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mongsilxmu의 포스트
232
사과 효소 클렌징 폼 110g
글로우
사과 효소 클렌징 폼 110g 사과 효소 클렌징 폼 (미니 13g / 본품 110g)
27,000
mongsilxmu glow 사과 효소 클렌징 🛁이번엔 글로우에서 출시한 폼도 사용해 봤어요 근데 글로우는 폼도 디자인이 이렇게 이쁜 거죠..? 욕실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디자인이라 메인으로 뒀어요! 🍎일단 열자마자 사과주스 향이 화악 올라와요~! 사과향을 좋아하는 저는 행복하게 클렌징했어요🥹 향뿐만 아니라 실제로 청송 사과를 즙을 내서 넣었다고 해요! 사과 즙은 폴리페놀이 가득 들어있어서 피부 속에 세포 산화를 억제해 브라이트닝 효과도 있답니다. 🍚천연 쌀가루 스크럽 + 리파아제 (화학적 각질 케어 성분) 각질과 모공 노폐물을 제거하기 용이하고 제형을 부드럽게 만들어 자극을 덜해요! 🫧거품도 생크림같이 촘촘해서 말끔하게 클렌징이 가능합니다..! : 지성피부인 저는 마무리가 뽀득한 클렌징폼을 쓰는데요 글로우 사과폼도 약알칼리성으로 개운하게 클렌징이 돼서 만족했어요⸜( ◜࿁◝ )⸝ 코에 있는 잔각질도 정리가 돼서 코가 지금 반들반들하네요~(만족의 웃음^.^)
추천 피드
namenamenamenamename
처음에 제품 받았을 때 맥 오로라와 결이 비슷한 하이라이터 가 아닐까 생각했는데 아니더라구요. ㅎㅎ😀 리르 하이라이터가 훨씬 더 파우더같은 느낌 은은한 광이더라구요. 그래서 아워글래스와 비교를 해 봤는데 비슷하게은 느낌이었습니다. 아워글래스 인캔디센트는 약간 더 노란 빛이 있고 리르 하이라이터는 좀 더 화이티쉬합니다. 아워글래스와 리르 모두 파운더리하고 마른 광을 내지만 리르 하이라이터가 입자가 더 큰 게 눈에 띄었습니다. 곱기로 유명한 아워글래스의 가격 생각하면 품 질적인 차이가 나는 것은 당연한 한 것이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이 네 제품을 함께 리뷰 한 것은 이 4가지 하이라이터는 하이라이터로 사용 하기 보다 피니쉬 파우더로 사용했을때 더 괜찮은 것 같아서 같은 분류로 리뷰를 했습니다. 맥 라이츠카페이드와 파이브바이브 하이라이터는 맥 오로라가 좀 더 맑은 광은 이긴 하지만 비슷하게 얼굴에 밝혀 주는 느낌이 있어 적당히 사용하면 피니쉬 파우더로 정말 제격 입니다. 맥 오로라보다는 리르 하이라이터가 좀더 파운더리하고 은은합니다.맥 오로라가 더 화사하면서 고급스러운 광이 난다면 리르 하이라이터는 발색 자체가 화이티쉬해서 톤보정효과 함께 약간의 은는함을 줄 수 있습니다. 솔직히 아워글래스 저에게 맥보다 더 파우더 같아서 은은한광이 나는지 저는 솔직히 잘 느껴지지 않아서 생각보다 불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리르 하이라이터는 아워글래스보다는 색 자체가 화이트시해서 얼굴이 조금 맑아 보이는 효과가 있어 피니쉬 파우더로 사용하기는 아워글래스보다 리르 하이라이터가 더 만족스러웠습니다. 여기서 로라메르시에 함께 비교 했어야 했는데 잊어버리고 있어서 아쉽네요...ଘ(´•3•)⊃━☆ 아워글래스가 아무런 티도 안 난다고 고 생각하시거나 아워글래스에서 조금만 더 화사한 광이 생겼으면 좋겠다. 싶으신 분이 사용 하면 만족스럽게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무엇보다 세일가로 너무 싸게 주고 사서 파우더하이라이터를 좋아 하시는 분은 한 번쯤 사 보셔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