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All
메이크업
스킨케어
헤어
향
라이프
검색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bebe_33의 포스트
bebe
_
33
202
라이프비
코코밥 초코 라이트 1박스(7개입)
29,000
bebe
_
33
믿고 먹는 코코밥 말해모해요 말차 초코 곡물 오레오 다 먹고 초코 라이트까지 🍫❤️ 당류가 1g대로 훨씬 낮아져서 마음 놓고 먹을 수 있어요!!! 회사에서 아침밥 대용으로 먹을거구 재구매 의사 완전 완전 있습니다 단쉐 많이 먹어봤지만 코코밥이 베스트🤤 씹을 거리가 많아서 맛있어요!! 단쉐 먹으면서 건더기(?) 많은 거 좋아하는 사람은 무조건 구매해볼 것 🤎
추천 피드
에이오유 밤 종류와 크림 블러셔를 한 곳에 넣어서 가지고 다닐 수 있어서 너무 좋은 제품입니다! 제품 모양이 투명 하트 모양이여서 귀여워요. 하트 모양이여서 에이오유 크림 블러셔 제품들이랑 연결할 수 도 있어 다 결합해 보니깐 넘나 귀엽드라구여>< 그리고 뛰다가 2번 떨어뜨렸는데 아직까지 튼튼하게 살아있습니다..ㅎㅎ 다른 분들은 여기에 고체 컨실러 제품, 밖에서 수정용으로 사용할 크림류 등등 어려 제품들을 넣고 다니더라고요. 저는 칸을 웜 쿨 한 칸에 비슷한 계열의 색상으로 두가지 색을 넣어서 총 8까지 색상을 넣고 들고 다닐 예정입니다 ㅎㅎ
너무너무 좋아서 또 사려고요 ㅠㅠ 최고입니다 지금도 하고 있어요
간편하고 1제가 1회용볼에 들어있어서 믹스해서 쓰고 버리기 편했어요! 색도 이쁘게 붉은기없이 잘 빠져요!!
평소 눈썹 색이 진해서 머리색과 맞추려고 구매했는데 만족스럽게 사용했습니다. 사용 방법이 어렵지 않고 구성품이 잘 갖춰져 있어서 처음 사용하는 사람도 쉽게 할 수 있었어요. 눈썹에 바르고 기다린 뒤 닦아내니 자연스럽게 색이 밝아져서 인상이 훨씬 부드러워 보였습니다. 탈색이 너무 과하게 되지 않고 원하는 정도로 조절할 수 있는 점이 좋았고, 자극도 생각보다 심하지 않았습니다. 미용실에 가지 않고 집에서 간편하게 눈썹 색을 정리할 수 있어서 편리했어요. 머리 염색 후 눈썹 색이 따로 노는 것이 고민이었는데 자연스럽게 맞출 수 있어서 만족합니다.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괜찮은거같아 구매했는데 사이즈나 모질이 맘에들어요
왼쪽은 시나몬버터, 오른쪽은 차이티 반 컵 입니다 ! 시나몬 버터가 좀 더 딥한 컬러고 차이티 반 컵은 시나몬 버터에 비해서는 좀 더 라이트한 컬러입니다 ! 사진 상으로는 비슷한 컬러로 보이지만 실제로 보시면 확연히 다른 컬러입니다 !! 뮤트한 베이지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차이티 반 컵, 뮤트한 브라운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시나몬 버터를 추천해요 ! 저는 개인적으로 둘 다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지금 세일해서 엄청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 패키지 자체도 키치해서 너무 귀여워요 ㅎㅎ 다음 번에는 쿨한 톤의 블러셔도 쟁여야겠네요 추천합니다 !
20호~21호인데 단독으로 발라도 엄청 하얗지 않았어요 오히려 더 하얬으면 좋겠는… 건성이라서 넘 건조할까봐 걱정했는데 브러쉬로 얇게 펴바르고 미스트뿌린 퍼프 사용하면 하나도 안 뜨고 피부표현 예쁘게 돼요~! 만조쿠 레몬색도 사고시파요💛
고민 끝에 구매했는데, 실제로 받아보니 생각보다 훨씬 만족스럽습니다. 디자인도 마음에 들고 사용감도 좋아서 매일 잘 사용하고 있어요. 처음에는 다른 제품과 비교하느라 많이 망설였는데, 이제는 이 제품으로 선택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조만간 다른 상품도 함께 구매할 예정이에요.
발색좋고 향좋고 유지력좋고 정말 다좋은 최강제품!!
저는 여름쿨라이트톤이지만 봄웜라이트톤의 화장이 추구미라서 코튼살몬을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정말 너무 예쁜 봄웜라 섀도우 팔레트입니다 개인적으로 펄을 좋아하지 않아서 4구 전부 무펄인 것도 저는 좋았습니다 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쉬울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확실한 음영컬러도 없는데 이것도 호불호가 갈릴 것 같습니다 저는 괜찮았어요 가루날림은 아주 약간 있긴 했지만 거의 신경 쓰이지 않을 정도로 적었고 무엇보다도 섀도우의 질이 아주 곱고 좋았습니다 컴팩트한 사이즈의 팔레트라서 휴대성도 좋고 케이스도 예쁘다고 생각해요 지금은 코튼살몬만 가지고 있지만 다른 호수도 구매하고 싶어요
개인적으로 맘에 쏙드는 이번 룩🍪🖤 웜쿨톤 모두 가능한 가을맞이,, 뉴트럴 로즈 쿠키,, 장미과자?! 이 메이크업 이름 지어주세요!😉 여러분이 궁금해해주신 알리에서 산 렌즈에, 진짜 너어어무 특별하고 예쁜 레이어드 목걸이, 이 갈색 가디건은 그만입고 싶었는데ㅋㅋㅋ 젤 찰떡이라 삼일째 입었어요ㅎ 그리고 해보고싶던 헤어까지! 영상 곧 들고올게요🫶🏻🤎
#메이크업
#화장품정보
#makeup
발색좋고 향좋고 유지력좋고 정말 다좋은 최강제품!!
에이치 블러틴트에서 라이블리랑 칠링 조합은 완전 분위기있게 도도한 이미지를 줄 수 있는 조합이에요! - 활용 : 라이블리가 핑크끼가 있어서 입술색을 죽이지 않으면서 균일하게 입술색을 한 톤으로 정리해주고 안 쪽에 포인트로 조금 채도가 낮은 체리컬러인 칠링을 발라주면 도도하게 연출도 가능하며, 메이크업에서 칠링 단독으로만 사용해 아이메이크업을 연하게 하고 립을 포인트로 주는 연출도 가능하다. 벽돌체리느낌이 있어 겨울 쿨톤들께 진짜 잘 어울리는 색이라 생각고 너-무 쨍한 쿨쪽은 또 아니여서 잘 사용하면 웜톤분들도 잘 활용할 수 있는 색일 것 같아요. 무엇보다 에이치 블러틴트는 주름부각이 잘 드러나는 편이 아니여서 너무 좋았어요.
인스타그램에서 평소에 좋아하던 인플루언서 분께 강력 추천 받고 고민고민 끝에 믿고 구매해봤는데용 아직 한 개 밖에 사용해보지 않아서 나머지 다 사용할 때까지 얼마나 좋아질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다른 분들 리뷰에서 본 거처럼 빠르게 바르지 않으면 포장용기 안에서 굳어버리네요ㅠㅜㅜ 생각보다 많이 날리게 돼서 아깝지만 양이 충분해서 얼굴 전체에 고르게 펴바를 수 있어요!! 정말 후다닥 빠르게 그리고 균일하게 샥샥 펴바르는 속도가 중요하고 점점 바르는 실력이 늘 것 같긴 하네용 좀 비싸긴 하지만 5개 다 써보고 좋으면 재구매 하도록 하겠습니다~~
맘에 쏙 듭니다 N번째 재구매 인증~~ 좋은제품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수연이의 앞머리 자연스럽게 넘기는 법 😍
홈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