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All
메이크업
스킨케어
헤어
향
라이프
검색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mingji의 포스트
mingji
1
에이오유
01 사과밤
글로이 틴트 밤
14,900
mingji
장원영입술 쌉가능한 립..기대 없었는데 진짜 너무 맘에들어여..촉촉하고ㅠㅠ이제 이거 없이 못사는 인생이 되었서요 립스틱 헝태로 나오면 넘 즇겠지만 제형 자체가 그건 불가능하겠조..암튼 짱입니다옹
추천 피드
개인적으로 맘에 쏙드는 이번 룩🍪🖤 웜쿨톤 모두 가능한 가을맞이,, 뉴트럴 로즈 쿠키,, 장미과자?! 이 메이크업 이름 지어주세요!😉 여러분이 궁금해해주신 알리에서 산 렌즈에, 진짜 너어어무 특별하고 예쁜 레이어드 목걸이, 이 갈색 가디건은 그만입고 싶었는데ㅋㅋㅋ 젤 찰떡이라 삼일째 입었어요ㅎ 그리고 해보고싶던 헤어까지! 영상 곧 들고올게요🫶🏻🤎
#메이크업
#화장품정보
#makeup
정말 제 얼굴 구원템입니다... 생리하기 전에 항상 피부 뒤집어지는데 이번에 좀 심하게 뒤집어져서 매일 팩해주고 피부과에서 받은 연고 극 소량 발랐더니 이틀? 삼일만에 가라앉고 개매끈매끈 피부 됐어요ㅠㅠㅠㅠㅠㅠ 정말 돈값합니다 두박스 사서 한박스 다 쓰면 다시 두박스 쟁여둘만큼 좋아요 농도 조절도 하다보니 감이 잡히더라구요 35미리보다 좀 적게 넣는 게 저는 딱 좋았어요!
눈썹 모양, 눈매만 살짝 교정하면 -10살 가능👩🏻❤️👩🏻
#로즈프로젝트
#어두운쿠션
#24호
#25호
찐으로 두통째 사서 쓰는중,, 지퍼백에 들고갔다가 오일층?이 다 새긴 했다만 써본 트리트먼트중에 제일 냄새 안 과하고 머릿결은 챙겨줘요
색 너무 예뻐요!! 발색도 잘 되고 좋아용
립밤은 바르면 사과처럼 예뻐져서 이름이
#사과밤
입니다!! 단독으로 발라도 예쁘고, 매트립 위에 발라도 예쁘고, 베이스 하고 립밤만 발라도 넘 예쁜컬러랍니다!! 영혼을 갈아 만든 사과밤🍎
꾸준히 써보겠습니다 ~ 효과 있으면 좋겠네요 :) 친구추천으로 구매해봤습니다
맘에 들어용 제형이 잘퍼져서 콕콕 찍어서 퍼뜨리면 돼용
좋다는 얘기듣고 구매했어용 ! 잘쓸게요~~! 감사합니당
이거 되게 신기한 제형이예요 뭔가 소르베같고 블러처리가 진짜 잘되긴 하는데 베이스를 할때 파우더 처리 잘 해주고 바르는게 좋은것 같아요 촉촉한 베이스 위에 바르면 베이스가 다 벗겨집니다ㅜ 손가락으로 조심해서 발라야해요 근데 색이 너무예쁨 약간 톤다운된 연보라 느낌도 돌고 핑크무화과같기도 하고 오묘합니다 쓰는법을 좀 더 연구해봐야할것 같아요
민들레 홀씨처럼 포슬포슬한 제형이 매력적인
#플린
#브리즈벨벳틴트
! ☁️ 오일감이 느껴지지 않는 그야말로 리얼 벨벳!감의 파우더리함을 지닌
#무광틴트
예요🙃 벨벳제형의 립 제품들 많이 사용해봤는데 브리즈벨벳틴트의 경우 포슬포슬한 질감이 리얼로 살아있는
#솜털벨벳
의
#민글레틴트
랍니다 (❛ө❛) 솜털볼같은 동글~동글 벨벳 파우더가 입술 주름 사이를 부드럽게 매꿔주어 매끈하고 보송한
#립
을 연출해줘요 그래서 묻어남도 적고 사용감도 편안해서 마스크 착용에도 답답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거 😘 @flynn.cosmetic
#광고
#벨벳틴트
#립메이크업
#립틴트
#매트틴트
#모래벨벳
#플린틴트
#포슬포슬
#립발색
#lipmakup
메이크어 색조 템 중에서 블러셔를 제일 좋아하는 편인데 크림류는 제이스 벗겨짐 컨트롤이 힘들어서 손이 잘 안가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파우더류 블러셔를 조금 더 선호하는 편입니다 특히 요즘같이 더운 여름날씨에는 더 그렇구요 봄웜~여쿨 걸쳐져 있는데 요새는 핑크보다 코랄이 더 가미된 색상에 빠져 있어요 채도가 좀 있는 통통 튀는 형광끼 있는 제품들도 좋아라하구요 연한 베이스 컬러류로 블러셔 밑바탕 깔아준 다음에 이 제품을 포인트 색상으로 올려주는 메이크업을 한동안 즐겨하고 있어요 포인트 블러셔로 제격인거같습니다 케이스도 키치한게 마음에 들어요
들고 다니면서도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엄청 가늘게 한올한올 그려지고 제형이 무르지않아 잘 번지지않아서 좋았습니다 반으로 접혀서 파우치나 가방에도 잘 들어가요 색상이 회색인게 좀 아쉬워서 다음에는 브라운계열로 사야할것 같아요 스크류브러쉬도 같이 있어서 더 좋네요
설명서도 있고 제품 구성도 4개입이라 아주 가성비입니더 좋습니다!
헴코랩 인서타 시크릿링크?로 만원도 안되는 가격+무료배송에 사서 넘 뿌듯띠...... 사실 제형은 냅다 스틱으로 바르면 두껍긴 한데 브러쉬로 얇게 바르면 입술색 커버 얇게 되면서 정돈돼서 괜찮아요 지우개바도살말 고민했는데 걔는 아예 입술색을 무로 만들어버리는 느낌?! 저는 푸른입술이라 오렌지 빛 도는 베이스로 보색?중화시켜주는 걸 좋아하는데 슴슴바가 딱 그런 느낌입니다.. ☆
홈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