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All
메이크업
스킨케어
헤어
향
라이프
검색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hellooooooooooo의 포스트
hellooooooooooo
61
에이오유
08 써니볼
촉촉 크림 블러셔 (+ 데코 스티커 증정)
16,800
hellooooooooooo
색상 이쁘고 마음에 들어요 매일 써볼예정
추천 피드
완전 물처럼 흡수돼서 기초 빨리 끝내야 할 때 쓰기조아요
립밤 전 색상을 다 가지고 있는 사람으로써 포슬밤 시리즈도 좋아요! 진짜 포슬포슬 해오 ㅎㅎ 근데 단지형인 게 흠 ㅠㅠ 너무 귀찮긴 해여 ㅠ
민들레 홀씨처럼 포슬포슬한 제형이 매력적인
#플린
#브리즈벨벳틴트
! ☁️ 오일감이 느껴지지 않는 그야말로 리얼 벨벳!감의 파우더리함을 지닌
#무광틴트
예요🙃 벨벳제형의 립 제품들 많이 사용해봤는데 브리즈벨벳틴트의 경우 포슬포슬한 질감이 리얼로 살아있는
#솜털벨벳
의
#민글레틴트
랍니다 (❛ө❛) 솜털볼같은 동글~동글 벨벳 파우더가 입술 주름 사이를 부드럽게 매꿔주어 매끈하고 보송한
#립
을 연출해줘요 그래서 묻어남도 적고 사용감도 편안해서 마스크 착용에도 답답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거 😘 @flynn.cosmetic
#광고
#벨벳틴트
#립메이크업
#립틴트
#매트틴트
#모래벨벳
#플린틴트
#포슬포슬
#립발색
#lipmakup
5통정도 쓴 것 가타요… 이것만큼 속 쫀쫀하게 채워주는 애 없듬 화장 전에 두세알만 써줘도 피부 완전 쫀쫀해져서 완전 화잘먹 피부돼요 `ૢ ᵒ̴̶̷̥́ ·̫ ᵒ̴̶̷̣̥̀ `ૢ 최고…
1개 구매하고 추가 구매 했습니다.유통기한이 임박 하지만 부지런히 쓰고 있어요.헤어캡도 짱짱해서 잘 사용중입니다. 하고나면 머리가 건강한 느낌이예요.리뷰 뒤늦게 작성 했는데 이젠 단종인가 봐요 ㅠㅠ
립베이스 깔아줄때는 이후에 글로시한거를 할거던 뭐던 매트한걸 먼저 깔고 시작하는데 잘지워져서 좋아요 진짜 손가락 마디만한데 넘 비싸긴한듯 ㅜ
그윽한 복숭아 같은 컬러감이에요. 봄웜에게 너무 추천드리는 컬러감입니다. 미지근한 온도감때문에 멀멀해보이고 얼굴에서 혼자 존재감있는게 아니라서 메이크업시 통일감주는 무드가 맘에들어요. 약간 쫀득한 제형이라서 입술에 잘 달라붙고 착색없이 맑게 올라오는 글로스입니다. 여러겹 쌓아도 탁해지는거 없이 미지근한 무드로 이쁘게 레이어링되는 립이에요. 달콤한 향이 나서 기분 좋고 쫀쫀한 제형때문에 생각보다 지속력도 좋아요
피부에 자극도 확실히 적고, 손가락에 끼워서 마사지 하니까 편하더라고요. 평소에도 괄사를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데 기존에 사용하던 괄사가 너무 커서 가지고 다니기 불편하기도 하고, 이 제품이 자극 없이 얼굴 마사지 하기 좋다고 해서 구매했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요!
좋은거같아요… 옆광대가 들어간거같아요 근데 서서히 나타나는거같아요!
세통구매햇고 이제 네텅째 재구매입니다 헤디 동생이 추천해줫는데 저랑 엄마랑 다중독
진짜 진짜 진짜 좋아요!!!!!!!!!!!!! 파데 브러쉬 진짜 많지만 모가 엄청 엄청 부드럽습니다!!!!!!!!!!!!!! 그리고 어떻게 해도 진짜 얇게 발려서 초보자분들한테도 추천드립니다.!!!!!!!!!!!!!!!! 그냥 골고루 안 먹여도 시간 없을때 바쁘게 발라도 진짜 얇게 발려서 좋습니다.!!!!!!!!!!!! 시간 없으신데 파데파이신 분들이 진짜 진짜 잘 쓰실 것 같습니다!!!!!!!!!!!!!!! 꼭 구매해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사용하고있습니다 여름이라 시윈하게 양볼 촉촉하게8~~^_^
립밤 전 색상을 다 가지고 있는 사람으로써 포슬밤 시리즈도 좋아요! 진짜 포슬포슬 해오 ㅎㅎ 근데 단지형인 게 흠 ㅠㅠ 너무 귀찮긴 해여 ㅠ
너무 예뻐요ㅠㅠㅠ 색이 진해보여서 너무 엄하게 올라가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세상 투명하게 올라가서 부족한 입술색과 광만 딱 채워주는 느낌? 핑크보단 체리 레드에 가까워요 진짜 맑은 레드...❤️ 평소 레드를 선호하지 않는데도 이건 잘 어울리더라구요 이런 글로스들 팁에 양이 너무 많이 묻어나와서 쓰기 불편하다 생각했는데 이 제품은 양이 적당히 묻어나와서 쓰기 편했어요!! 광감 발림성 이런 건 말 할 필요도 없이 좋구요 💕🥺 입술에서 겉돌고 각질만 불리는 글로스들도 있는데 뮤드 엔젤 허그 글레이즈는 입술에 편안하게 밀착되는 느낌이었습니다 저는 재구매할 것 같아요 젤 진해보이는 색이었는데 이렇게 투명하게 발리다니ㅜㅜㅜ 다른 색도 궁금해지네요 입술 갑자기 오동통 체리가 되구요 확 고급져보입니다 꼭사보셔요...♥ 특히 겨쿨 여쿨 추천합니당 전 겨쿨인데 잘 받앗어요 + 웜톤분들도 생얼립으로 ㅆㄱㄴ!!
립밤은 바르면 사과처럼 예뻐져서 이름이
#사과밤
입니다!! 단독으로 발라도 예쁘고, 매트립 위에 발라도 예쁘고, 베이스 하고 립밤만 발라도 넘 예쁜컬러랍니다!! 영혼을 갈아 만든 사과밤🍎
❤️에이오유 사과밤❤️ 론칭 직후 엄청난 인기로 품절사태가 일어났던 바로 그 틴티드 립밤! 건조한 입술을 맑은 사과빛으로 물들여주어 입술에 과즙+청순미 가득..! ✨반짝반짝✨ 탱글거리는 입술로 만들어주는 틴티드 립밤이에요! 요즘 제 파우치템임..!
홈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