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All
메이크업
스킨케어
헤어
향
라이프
검색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eunoo34의 포스트
eunoo34
23
모우모우
02 핑크가니쉬
듀 드롭 핑크페어링 (4colors)
18,500
eunoo34
핑크는 정~~말 여리여리함의 끝이에요 너무 이뻐요 핑크 한방울의힘이 크네요 로즈랑 번갈아가면서 잘쓰고 있어요
추천 피드
제가 사용한 아이라이너중에 제일 최고에요!!! 많이 진하지도 않고 연하지도 않고 딱입니당 엄청 얇게도 잘 그려져요
엄청 가늘게 한올한올 그려지고 제형이 무르지않아 잘 번지지않아서 좋았습니다 반으로 접혀서 파우치나 가방에도 잘 들어가요 색상이 회색인게 좀 아쉬워서 다음에는 브라운계열로 사야할것 같아요 스크류브러쉬도 같이 있어서 더 좋네요
립에 올리면 적당히 흰끼있는 핑크라서 피부톤21호정도 쿨톤분들께 추천드려요!! 나름 착색커버가 잘되어서 추천드립니당~~
크기가 작아서 외출시에 다크서클에 슥슥 바르기가 너무 좋아요! 너무 꾸덕하지않아서 발림성이 좋아요! 지속력도 진짜 좋습니당 ㅎㅎ 여드름이나 점도 완전 잘가려줭줘요
단발머리 숱많은 사람은 가벼운 테슬컷 느낌 스타일링 어떻게 하나요 ?
#어네이즈
#레삐
#결에센스
#매직기
#테슬컷
#진주쌤
개인적으로 맘에 쏙드는 이번 룩🍪🖤 웜쿨톤 모두 가능한 가을맞이,, 뉴트럴 로즈 쿠키,, 장미과자?! 이 메이크업 이름 지어주세요!😉 여러분이 궁금해해주신 알리에서 산 렌즈에, 진짜 너어어무 특별하고 예쁜 레이어드 목걸이, 이 갈색 가디건은 그만입고 싶었는데ㅋㅋㅋ 젤 찰떡이라 삼일째 입었어요ㅎ 그리고 해보고싶던 헤어까지! 영상 곧 들고올게요🫶🏻🤎
#메이크업
#화장품정보
#makeup
민들레 홀씨처럼 포슬포슬한 제형이 매력적인
#플린
#브리즈벨벳틴트
! ☁️ 오일감이 느껴지지 않는 그야말로 리얼 벨벳!감의 파우더리함을 지닌
#무광틴트
예요🙃 벨벳제형의 립 제품들 많이 사용해봤는데 브리즈벨벳틴트의 경우 포슬포슬한 질감이 리얼로 살아있는
#솜털벨벳
의
#민글레틴트
랍니다 (❛ө❛) 솜털볼같은 동글~동글 벨벳 파우더가 입술 주름 사이를 부드럽게 매꿔주어 매끈하고 보송한
#립
을 연출해줘요 그래서 묻어남도 적고 사용감도 편안해서 마스크 착용에도 답답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거 😘 @flynn.cosmetic
#광고
#벨벳틴트
#립메이크업
#립틴트
#매트틴트
#모래벨벳
#플린틴트
#포슬포슬
#립발색
#lipmakup
완전 물처럼 흡수돼서 기초 빨리 끝내야 할 때 쓰기조아요
좋아요 향도 좋고 모발 굵어지는 기분입니다
패키지가 너어어어무 이쁜데, 제형은 그보다 더 좋아요 ㅜㅜㅠ 끈적이 없으면서 느끼하지 않은 오일감이 얇지도 두껍지도 않게 딱 적당히 막이 씌여져요 사용감이 근래 써본 틴트 중 제일 좋았고 소량으로도 색상 발색이 뛰어납니당… 다른 색상도 바로 주문했어요⭐️❤️ 패키지 이뿌다 > 제형 미쳤다 > 근데 패키지 이뿌다 > 근데 색상 왜이렇게 이뻐 로 무한 굴레에 빠지네요 🥹
깔끔하고 시크한 일자뱅 스타일이에요! 스타일링에 따라서 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여러가지로 연출 가능한 스타일입니당 🥴 모두
#단디
하시고 예뻐지세요☁️
#하움스타일
#하움단아
#haum
이거 진짜 대박입니다!!! 이런 제품을 찾았어요. 남들은 베이스립으로 쓴다는 웜밍업도 입술 어둡고 퍼렇고 진한 저한테는 그저 된장립인데.. 내가 진한 립이 잘 받는 사람이면 몰라 하필이면 페일라이트톤인 인간이라.. 에이치 휘핑크림으로 톤업시키고 웜밍업 바르니 제가 원하는ㅠㅠㅠ흰기 뽀용한 그 컬러가 올라오는게 너무 감격스러워요ㅠㅠㅠㅠㅠㅠㅠ 립펜슬 립코렉터 립프라이머 등등 써봤지만 죄다 안 받는 사람인데 솔직히 기대 안 하고 샀거든요 근데 하.. 몇년간의 유목민 인생을 그만두고 저는 여기에 정착할 것 같습니다.ㅋㅋㅋㅋㅋ 각질부각 오지긴 한데 결과가 너무 맘에 들어서ㅠㅠ 각질정도야 화장하는동안 립스크럽 발라놓으면 되니까요. 질감도 신기해용 진짜 휘핑크림 느낌 나고 향도 베리향? 솜사탕향? 하튼 엄청 달달구리한 향이 나서 좋아요!!
이거 되게 신기한 제형이예요 뭔가 소르베같고 블러처리가 진짜 잘되긴 하는데 베이스를 할때 파우더 처리 잘 해주고 바르는게 좋은것 같아요 촉촉한 베이스 위에 바르면 베이스가 다 벗겨집니다ㅜ 손가락으로 조심해서 발라야해요 근데 색이 너무예쁨 약간 톤다운된 연보라 느낌도 돌고 핑크무화과같기도 하고 오묘합니다 쓰는법을 좀 더 연구해봐야할것 같아요
배송 빠르고 사용법이 간편해서 좋아요! 근데 좀 따가워서 피부 민감하신 분들은 꼭 눈썹 주변에 바세린 바르고 하세요!! 눈썹칼로 밀고나서는 절대 하면 안돼요..엄청엄청 따가워요ㅠ
세통구매햇고 이제 네텅째 재구매입니다 헤디 동생이 추천해줫는데 저랑 엄마랑 다중독
얇아서 파우치 쏙 넣어다니기두 편하구.. 슥슥 잘발리고 속눈썹 연장도 잘되고 또렷해서 넘 조아요 그리고 안쳐짐( 절 대 로 )
홈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