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All
메이크업
스킨케어
헤어
향
라이프
검색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dobimido의 포스트
dobimido
49
뮤드
01 누디 파이 (270404)
[최저가] 드리즐 밤
15,300
dobimido
선물로 드렸어요 맘에 들어하시면 좋겠네요
추천 피드
이 제품은 저의 쟁여템입니다. 집에는 사용 중인 거 포함해 항상 3개는 있어야 마음이 놓입니다..ㅎㅎ 제 추구미 메이크업은 세미스모키, 누디한 컬러 사용입니다. 에이치를 알기 전 저는 제 본연의 입술색인 좀 진한핑크(?)색을 없애기 위해 무조건 쿠션으로 두드리거나 컨실러로 처발처발해서 입술을 없애고 연핑크,누디한색을 발랐습니ㄷr.. 다들 아실거에요..이렇게하면 지속력이 그리 오래가지 않다는 거.. But!?!? 에이치 데일리를 만나고 나선 저에겐 없어서는 안되는 틴트가 되었습니다. 이거 진짜 은근 휘뚜루 마뚜루 템인거 아시나요? 이거 틴트인데 블러셔로 써도 진짜 이쁘구요, 이 블러틴트 라인들이랑 색 조합해서 사용하면 고냥 분위기 여신 블러셔 탄생입니다. (+쉐딩 못 챙겼을때 대신 사용했는데 음 나쁘지 않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착색있는 틴트 바르고 에이치 데일리 바르면 톤 다운되면서 아~ 이뻐요. 암튼 이거 진짜 입술 라인 잘 없애주고요. 립바르기 전 밑바탕엔 에이치. (사진 안에 포인트 빼고는 데일리 사용했습니다, 마지막 본연 입술 제일 근접)
이제 제법 쌀쌀하당🍂 맨투맨의 계절이 왔어요!!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와타시는 코 훌쩍이는즁 피부 :클리오 킬커버 더 뉴 파운데이션 쿠션 2호 란제리 섀도우 : 앤디얼 멀티 컬러 팔레트 디어 베이지 블러셔 : 포렌코즈 퓨어 블러셔 05호 윈터 립 :릴리바이레드 무드 라이어 벨벳틴트 11호 설레는 풋사랑인척(베이스) & 올마이띵스 아임 유어 립티트 토스티로즈
어딜뺏겨 내꺼를~!😤 "광희"님 모셔서 배우 메이크업 해드리다 밥그릇?싸움 까아쥐…
처음해보는데, 생각보다 엄청 간단하네요! 3분정도 있다가 닦았어요 따가워서,, 그래도 생각보다 염색 잘 되서 좋아요 :) 엄청 밝아질까 걱정했는데 적당히 톤업되고 인상도 밝아보이네용! 이거 앞으로 꾸준히 하려구요 ㅎㅎ 배송도 빠르고, 제품도 좋아 정기주문 예정입니당!
#쿨톤메이크업
*사용제품 Base
#한스킨
다크써클 커버컨실러 '로지' +
#꾸셀
비체밤 01 Shadow
#데이지크
#웜쿨블렌딩컬렉션
#쿨블렌딩섀도우팔레트
Blush
#데이지크
#웜쿨블렌딩컬렉션
#쿨블렌딩무드치크
Lip
#맥
#서트리니스
#네이처리퍼블릭
바이플라워 글라스 듀 틴트 '로즈메모리'
에이오유 밤 종류와 크림 블러셔를 한 곳에 넣어서 가지고 다닐 수 있어서 너무 좋은 제품입니다! 제품 모양이 투명 하트 모양이여서 귀여워요. 하트 모양이여서 에이오유 크림 블러셔 제품들이랑 연결할 수 도 있어 다 결합해 보니깐 넘나 귀엽드라구여>< 그리고 뛰다가 2번 떨어뜨렸는데 아직까지 튼튼하게 살아있습니다..ㅎㅎ 다른 분들은 여기에 고체 컨실러 제품, 밖에서 수정용으로 사용할 크림류 등등 어려 제품들을 넣고 다니더라고요. 저는 칸을 웜 쿨 한 칸에 비슷한 계열의 색상으로 두가지 색을 넣어서 총 8까지 색상을 넣고 들고 다닐 예정입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맘에 쏙드는 이번 룩🍪🖤 웜쿨톤 모두 가능한 가을맞이,, 뉴트럴 로즈 쿠키,, 장미과자?! 이 메이크업 이름 지어주세요!😉 여러분이 궁금해해주신 알리에서 산 렌즈에, 진짜 너어어무 특별하고 예쁜 레이어드 목걸이, 이 갈색 가디건은 그만입고 싶었는데ㅋㅋㅋ 젤 찰떡이라 삼일째 입었어요ㅎ 그리고 해보고싶던 헤어까지! 영상 곧 들고올게요🫶🏻🤎
#메이크업
#화장품정보
#makeup
수연이의 앞머리 자연스럽게 넘기는 법 😍
발색좋고 향좋고 유지력좋고 정말 다좋은 최강제품!!
매번 아이크림 챙겨바르기 귀찮은데 편하게 여름에 전체 마스크팩대신 간편하게 하기 좋아욯ㅎㅎㅎ
너무너무 좋아서 또 사려고요 ㅠㅠ 최고입니다 지금도 하고 있어요
❤️에이오유 사과밤❤️ 론칭 직후 엄청난 인기로 품절사태가 일어났던 바로 그 틴티드 립밤! 건조한 입술을 맑은 사과빛으로 물들여주어 입술에 과즙+청순미 가득..! ✨반짝반짝✨ 탱글거리는 입술로 만들어주는 틴티드 립밤이에요! 요즘 제 파우치템임..!
고민 끝에 구매했는데, 실제로 받아보니 생각보다 훨씬 만족스럽습니다. 디자인도 마음에 들고 사용감도 좋아서 매일 잘 사용하고 있어요. 처음에는 다른 제품과 비교하느라 많이 망설였는데, 이제는 이 제품으로 선택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조만간 다른 상품도 함께 구매할 예정이에요.
발색좋고 향좋고 유지력좋고 정말 다좋은 최강제품!!
대만족 N번째 재구매 무슨 샴푸 쓰냐고 물어보더라구요 향도 고급스럽고 색감도 자연스럽게 착! 대용량 500ml 1L도 나왓으면~ㅎㅎ
괜찮은거같아 구매했는데 사이즈나 모질이 맘에들어요
홈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