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2_s2_s2의 포스트
110
01 하츄볼
에이오유
01 하츄볼 [최저가] 보들 크림 블러셔 6colors
16,800
s2_s2_s2카리나 핑크 블러셔로 유명하고 출시되기 까지 많이 기다렸습니다. 출시 이벤트로 할인이 들어가 기간내에 구매했구요. 배송까지 두근두근하며 기다렸는데..배송 포장이 스럽더라구요… 요즘 다른 뷰티 브랜드들 제품도 많이 주문하는데… 택배 박스로 포장하고 안에 보호 충전재로 감싸서 오는데…여기 헤메코 랩은 택배 봉투로 오더라구요….뽁뽁이 택배 봉투이긴 한데…뷰티 브랜드가 택배 봉투로 배송 오는건 진짜 처음 받아보는거 같네요…혹시나 깨졌나해서 허겁지겁 열어봤네요…네 포장은 실망입니다…포장 방식을 변경하는게 좋으실 같네요… 다른 이야기로 카톡 선물하기로 친구가 헤메코랩 틴트 선물을 줬는데 그것도 택배 봉투로 오더라구요? 누가 카톡 선물하기로 화장품 선물하는데 택배 봉투로 오나요? 너무 무신경 하신게 아닌지… 상품에 신경쓰는 것도 중요하지만 택배나 포장 방식도 신경쓰는게 좋을 같아요… 카톡 선물하기는 차라리 듀오 세트 이런씩으로 묶어서 선물 포장 세트를 만드는것도 좋을 같습니다. 이제 상품 이야기를 하자면 상품은 귀엽습니다. 하트 케이스도 귀엽구요. 핑크 색상도 귀엽습니다. 거울도 부착되어있고 90도로 펼쳐지고 좋습니다. 그런데 음…용량이 작은거 알구 사긴 했는데 진짜 작네요.. 다른 브랜드들 팟이나 크림 기타 등등 보다 현저히 작은 용량에 놀랍니다.. 그렇다고 할인이나 원래 가격이 저렴한 것도 아니고…이건 케이스에 공을 많아 들이셔서 그런가봐요… 그리고 제형이 제형이다 보니 어무래도 애들이 흘리듯이 약간 녹아보이는 모습은 보이네요. 색은 생각보다 핑크 라기 보다는 따뜻한 코랄핑크 같은 느낌입니다. 생각보다 차분하고 미지근한 핑크에요. 그런데 발색해보면 웜,쿨 모두 편하게 사용 가능한 핑크 컬러인 같습니다. 피부 색에 따라 차이는 있겠지만 카리나 처럼 비슷한 색감으로 올라옵니다. 찾으셨던 분들은 구매하시면 좋을 같아요. 제형도 특이하게 바르고 나면 보슬 실키해집니다. 피부 블러 처리한것 처럼 보여요.
추천 피드
namenamename
피부가 워낙 예민해서 클렌징만 잘못 써도 바로 붉어지거나 속당김이 심해지는 편이에요. 그래서 요즘은 세정력보다 피부 장벽 안 무너지는 클렌저 위주로 고르고 있는데, 그중에서 만족도가 꽤 높았던 게 무하브 호호바 니트 클렌징 밀크예요. 처음 써봤을 때 제형이 정말 부드러워서 놀랐어요. 밀크 타입인데 너무 묽지도 않고, 얼굴에 올리면 미끄러지듯이 펴 발려서 마사지하기 좋았어요. 손에 힘 거의 안 줘도 돼서 피부 문지른다는 느낌이 없고, 자극 없이 클렌징되는 게 느껴져요. 호호바 오일 함량이 높다고 해서 번들거릴까 걱정했는데, 의외로 사용감은 깔끔한 편이에요. 메이크업이랑 선크림, 미세먼지까지 부드럽게 녹여주는데도 세안 후에 미끌거리는 잔여감은 거의 없어요. 물로 헹궈내면 피부에 보호막 하나 남은 느낌으로 촉촉함만 남아요. 가장 마음에 드는 건 세안 후 당김이 거의 없다는 점이에요. 예전에는 세안하고 나면 바로 스킨 안 바르면 얼굴이 땅겼는데, 이건 헹구고 나서도 피부가 편안해요. 속건조도 덜해진 느낌이고, 아침 세안용으로도 부담 없이 쓰고 있어요. 향도 인위적인 향이 아니라 거의 무향에 가까워서 예민한 날에도 쓰기 좋아요. NO 인공향료, NO 인공색소라 그런지 트러블도 따로 안 올라왔어요. 요즘 턱이나 볼 쪽에 예민함 올라오던 것도 이 제품 쓰면서 많이 진정된 느낌이에요. 진한 풀메까지 한 번에 지워지는 타입은 아니지만, 데일리 메이크업이나 선크림 정도는 충분히 커버돼요. 저는 진한 화장한 날에는 이걸로 1차 하고, 가볍게 폼으로 마무리하거나 피부 컨디션 안 좋을 때는 이것만 단독으로 사용해요. 전체적으로 자극 없이, 매일 쓰기 좋은 클렌징 밀크 찾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어요. 피부 장벽 관리용으로 딱이고, 민감성·건성 피부한테 특히 잘 맞을 것 같아요. 가격대는 좀 있지만 써보니 왜 그런지 납득은 가요. 재구매 의사 있어요.
namename
투ㅠ 크ㅠ 🫶🏻 어떻게 이런 걸 만드셨죠 ,,, 유명한 이유가 있었군뇨.... 진짜 색감도 맘에 들고 질감도 너무 너무 좋아요 ..♥ 효율성 좋고 버릴 색상 없는 4구 팔레트에 올 무펄? 섀도우 팔레트 사면 베이스 컬러만 힛팬 나는 저에겐 정말 안 살 이유가 없는 최적의 팔레트였어요!! 고민한 며칠이 너무 아까울 뿐.. 케이스도 자석이고 거울도 커서 너무 편리하고 디자인도 너무 예뻐용 🎀🩷 특히 여러번 쌓아도 텁텁해지지 않고 수채화처럼 물들듯이 발색되는 질감이 진짜.. 블렌딩하기에도 너무 좋고 색상들이 다 라이트하니까 발색 때문에 색도 뽀용하니 더 예뻐보이고.. 🤦🏻‍♀️ 팬색에선 은근 채도 있는 거처럼 보이는데 발색하면 흰기도 많고 채도도 낮아요 특히 위에 두 컬러는 라이트해서 블러셔로 발라도 예뻐용 진짜 햇살 머금은 복숭아 살구 느낌 .. 🍑🧡 좌상 컬러는 분홍 복숭아, 우상 컬러는 주황 살구에 가까워서 핑잘봄, 코잘봄 다 만족하고 쓸 수 있는 최고의 봄웜 팔레트에요 😭👍🏻 그리고 좌상 컬러는 베이스로도 예쁘지만 특히 애교살에 발랐을때 적당히 색감 있고 뽀용하게 올라오는데 이게 진짜 💗💗💗 밑에 두 컬러는 음영치고 뽀용한 편이라 봄라이트가 음영 메이크업할때 쓰기 좋아용 좌하, 우하 섞어서 삼각존에 바르고 우하 컬러로 아이라인 빼니까 내추럴한 느낌이라 좋더라구용 특히 아이라인 안 어울리시는 분들이 아라 대신 쓰기기 딱 좋을듯 합니댜!!! 그리고 브라운보단 피치 베이지, 고명 저채가 어울리는 가을뮤트 라그시분들이 데일리하게 쓰시기에도 좋을 거 같습니다!! 제가 라그시 걸친 봄라라 너무 뽀용하고 채도가 튀거나, 조금만 더 탁해져도 안 어울리는데 코튼살몬은 명도 채도 탁기 다 완벽한 팔레트에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