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All
메이크업
스킨케어
헤어
향
라이프
검색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soeuneee의 포스트
soeuneee
125
글로우
#원 (+ 클라우드 퍼프, 미니토너 증정)
브리더블 비비크림 (미니 5ml / 본품 30ml)
34,000
soeuneee
이미 4통 다썼고 2통 더 주문했습니다 피부 좋은 사람들은 단독으로 써도 넘 좋구 첨에 베이스처럼 깔아주는거면 피부톤 상관없이 걍 예쁘게 톤업 되고 넘 좋아요! 첨에 얇게 발라주고 위에 파데 올리면 촉촉하고 넘 이뻐요!
추천 피드
진짜 좋아요… 뭣보다 모델링팩을 간단하게 할 수 있다는 게 진짜 편함 쓰고나면 피부 광 대박이구 즉각적으로 피부가 좋아졌다는 게 느껴져서 진짜 짱
진짜 모두가 탐내는 마스카라였으요,, 완전 얇고 잘 발라지고,, 그냥 머 청순청순 또렷또렷녀가 가능해지는 템이에요,, 다들 꼭 써바
좋아용!! 블러셔 바르니까 예쁘다는 말 많이 들어서 좋았는데 피부 문제인지 뒤집어져서 못 쓰고 다른 친구 줬읍니다,, 흑흑 ㅠㅠㅜ 봄웜~여쿨 모두 가능한 여쿨인데 하츄볼보다 포근볼이 더 예쁘게 잘 어우러지라구용!!
좋아요 향도 좋고 모발 굵어지는 기분입니다
🥱 편안하고 차분한 핑크빛 컬러감으로 데일리 메이크업에 손이 정말정말 많이 가는 최애 조합
찐으로 두통째 사서 쓰는중,, 지퍼백에 들고갔다가 오일층?이 다 새긴 했다만 써본 트리트먼트중에 제일 냄새 안 과하고 머릿결은 챙겨줘요
이 컬러는 제발 오래오래 나왔으면 좋겠어요 10개 쟁여뒀어요 ~~
5통정도 쓴 것 가타요… 이것만큼 속 쫀쫀하게 채워주는 애 없듬 화장 전에 두세알만 써줘도 피부 완전 쫀쫀해져서 완전 화잘먹 피부돼요 `ૢ ᵒ̴̶̷̥́ ·̫ ᵒ̴̶̷̣̥̀ `ૢ 최고…
1년 365일 쓰는 나에 최애 블러셔⋯
헴코랩 인서타 시크릿링크?로 만원도 안되는 가격+무료배송에 사서 넘 뿌듯띠...... 사실 제형은 냅다 스틱으로 바르면 두껍긴 한데 브러쉬로 얇게 바르면 입술색 커버 얇게 되면서 정돈돼서 괜찮아요 지우개바도살말 고민했는데 걔는 아예 입술색을 무로 만들어버리는 느낌?! 저는 푸른입술이라 오렌지 빛 도는 베이스로 보색?중화시켜주는 걸 좋아하는데 슴슴바가 딱 그런 느낌입니다.. ☆
이거 진짜 대박입니다!!! 이런 제품을 찾았어요. 남들은 베이스립으로 쓴다는 웜밍업도 입술 어둡고 퍼렇고 진한 저한테는 그저 된장립인데.. 내가 진한 립이 잘 받는 사람이면 몰라 하필이면 페일라이트톤인 인간이라.. 에이치 휘핑크림으로 톤업시키고 웜밍업 바르니 제가 원하는ㅠㅠㅠ흰기 뽀용한 그 컬러가 올라오는게 너무 감격스러워요ㅠㅠㅠㅠㅠㅠㅠ 립펜슬 립코렉터 립프라이머 등등 써봤지만 죄다 안 받는 사람인데 솔직히 기대 안 하고 샀거든요 근데 하.. 몇년간의 유목민 인생을 그만두고 저는 여기에 정착할 것 같습니다.ㅋㅋㅋㅋㅋ 각질부각 오지긴 한데 결과가 너무 맘에 들어서ㅠㅠ 각질정도야 화장하는동안 립스크럽 발라놓으면 되니까요. 질감도 신기해용 진짜 휘핑크림 느낌 나고 향도 베리향? 솜사탕향? 하튼 엄청 달달구리한 향이 나서 좋아요!!
수연이의 앞머리 자연스럽게 넘기는 법 😍
크기가 작아서 외출시에 다크서클에 슥슥 바르기가 너무 좋아요! 너무 꾸덕하지않아서 발림성이 좋아요! 지속력도 진짜 좋습니당 ㅎㅎ 여드름이나 점도 완전 잘가려줭줘요
극극손상모인데도 머리카락 찰랑찰랑하게 만들어쥬는 아이⋯ 리뉴얼되기 전부터 쓴 진짜 찐찐찐템이에요 다른 걸 써봐도 얘만한 애가 업써..`ૢ ᵒ̴̶̷̥́ ·̫ ᵒ̴̶̷̣̥̀ `ૢ 주변에 추천해서 인생템 등극한 친구들도 많아요 (우리 엄마도 조아함)
인스타 광고보고 샀는데 괜찮네요 인스타 광고 믿지말라했눈데ㅋㅋ 오늘 2회차 사용해보았어요 머리 뿌리부분(한 20센치 정도)는 1회 탈색 나머지 부분은 2회이상 탈색모인데 학실히 2회 이상 하거나 밝게 탉색해야 이뿌게 잘나오네유 맨손으로 머리 감아서 손톱에 다 물들었는데 어차피 씻으면 다 빠지겠쥬 머ㅋㅋ (빨개서 손톱이 생기있어보임😇) 그리고 거품은 좀 풍성하게 내야 더 잘 물드는것 같아요 아침에 바빠서 5분이내 방치만 했는데 1회탈색한 부분때문에 조금 더 방치해봐야겠어요 장실 타일에 물들긴했는데 장실은 청소하면 그만이라 별 신경이 안쓰이네요 요 샴푸 좀 다양한 색상도 나오면 좋겠습니다 아주 좋아요 핑크색 하면 이주일 못가요..물 다 빠져서 군대 이건 보색개념이 아니라 진짜 염색이 되는 샴푸애여 나중에 걍 탈색만(밝게 빼서) 샴푸로 머리만 감아도 되겠어용 대박 제품이다 이건 다 사용하면 또 사러 오겠습니다
사진은 트리트먼트지만,, 제가 애정하는 헤슬 샴푸트리트먼트 ㅠㅠ 샴푸는 세통째예요 제가 원래 두피가 건조해서 하얀?게 잘 생기는데 헤슬은 제형부터 쫀쫀하고 덜 건조하게 해주는듯!!! 다쓰면 또 살겁니다
홈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