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j522파우더 너무너무 기다린 사람 !! 저능 아토피 피부라 완전 악건성이거등요 ?! 파우더는 거의 안 쓰다시피 살았었는데요 ! 요 근래 화장 하다보니 나비존 , 팔자주름 쪽 안 이쁜 광들이 너무 신경 쓰여서 파우더 사봐야겠다 했는데 마침 또 헤브블루에서 나온다는 소식에 .. 너무 행복했다는 .. ♥ 배송 오고 다음 날 바로 썼는데용 색은 보기에 너무 쿨톤 쪽인가 싶지만 써보면 완전 뽀용하고 이뿌게 올라와서 색은 신경 안 써도 될 것 같았어요 ! (나 웜톤) 첨에 양 조절 잘 못 해서 너무 많이 올라가지는 바람에 나비존만 허옇게 된 거 이쬬 ㅋㅋㅋ 다시 수정하니까 젤 신경 쓰이던 안 이쁜 광들 다 없어지구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ㅠ 양 조절 힘든 사람은 브러쉬로 하는게 좀 더 쉬울 수도 있겠다는 생각 ..?! 영상으로 보면 더 드라마틱하게 전후 확인 가넝한데 ..! 암튼 완전 악건성이라 해도 파우더 하나쯤은 꼭 가지고 있는게 좋은 것 같아요 ( 무지했던 과거의 나 .. ) 얼굴 전체에 하는게 아니니까 ㅎ-ㅎ 그게 헤브블루라면 더 좋은 ! ♥ 파우더 두개 사고 선물 세개 받은 나 … 잘 쓰겠듬미댜 기다린 보람이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