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색 잘 됩니다! 사실 색 보충용이라해서 기대 안했는데 그냥 백금발 베이스였는데도 염색이 되더라고요 기대 이상이였습니다! 방치시간도 10분정도로 짧았는데 색 잘 입혀져서 좋았어요!!
근데 아무래도 그냥 평소에 머리 감는것처럼 감다가는 엄청난 얼룩이 생길수 있고 뿌리랑 밑에랑 탈색횟수가 다르다보니 뿌리랑 밑에 머리 발색도 묘하게 다른 느낌이 나긴 했어요..머리도 안상했다고는 할수 없을것 같습니다 염색보다는 덜 하지만 뻣뻣한 느낌이 머리 감고나니까 나긴 하더라고요
그래도 이정도 가격에 계속해서 염색을 할 수 있다는건 큰 메리트인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