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All
메이크업
스킨케어
헤어
향
라이프
검색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a_pea_of_cake의 포스트
a
_
pea
_
of
_
cake
24
헤슬
[단독최저가/기우쌤개발] 우리콩 두피 진정 트리트먼트
15,500
a
_
pea
_
of
_
cake
찐으로 두통째 사서 쓰는중,, 지퍼백에 들고갔다가 오일층?이 다 새긴 했다만 써본 트리트먼트중에 제일 냄새 안 과하고 머릿결은 챙겨줘요
추천 피드
좋다는 얘기듣고 구매했어용 ! 잘쓸게요~~! 감사합니당
좋다는 얘기듣고 구매했어용 ! 잘쓸게요~~! 감사합니당
현서언니 따라 샀는데 이틀만 했는데도 얼굴이 갸름해진게 보여서 완전 만족해요!!
헴코랩 인서타 시크릿링크?로 만원도 안되는 가격+무료배송에 사서 넘 뿌듯띠...... 사실 제형은 냅다 스틱으로 바르면 두껍긴 한데 브러쉬로 얇게 바르면 입술색 커버 얇게 되면서 정돈돼서 괜찮아요 지우개바도살말 고민했는데 걔는 아예 입술색을 무로 만들어버리는 느낌?! 저는 푸른입술이라 오렌지 빛 도는 베이스로 보색?중화시켜주는 걸 좋아하는데 슴슴바가 딱 그런 느낌입니다.. ☆
좋다는 얘기듣고 구매했어용 ! 잘쓸게요~~! 감사합니당
이거 진짜 대박입니다!!! 이런 제품을 찾았어요. 남들은 베이스립으로 쓴다는 웜밍업도 입술 어둡고 퍼렇고 진한 저한테는 그저 된장립인데.. 내가 진한 립이 잘 받는 사람이면 몰라 하필이면 페일라이트톤인 인간이라.. 에이치 휘핑크림으로 톤업시키고 웜밍업 바르니 제가 원하는ㅠㅠㅠ흰기 뽀용한 그 컬러가 올라오는게 너무 감격스러워요ㅠㅠㅠㅠㅠㅠㅠ 립펜슬 립코렉터 립프라이머 등등 써봤지만 죄다 안 받는 사람인데 솔직히 기대 안 하고 샀거든요 근데 하.. 몇년간의 유목민 인생을 그만두고 저는 여기에 정착할 것 같습니다.ㅋㅋㅋㅋㅋ 각질부각 오지긴 한데 결과가 너무 맘에 들어서ㅠㅠ 각질정도야 화장하는동안 립스크럽 발라놓으면 되니까요. 질감도 신기해용 진짜 휘핑크림 느낌 나고 향도 베리향? 솜사탕향? 하튼 엄청 달달구리한 향이 나서 좋아요!!
컨실러는 헤브블루 제품만 사용해요 성분도 순하고 자극도 없어서 두통째 쓰는 중입니다
개인적으로 맘에 쏙드는 이번 룩🍪🖤 웜쿨톤 모두 가능한 가을맞이,, 뉴트럴 로즈 쿠키,, 장미과자?! 이 메이크업 이름 지어주세요!😉 여러분이 궁금해해주신 알리에서 산 렌즈에, 진짜 너어어무 특별하고 예쁜 레이어드 목걸이, 이 갈색 가디건은 그만입고 싶었는데ㅋㅋㅋ 젤 찰떡이라 삼일째 입었어요ㅎ 그리고 해보고싶던 헤어까지! 영상 곧 들고올게요🫶🏻🤎
#메이크업
#화장품정보
#makeup
탈색모에 레드브라운 덮었다가 물이 너무 빠져서 색이 누래졌길래 샴푸 구매했는데 3~4일에 한 번씩 사용해주면 진짜 첨 염색한 것 처럼 색이 리필되어서 너무 좋아요! 사용 꿀팁은 샴푸를 2-3펌프정도 듬뿍 짜서 발라주고 거품 많이 내기보다 손으로 머리카락에 먹여준다는 느낌으로 발라주세요!! 그리고 양치하고 뭐 하고 하면서 10분정도 방치하면 색이 잘 먹어요!! 손에 잘 물들어서 장갑 끼고 사용하면 좋지만 저는 불편해서 샤워 젤 첫 단계에서 사용하고 이후에 바디워시나 폼클렌징 등으로 자연스럽게 지워질 수 있게끔 합니다!
메이크어 색조 템 중에서 블러셔를 제일 좋아하는 편인데 크림류는 제이스 벗겨짐 컨트롤이 힘들어서 손이 잘 안가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파우더류 블러셔를 조금 더 선호하는 편입니다 특히 요즘같이 더운 여름날씨에는 더 그렇구요 봄웜~여쿨 걸쳐져 있는데 요새는 핑크보다 코랄이 더 가미된 색상에 빠져 있어요 채도가 좀 있는 통통 튀는 형광끼 있는 제품들도 좋아라하구요 연한 베이스 컬러류로 블러셔 밑바탕 깔아준 다음에 이 제품을 포인트 색상으로 올려주는 메이크업을 한동안 즐겨하고 있어요 포인트 블러셔로 제격인거같습니다 케이스도 키치한게 마음에 들어요
후기보고 구매했는데 역시나 괜찮네요. 잘 사용중이에요 ^^
라이트한 봄웜 컬러와 부드러운 음영컬러의 조합에 올 매트 팔레트~좋아하는 요소들이 모여진 팔레트라 가질 수 밖에 없었어요. 완전 잘산템!!
립밤은 바르면 사과처럼 예뻐져서 이름이
#사과밤
입니다!! 단독으로 발라도 예쁘고, 매트립 위에 발라도 예쁘고, 베이스 하고 립밤만 발라도 넘 예쁜컬러랍니다!! 영혼을 갈아 만든 사과밤🍎
여리여리하게 립표현하고 싶을때 좋아요!! 토끼혀립같은 느낌을 낼 수 있어요~!~! 완전 강추강추입니다~!~ 케이스도 거울 대신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간편하게 들고 다닐 때 좋구요 다만 아쉬운 점은 지속력이 엄청 길지는 않은 것 같아요~!~! 립글로스라서 어쩔 수 없긴 한 것 같아요~!~! 계속계속해서 덧발라줘야 하는 단점이 있기는 한데 여리여리한 발색을 가진 립들은 다 그러니까 괜찮은 것 같아요~!!~ 회사에 두고 다니면서 바르기 좋은 것 같아요~!!~ 굿굿~!!~!~ 여리여리한 립 표현을 하고 싶거나 입술색이 진하셔서 립글로스만 필요하다 하신 분들한테 강추입니다
작지만 알찬
#플린
의 미니에디션!💕 디뮤어 아이섀도우 팔레트 02
#프로즌샤벳
⠀ 물광처럼 챠르르 떨어지는 시원한 핑크실버 펄, 상큼한
#살얼음핑크
계열 포인트컬러와
#흰끼낭낭
한 하얀핑크에 실버펄 콕콕, 붉은끼, 노란끼 쫘악뺀 그레이시한 음영컬러까지 제대로 여름쿨톤을 저격하는 구성이죠?٩(•̤̀ᵕ•̤́๑)૭✧ 펄 없이는 깔끔하고 청순한 느낌인데 펄 얹으면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으로 메이크업을 연출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다이브 워터 틴트 4호
#프리즈인
새끼 손가락 만한 미니미도 같이 들어있어용! 안개낀듯한 차분한 뮤트핑크로 팔레트와도 찰떡궁합인 컬러! 블러셔로 사용해도 잘어울리죠?💕 ⠀
#미니샤벳
에디션으로 올 여름 파우치도 가볍게, 메이크업도 시원상큼하게 연출해보세요👙🏊🏻♀️💓 ⠀
#광고
#쿨톤키트
#미니키트
#틴트
#섀도우팔레트
#워터틴트
#쿨톤메이크업
#시원한밝은핑크
꾸준히 써보겠습니다 ~ 효과 있으면 좋겠네요 :) 친구추천으로 구매해봤습니다
홈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