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All
메이크업
스킨케어
헤어
향
라이프
검색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langee의 포스트
langee
357
태오앤더
01샴페인글로우
한강윤슬 투명 하이라이터
20,000
langee
광이 촤르르륵 가격대비 너므 맘에들어요
추천 피드
좋아용!! 블러셔 바르니까 예쁘다는 말 많이 들어서 좋았는데 피부 문제인지 뒤집어져서 못 쓰고 다른 친구 줬읍니다,, 흑흑 ㅠㅠㅜ 봄웜~여쿨 모두 가능한 여쿨인데 하츄볼보다 포근볼이 더 예쁘게 잘 어우러지라구용!!
개인적으로 맘에 쏙드는 이번 룩🍪🖤 웜쿨톤 모두 가능한 가을맞이,, 뉴트럴 로즈 쿠키,, 장미과자?! 이 메이크업 이름 지어주세요!😉 여러분이 궁금해해주신 알리에서 산 렌즈에, 진짜 너어어무 특별하고 예쁜 레이어드 목걸이, 이 갈색 가디건은 그만입고 싶었는데ㅋㅋㅋ 젤 찰떡이라 삼일째 입었어요ㅎ 그리고 해보고싶던 헤어까지! 영상 곧 들고올게요🫶🏻🤎
#메이크업
#화장품정보
#makeup
립베이스 색감 겁나 이쁨 최고임ㅋㅋ 요즘 갈뮽에 빠졌는데 이거 필수템임
립에 올리면 적당히 흰끼있는 핑크라서 피부톤21호정도 쿨톤분들께 추천드려요!! 나름 착색커버가 잘되어서 추천드립니당~~
색상: 엔젤 색상-뮤트하고 오묘한 핑크색입니다. 처음에 케이스만 봤을때는 보라빛이 돈다고 생각되어 웜톤인 저한테는 안맞으면 어떡하나 걱정이 되었었는데 발색하니까 진짜 오묘하고 뮤트한 요즘 감성의 핑크색입니다. 탁기가 살짝있고 뉴트럴한톤인거 같아요. 웜쿨 가리지 않고 모두 추천해요! 저는 입술색이 진한 편이라 베이스립을 바르고 이런 제형을 바르기 때문에 발색도 잘된다고 생각했어요. 아래 발색은 웜톤 다굽자 브라운인 하트퍼센트 테디모카와 비교하실 수 있게끔 같이 발색해봤습니다. 위-엔젤 아래-테디모카 제형: 오일리하게 입술에서 돌아다니거나 겉돌지 않고 쫀득하게 착 달라붙는 제형입니다. 발랐을때 겉돌지 않고 쫀쫀하게 붙어있어서 베이스립바르고 위에 바르기 정말 좋았어요. 요즘에는 이것만 쓰게되네요. 오일리하게 겉도는 제형은 베이스립과 색이 다 섞여버려서 입술가로 진한 색상이 퍼지는 경우도 있었는데 이 제형은 베이스립과 섞이지 않고 위에서 쫀쫀하게 잡아주는 느낌이라 착 달라붙는다는 느낌이어서 좋았어요. 그래서 촉촉함도 오래갑니다. 다른 색상도 제돈제산으로 구매해 보려고요. 뮤드 제품은 섀도우 팔레트 위주로 가지고 있었는데 립도 잘하는 집이라는걸 이번 기회에 알게 되었네요.✨️
1일 1팩 하는 사람에게 가성비 끝판왕인거 같아서 구매해봤어요
염색 잘 됩니다! 사실 색 보충용이라해서 기대 안했는데 그냥 백금발 베이스였는데도 염색이 되더라고요 기대 이상이였습니다! 방치시간도 10분정도로 짧았는데 색 잘 입혀져서 좋았어요!! 근데 아무래도 그냥 평소에 머리 감는것처럼 감다가는 엄청난 얼룩이 생길수 있고 뿌리랑 밑에랑 탈색횟수가 다르다보니 뿌리랑 밑에 머리 발색도 묘하게 다른 느낌이 나긴 했어요..머리도 안상했다고는 할수 없을것 같습니다 염색보다는 덜 하지만 뻣뻣한 느낌이 머리 감고나니까 나긴 하더라고요 그래도 이정도 가격에 계속해서 염색을 할 수 있다는건 큰 메리트인것 같습니다!
🩷🩷 한손에 쏙 들어오는 귀여운 하트케이스🥵🩷🥵 끝 쪽에 살짝 들어간 핑크색이 포인트인 것 같아요. 이름부터 가루 날림 쉐딩이라 가루 날림이 있긴한데 다른 입자 고운 파우더류 가루 날림정도랑 비슷하고 손목 테스트 했을 땐 뭉침없이 예쁜 그림자 컬러로 잘 발색 되었어요! 부피가 크지 않아 평소에 파우치에 넣어서 잘 가지고 다닐 것 같습니다🥰🥵 저는 평소 21호-22호 쓰는 봄 소프트 톤 입니다🩷
#헤메코리뷰어
어딜뺏겨 내꺼를~!😤 "광희"님 모셔서 배우 메이크업 해드리다 밥그릇?싸움 까아쥐…
바다의 천연 원재료를 사용하여 바다로부터 영감을 받은 너무나 로맨틱한
#아쿠아마리
제품들이랍니다 💙🤍 해양심층수를 담아 촉촉한 쿠션과 봄웜-여쿨분들이라면 너무너무 좋아하실 청량하고 사랑스러운 섀도우 팔레트까지! ⭐현재 쿠션은 헤메코랩에서 62%할인중 ! 한개만 사도 무료배송이니 팔레트와 함께 득템하세요오 🛒
#머메이드아이즈
[비치샴페인] 여쿨~봄웜 걸쳐서 사용하기 좋은 미지근 쿨한 핑크컬러가 눈에 올렸을 때 더워보이지 않아서 자주 손이가는 팔레트에요 다채로운 펄 구성으로 포인트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도 좋고, 영상 시작부분에 넣은 세번째 바세린광의 화이트펄이 어디에 올려도 너모 예쁘다는 것 😘 메이크업 위에 파츠랑 화이터 라이터 슬쩍 얹으면 페스티벌 , 연말 메이크업으로도 딱이지 않나요?💎✨💕
#아쿠아글로우쿠션
[1호 봄바다 / 2호 가을바다] 패키지가 진짜 미쳤죠..? 들고나가는 순간 시선 집중🧜🏻♀️✨ 밀착력이 좋고 수분감이 많아서 깐달걀처럼 매끈-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쿠션이에요! 얇고 투명해서 여름에 바르기도 좋고 겨울에도 촉촉해서 쓰기좋은 숨찐템 👍 저는 1호 봄바다를 사용했어요! 21호보단 살짝 어두운 옐로우 베이스 컬러인데, 막상 바르면 목부분과 경계지지도 않고 피부랑 자연스럽게 어우러졌어요 ◡̈
#여름쿨톤
#여쿨섀도우
#여쿨팔레트
#촉촉한쿠션
#쿠션추천
#광고
머리 색 보충하는 용도라고는 하지만 전 그냥 염색하려고 샀어요 발색 꽤나 잘됩니다 10분도 방치 안했는데 발색 잘되고 머리도 염색에 비하면 안상해요 머리 감고나면 뻣뻣해지긴하는데 이미 개털이라 크게 의미는 없는것 같고.. 얼룩질수 있어서 좀 꼼꼼히 감아야된다는점이 신경쓰이긴 합니다.. 걍 머리 평소대로 감는것처럼 하면 얼룩생겨서 샴푸 좀 많이 써서 거품 많이 내는게 얼룩이 좀 덜 생겼어요
흡수가 빨라서 손이 미끌거리지 않아요
립밤 전 색상을 다 가지고 있는 사람으로써 포슬밤 시리즈도 좋아요! 진짜 포슬포슬 해오 ㅎㅎ 근데 단지형인 게 흠 ㅠㅠ 너무 귀찮긴 해여 ㅠ
지인들 추천으로 이번에 뮤즈 플러터 블러셔 구매했어요 ! (사진 두번째,네번째가 실내 / 세번째,다섯번째가 실외 발색 사진이에용) 워낙 블러셔를 좋아해서 다양한 블러셔를 가지고 있는데 뮤드 플러터 블러셔 전 색상이 다 너무 제 스타일이라 한참 고민하고 메리 뮤즈로 골랐어요 ㅠㅠ💗 가루날림은 어느정도 있지만 지금까지 제가 사용한 블러셔보단 현저히 적었고 발색이 미쳤어요 .. 너무 이쁘게 올라가고 제가 생각했던 핑크코랄 색상으로 발색돼요 피부 다 하고 블러셔 올리면 얼굴이 포토샵으로 블러처리한 것 처럼 뽀얘져요 그리고 가루가 엄청 곱더라구요 ! 케이스도 너무 깔끔하고 이쁨 뿜뿜 ✨ 제품 사진에서처럼 사진 그대로 색상이 올라와서 제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 다른 색상도 구매 각 ..
#헤메코체험단
제형도 너무 좋고 발색이 잘 쌓여서 활용도 높은 팔레트 입니다
끈적임도 적고 맑고 투명한 광택이 너무 예뻐요!!! 음파해도 광택 그대로임.... 색은 생각보다 채도높았어요!!
홈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