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All
메이크업
스킨케어
헤어
향
라이프
검색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choshirekat의 포스트
choshirekat
85
에이치
애교살 스텝 듀오 브러쉬
15,400
choshirekat
아담한데다가 케이스까지 있어서 휴대하기 너무 편해요!
추천 피드
드라이기 지금 사용 중인데 시원한 바람도 단계별로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잘 쓸게요^^
모우모우 최고최고~잘쓸께요~좋아용~~
진짜 진짜 진짜 좋아요!!!!!!!!!!!!! 파데 브러쉬 진짜 많지만 모가 엄청 엄청 부드럽습니다!!!!!!!!!!!!!! 그리고 어떻게 해도 진짜 얇게 발려서 초보자분들한테도 추천드립니다.!!!!!!!!!!!!!!!! 그냥 골고루 안 먹여도 시간 없을때 바쁘게 발라도 진짜 얇게 발려서 좋습니다.!!!!!!!!!!!! 시간 없으신데 파데파이신 분들이 진짜 진짜 잘 쓰실 것 같습니다!!!!!!!!!!!!!!! 꼭 구매해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제법 쌀쌀하당🍂 맨투맨의 계절이 왔어요!!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와타시는 코 훌쩍이는즁 피부 :클리오 킬커버 더 뉴 파운데이션 쿠션 2호 란제리 섀도우 : 앤디얼 멀티 컬러 팔레트 디어 베이지 블러셔 : 포렌코즈 퓨어 블러셔 05호 윈터 립 :릴리바이레드 무드 라이어 벨벳틴트 11호 설레는 풋사랑인척(베이스) & 올마이띵스 아임 유어 립티트 토스티로즈
민들레 홀씨처럼 포슬포슬한 제형이 매력적인
#플린
#브리즈벨벳틴트
! ☁️ 오일감이 느껴지지 않는 그야말로 리얼 벨벳!감의 파우더리함을 지닌
#무광틴트
예요🙃 벨벳제형의 립 제품들 많이 사용해봤는데 브리즈벨벳틴트의 경우 포슬포슬한 질감이 리얼로 살아있는
#솜털벨벳
의
#민글레틴트
랍니다 (❛ө❛) 솜털볼같은 동글~동글 벨벳 파우더가 입술 주름 사이를 부드럽게 매꿔주어 매끈하고 보송한
#립
을 연출해줘요 그래서 묻어남도 적고 사용감도 편안해서 마스크 착용에도 답답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거 😘 @flynn.cosmetic
#광고
#벨벳틴트
#립메이크업
#립틴트
#매트틴트
#모래벨벳
#플린틴트
#포슬포슬
#립발색
#lipmakup
사진은 트리트먼트지만,, 제가 애정하는 헤슬 샴푸트리트먼트 ㅠㅠ 샴푸는 세통째예요 제가 원래 두피가 건조해서 하얀?게 잘 생기는데 헤슬은 제형부터 쫀쫀하고 덜 건조하게 해주는듯!!! 다쓰면 또 살겁니다
여리여리하게 립표현하고 싶을때 좋아요!! 토끼혀립같은 느낌을 낼 수 있어요~!~! 완전 강추강추입니다~!~ 케이스도 거울 대신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간편하게 들고 다닐 때 좋구요 다만 아쉬운 점은 지속력이 엄청 길지는 않은 것 같아요~!~! 립글로스라서 어쩔 수 없긴 한 것 같아요~!~! 계속계속해서 덧발라줘야 하는 단점이 있기는 한데 여리여리한 발색을 가진 립들은 다 그러니까 괜찮은 것 같아요~!!~ 회사에 두고 다니면서 바르기 좋은 것 같아요~!!~ 굿굿~!!~!~ 여리여리한 립 표현을 하고 싶거나 입술색이 진하셔서 립글로스만 필요하다 하신 분들한테 강추입니다
매트바 전컬러 다있지만 제 원픽은 지우개바… `ૢ ᵒ̴̶̷̥́ ·̫ ᵒ̴̶̷̣̥̀ `ૢ 진짜 매끈하게 싹 입술 베이스 깔려서 한 번 살 때 2개씩 사요 없으면 마음이 불안해서
베이비로션 향 처럼 베이비 파우더 향이에요 힐링용으로 수시로 바릅니당
아베마리아 여쿨 뮤트템인가여 은은하게 회끼도는 톤다운된 핑크컬러인데 분위기있고 예쁘네요 틴트라 그런지 착색이 생각보다 꽤 있는편이구요 은근 착색 후 발색은 채도 꽤 있는 핑크로 남는데 그 부분은 좀 취향이 아니었지만 그래도 발림성이나 제형 광택 부분이 상당히 괜찮습니다 괜히 유명템이 아니긴 하네요
배송 빠르고 사용법이 간편해서 좋아요! 근데 좀 따가워서 피부 민감하신 분들은 꼭 눈썹 주변에 바세린 바르고 하세요!! 눈썹칼로 밀고나서는 절대 하면 안돼요..엄청엄청 따가워요ㅠ
한번만 짜도 거품이 되게 잘 나와요 지성+트러블성 두피인데 엄청난 염색+탈색모임에도 불구하고 자꾸 떡지고 두피가 계속 기름진 느낌이 강했거든요 샴푸 다 쓴김에 저렴하길래 사본건데도 굉장히 만족중입니다
박스 구성템이라 크게 기대는 안했는데 발색 좋고 제형도 괜찮아서 만족스러워요 펄도 존재감 엄청나네요 이거 하나로 메이크업 끝낼수있어서 편합니다 근데 섀도우 베이스색이 좀 진해서 아래칸에 있는 블러셔로 깔아주면 좀 화사한 느낌이라 그게 더 좋았어요 매트한 섀도우에 은색펄이 있는게 특히 맘에 들었습니다
❤️에이오유 사과밤❤️ 론칭 직후 엄청난 인기로 품절사태가 일어났던 바로 그 틴티드 립밤! 건조한 입술을 맑은 사과빛으로 물들여주어 입술에 과즙+청순미 가득..! ✨반짝반짝✨ 탱글거리는 입술로 만들어주는 틴티드 립밤이에요! 요즘 제 파우치템임..!
좋은 가격에 상품 잘받았습니다ㅏㅎㅎㅎ🩶
극극손상모인데도 머리카락 찰랑찰랑하게 만들어쥬는 아이⋯ 리뉴얼되기 전부터 쓴 진짜 찐찐찐템이에요 다른 걸 써봐도 얘만한 애가 업써..`ૢ ᵒ̴̶̷̥́ ·̫ ᵒ̴̶̷̣̥̀ `ૢ 주변에 추천해서 인생템 등극한 친구들도 많아요 (우리 엄마도 조아함)
홈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