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진짜 대박입니다!!! 이런 제품을 찾았어요.
남들은 베이스립으로 쓴다는 웜밍업도
입술 어둡고 퍼렇고 진한 저한테는 그저 된장립인데..
내가 진한 립이 잘 받는 사람이면 몰라 하필이면 페일라이트톤인 인간이라..
에이치 휘핑크림으로 톤업시키고 웜밍업 바르니 제가 원하는ㅠㅠㅠ흰기 뽀용한 그 컬러가 올라오는게 너무 감격스러워요ㅠㅠㅠㅠㅠㅠㅠ
립펜슬 립코렉터 립프라이머 등등 써봤지만 죄다 안 받는 사람인데
솔직히 기대 안 하고 샀거든요 근데
하.. 몇년간의 유목민 인생을 그만두고 저는 여기에 정착할 것 같습니다.ㅋㅋㅋㅋㅋ
각질부각 오지긴 한데 결과가 너무 맘에 들어서ㅠㅠ
각질정도야 화장하는동안 립스크럽 발라놓으면 되니까요.
질감도 신기해용 진짜 휘핑크림 느낌 나고
향도 베리향? 솜사탕향? 하튼 엄청 달달구리한 향이 나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