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렌징밤 쓰던걸 다 써서 필요했는데 마침 얘가 당첨이 됐더라구요..!
그래도 솔직 후기 쓰겠습니다!!
제형은 일단 검정색 밤 제형?! 찾아보니 요즘 여기저기서 핫하더라구용..! 결론부터 말하자면… 꽤 만족스러움!!
일단 생김새부터 일반적인 클렌징 밤이랑 완전 다름.. 검정색이라 그런지 뭔가 더 진정 효과 있을 것 같고..!
돌려서 끄는 제형이라 위생적이다!
겉보기에 무겁고 꾸덕할 줄 알았는데 의외로 부드럽고 잘 녹는다. 손에 올리면 살짝 샤벳처럼 퍼졌다가 문지르면 오일처럼 되고, 물 묻히면 유화시키듯 바뀌는데 화장도 잘 지워진다! 내가 찐한 화장을 안해서 그런진 몰라도 일단 내가 하는건 다 잘 지워짐!
향은 거의 안 나는 편. 나는 향에 좀 민감한 편인데 이건 불편한 향 거의 못 느낌! 무향은 아니지만 차콜? 화장품에서 많이 나는 향임..! 괜찮았다!
클렌징력은 꽤 만족스러움! 내 화장엔 따로 리무버 안 쓰고도 눈화장 거의 다 녹는다!
눈 시림도 없이 잘 지워짐. 눈에 들어가도 안 뿌옇고 따가움 전혀 없음.
피부 자극은 진짜 거의 없다! 요즘 너무 더워서 홍조 올라오고 턱 주변에 피지+열감도 좀 있었는데, 이거 쓰고 자극받은 적 없는 것 같다 ㅎㅎㅎ
오히려 세안 후에 뽀득뽀득 말고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물론 저는 항상 2차 세안을 해서..! 얘를 1차로 하고 폼클렌징으로 2차 합니당
패키지는 트위스트 방식이다! 뚜껑 열고 시계방향으로 돌리면 딱 적당량만 올라오고, 그라인딩처럼 긁어 쓰는 느낌? 위생적으로 쓸 수 있어서 좋았고, 뚜껑 열어놓고 덜어 쓰는 다른 밤들보다 훨 깔끔함
단점이라면… 용량이 50ml밖에 안 되는 거? 생각보다 금방 쓰게 될 것 같음. 데일리로 쓰면 한 달 정도? 그래도 제형이 부드럽고 소량으로도 잘 지워져서 괜찮았다!
#헤메코리뷰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