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All
메이크업
스킨케어
헤어
향
라이프
검색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lunaa00의 포스트
lunaa00
94
에이오유
03 라벤더볼
[단독최저가] 보들 크림 블러셔 6colors
7,500
lunaa00
보들보들한 크림이 부드럽게 사르르 녹아서 발려요~ 제형이 가벼운편이고 얇게 밀착되더라구요!^^ 촉촉하게 제형이 퍼지면서 세미매트하게 픽싱되어서 지속력도 좋은 편이예요! 촉촉한 파운데이션 위에 발랐을때도 베이스가 벗겨지지않고 잘 유지되고, 맑은 색상 표현이 예뻐요!🙌🏻 여름쿨톤(17호 피부톤)이라서 03 라벤더볼을 써보았는데, 평소에 워낙 뽀얀 라벤더 블러셔를 좋아해서 더욱 취향저격이었어요!👍🏻 색상이 여리여리해서 피부에 적당한 생기를 불어넣어줘서 너무 예쁩니다💗 속광블러셔 느낌의 광택도 은은해서 적당하고 크림 블러셔를 베이스로 바르고, 그 위에 파우더 블러셔를 바르면 지속력이 더 좋아져서 단독으로도, 베이스 블러셔로도 활용도가 높았어요! 손으로 발라도 예쁘게 표현되지맘, 말랑한 퍼프봉으로 바르면 더 여리여리한 수채화 발색을 느낄 수 있어요!!👍🏻
#헤메코리뷰어
추천 피드
아리얼 클렌징 티슈 사용하고 있어서 리무버도 구매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수있어서 만족합니다.
엄청 가늘게 한올한올 그려지고 제형이 무르지않아 잘 번지지않아서 좋았습니다 반으로 접혀서 파우치나 가방에도 잘 들어가요 색상이 회색인게 좀 아쉬워서 다음에는 브라운계열로 사야할것 같아요 스크류브러쉬도 같이 있어서 더 좋네요
너무 예뻐요ㅠㅠㅠ 색이 진해보여서 너무 엄하게 올라가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세상 투명하게 올라가서 부족한 입술색과 광만 딱 채워주는 느낌? 핑크보단 체리 레드에 가까워요 진짜 맑은 레드...❤️ 평소 레드를 선호하지 않는데도 이건 잘 어울리더라구요 이런 글로스들 팁에 양이 너무 많이 묻어나와서 쓰기 불편하다 생각했는데 이 제품은 양이 적당히 묻어나와서 쓰기 편했어요!! 광감 발림성 이런 건 말 할 필요도 없이 좋구요 💕🥺 입술에서 겉돌고 각질만 불리는 글로스들도 있는데 뮤드 엔젤 허그 글레이즈는 입술에 편안하게 밀착되는 느낌이었습니다 저는 재구매할 것 같아요 젤 진해보이는 색이었는데 이렇게 투명하게 발리다니ㅜㅜㅜ 다른 색도 궁금해지네요 입술 갑자기 오동통 체리가 되구요 확 고급져보입니다 꼭사보셔요...♥ 특히 겨쿨 여쿨 추천합니당 전 겨쿨인데 잘 받앗어요 + 웜톤분들도 생얼립으로 ㅆㄱㄴ!!
피부에 자극도 확실히 적고, 손가락에 끼워서 마사지 하니까 편하더라고요. 평소에도 괄사를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데 기존에 사용하던 괄사가 너무 커서 가지고 다니기 불편하기도 하고, 이 제품이 자극 없이 얼굴 마사지 하기 좋다고 해서 구매했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요!
이제 제법 쌀쌀하당🍂 맨투맨의 계절이 왔어요!!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와타시는 코 훌쩍이는즁 피부 :클리오 킬커버 더 뉴 파운데이션 쿠션 2호 란제리 섀도우 : 앤디얼 멀티 컬러 팔레트 디어 베이지 블러셔 : 포렌코즈 퓨어 블러셔 05호 윈터 립 :릴리바이레드 무드 라이어 벨벳틴트 11호 설레는 풋사랑인척(베이스) & 올마이띵스 아임 유어 립티트 토스티로즈
1개 구매하고 추가 구매 했습니다.유통기한이 임박 하지만 부지런히 쓰고 있어요.헤어캡도 짱짱해서 잘 사용중입니다. 하고나면 머리가 건강한 느낌이예요.리뷰 뒤늦게 작성 했는데 이젠 단종인가 봐요 ㅠㅠ
개인적으로 맘에 쏙드는 이번 룩🍪🖤 웜쿨톤 모두 가능한 가을맞이,, 뉴트럴 로즈 쿠키,, 장미과자?! 이 메이크업 이름 지어주세요!😉 여러분이 궁금해해주신 알리에서 산 렌즈에, 진짜 너어어무 특별하고 예쁜 레이어드 목걸이, 이 갈색 가디건은 그만입고 싶었는데ㅋㅋㅋ 젤 찰떡이라 삼일째 입었어요ㅎ 그리고 해보고싶던 헤어까지! 영상 곧 들고올게요🫶🏻🤎
#메이크업
#화장품정보
#makeup
색상: 엔젤 색상-뮤트하고 오묘한 핑크색입니다. 처음에 케이스만 봤을때는 보라빛이 돈다고 생각되어 웜톤인 저한테는 안맞으면 어떡하나 걱정이 되었었는데 발색하니까 진짜 오묘하고 뮤트한 요즘 감성의 핑크색입니다. 탁기가 살짝있고 뉴트럴한톤인거 같아요. 웜쿨 가리지 않고 모두 추천해요! 저는 입술색이 진한 편이라 베이스립을 바르고 이런 제형을 바르기 때문에 발색도 잘된다고 생각했어요. 아래 발색은 웜톤 다굽자 브라운인 하트퍼센트 테디모카와 비교하실 수 있게끔 같이 발색해봤습니다. 위-엔젤 아래-테디모카 제형: 오일리하게 입술에서 돌아다니거나 겉돌지 않고 쫀득하게 착 달라붙는 제형입니다. 발랐을때 겉돌지 않고 쫀쫀하게 붙어있어서 베이스립바르고 위에 바르기 정말 좋았어요. 요즘에는 이것만 쓰게되네요. 오일리하게 겉도는 제형은 베이스립과 색이 다 섞여버려서 입술가로 진한 색상이 퍼지는 경우도 있었는데 이 제형은 베이스립과 섞이지 않고 위에서 쫀쫀하게 잡아주는 느낌이라 착 달라붙는다는 느낌이어서 좋았어요. 그래서 촉촉함도 오래갑니다. 다른 색상도 제돈제산으로 구매해 보려고요. 뮤드 제품은 섀도우 팔레트 위주로 가지고 있었는데 립도 잘하는 집이라는걸 이번 기회에 알게 되었네요.✨️
민들레 홀씨처럼 포슬포슬한 제형이 매력적인
#플린
#브리즈벨벳틴트
! ☁️ 오일감이 느껴지지 않는 그야말로 리얼 벨벳!감의 파우더리함을 지닌
#무광틴트
예요🙃 벨벳제형의 립 제품들 많이 사용해봤는데 브리즈벨벳틴트의 경우 포슬포슬한 질감이 리얼로 살아있는
#솜털벨벳
의
#민글레틴트
랍니다 (❛ө❛) 솜털볼같은 동글~동글 벨벳 파우더가 입술 주름 사이를 부드럽게 매꿔주어 매끈하고 보송한
#립
을 연출해줘요 그래서 묻어남도 적고 사용감도 편안해서 마스크 착용에도 답답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거 😘 @flynn.cosmetic
#광고
#벨벳틴트
#립메이크업
#립틴트
#매트틴트
#모래벨벳
#플린틴트
#포슬포슬
#립발색
#lipmakup
탈색모, 극손상모인데 확실히 효과 좋아요!! 물기 최대한 짜고 바르고 3분 정도 방치하면 효과 더 좋았어요
❤️에이오유 사과밤❤️ 론칭 직후 엄청난 인기로 품절사태가 일어났던 바로 그 틴티드 립밤! 건조한 입술을 맑은 사과빛으로 물들여주어 입술에 과즙+청순미 가득..! ✨반짝반짝✨ 탱글거리는 입술로 만들어주는 틴티드 립밤이에요! 요즘 제 파우치템임..!
얇아서 파우치 쏙 넣어다니기두 편하구.. 슥슥 잘발리고 속눈썹 연장도 잘되고 또렷해서 넘 조아요 그리고 안쳐짐( 절 대 로 )
박스 구성템이라 크게 기대는 안했는데 발색 좋고 제형도 괜찮아서 만족스러워요 펄도 존재감 엄청나네요 이거 하나로 메이크업 끝낼수있어서 편합니다 근데 섀도우 베이스색이 좀 진해서 아래칸에 있는 블러셔로 깔아주면 좀 화사한 느낌이라 그게 더 좋았어요 매트한 섀도우에 은색펄이 있는게 특히 맘에 들었습니다
좋아서 몇개 더 구매했습니다 부드러워요
꾸셀 제품 컨실러 베이스 파운데이션 까지 진짜 좋아여. 섞어서 쓰기 젤 좋은 파데. 피부에 밀착되는 파데. 백화점 파데 6종류 이상 써왔는데 계속 구입할 의향 100%예요. 내 피부같이 자연스럽게 표현 됩니다.
좋아용!! 블러셔 바르니까 예쁘다는 말 많이 들어서 좋았는데 피부 문제인지 뒤집어져서 못 쓰고 다른 친구 줬읍니다,, 흑흑 ㅠㅠㅜ 봄웜~여쿨 모두 가능한 여쿨인데 하츄볼보다 포근볼이 더 예쁘게 잘 어우러지라구용!!
홈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