 비싸긴 한데 잘 닦여서 재구매 의사 있음
생각보다 조금 진한거같아요 그래도 데일리템으로 잘쓰고 잇어요 완전 기엽고 발색도 잘나와요 최고입니당앙
레드염색하고 유지하고 싶어서 간건데 너무 좋더라고요. 염색으로 유지하면 머리 엄청 상해서 늘 고민했거든요. 그래서 너무 이 토닝 샴푸가 너무 좋음것 같아요!
용량 많아서 좋아요 처음 써보는건데 기대됩니다~~~ 일어 한글 설명이 자세히 나와있어서 외국인 친구 선물해도 무난할 것 같습니다 :)
이틀 연속으로 해봤는데 색이 예쁜 와인색처럼 나왔어요 원래 원하던 색으로 나와서 좋아요 ㅜㅜ 사진보단 진한 레드에요
사용해본 애교살 아이라이너 중에 가장 부드러워요! 뻑뻑할까봐 걱정했는데 발림성이 너무 좋아서 바르기 편해요 색상도 예쁜 핑크빛이라 애교살에 바르기 좋아요
홈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