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bbo_bling의 포스트
133
01. 챕터 원 소프트네스
누아즈
01. 챕터 원 소프트네스 아이섀도우 팔레트 챕터 시리즈 소프트 데이즈 (2colors)
18,000
01. 소프트네스 + 01. 소프트네스
누아즈
01. 소프트네스 + 01. 소프트네스 [1+1] 아이섀도우 팔레트 챕터 시리즈 (2colors)
29,900
02. 코지네스 + 01. 소프트네스
누아즈
02. 코지네스 + 01. 소프트네스 [1+1] 아이섀도우 팔레트 챕터 시리즈 (2colors)
29,900
bbo_bling정말 입자가 곱고 컬러 또한 소프트해요 ! 한듯 한듯 데일리한 아이메이크업 추구하시는 분들, 봄웜 여쿨까지 강츄 !! 프라이머밤이 같이 들어있는 신의 같아요! 프라이머밤 바르고 메이크업 해주면 눈두덩이, 눈가 주름 매꿔주면서 발색 또한 깔끔하게 올라옵니다 ! 3번 softly , 4번 Toasty 섞어서 블러셔 해주면 블러처리 되면서 아이메이크업이랑 어우러져서 예뻐요,,, 프라이머 바른 후에 2번 컬러로 베이스 3번 4번 섞어서 눈두덩이 포인트 컬러 , 5번으로 애교살 음영 주기, 아이라인 음영 6번으로 삼각존 애교살 앞부분! 요렇게 해줬습니다 ! 살짝 따수운 색감이긴 한데 여쿨인 제가 쓰기에 톤그로가 심한 정도는 아니라 부드러운 음영 느낌 같아요! 강츄⭐️⭐️⭐️⭐️⭐️
추천 피드
namenamename
색상: 엔젤 색상-뮤트하고 오묘한 핑크색입니다. 처음에 케이스만 봤을때는 보라빛이 돈다고 생각되어 웜톤인 저한테는 안맞으면 어떡하나 걱정이 되었었는데 발색하니까 진짜 오묘하고 뮤트한 요즘 감성의 핑크색입니다. 탁기가 살짝있고 뉴트럴한톤인거 같아요. 웜쿨 가리지 않고 모두 추천해요! 저는 입술색이 진한 편이라 베이스립을 바르고 이런 제형을 바르기 때문에 발색도 잘된다고 생각했어요. 아래 발색은 웜톤 다굽자 브라운인 하트퍼센트 테디모카와 비교하실 수 있게끔 같이 발색해봤습니다. 위-엔젤 아래-테디모카 제형: 오일리하게 입술에서 돌아다니거나 겉돌지 않고 쫀득하게 착 달라붙는 제형입니다. 발랐을때 겉돌지 않고 쫀쫀하게 붙어있어서 베이스립바르고 위에 바르기 정말 좋았어요. 요즘에는 이것만 쓰게되네요. 오일리하게 겉도는 제형은 베이스립과 색이 다 섞여버려서 입술가로 진한 색상이 퍼지는 경우도 있었는데 이 제형은 베이스립과 섞이지 않고 위에서 쫀쫀하게 잡아주는 느낌이라 착 달라붙는다는 느낌이어서 좋았어요. 그래서 촉촉함도 오래갑니다. 다른 색상도 제돈제산으로 구매해 보려고요. 뮤드 제품은 섀도우 팔레트 위주로 가지고 있었는데 립도 잘하는 집이라는걸 이번 기회에 알게 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