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메코 APP 다운받고
10% 할인 쿠폰
받기
앱에서 보기
All
메이크업
스킨케어
헤어
향
라이프
검색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ellenn의 포스트
ellenn
126
비온타임
03 밀크 그레이프
[사은품증정] 비건 플러피 플럼퍼 (6colors)
19,800
ellenn
웜톤이라 처음에 색상보고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발색이 진하지 않아 데일리로 발라도 무난한 색상이에요! 아프게 자극적이지 않고 자연스럽게 플럼핑되는게 이쁘답니다>< 촉촉함과 글로시한 효과까지 같이 얻을 수 있어서 바르기 좋아요 특히 입술에 닿는 부분이 둥글둥글하게 마감이 되어 있어 바를 때 느낌도 부드러워서 너무 좋아요 귀여운 포도까지 달려있어 볼 때 마다 기분까지 좋아지는건 덤이에요🫶🏻
#헤메코리뷰어
추천 피드
밑색도 너무 골드도 핑크도 아닌게 자연스럽고 은은하고 데일리로 쓰기 딱 좋아요 재구매의사 있습니당
화장할 때 사용하기에 편하고 좋아요!
배송 빠릅니다. 티 나지 않으면서 조금 더 또렷해보이는 가벼운 마스카라 원했는데 유튜버 추천으로 구매했습니다. 길고 처진 속눈썹을 가진 제 기준 생각보다 꽤 티가 납니다. (마스카라하면 부담스런 눈) 컬링 지속력이 그렇게 길지는 않은거 같아요. 솔은 얇아서 좋아요.
이런 헤어 픽서 처음 써보는거라 사용이 아직 익숙하진 않은데 나름 만족하면서 쓰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맘에 쏙드는 이번 룩🍪🖤 웜쿨톤 모두 가능한 가을맞이,, 뉴트럴 로즈 쿠키,, 장미과자?! 이 메이크업 이름 지어주세요!😉 여러분이 궁금해해주신 알리에서 산 렌즈에, 진짜 너어어무 특별하고 예쁜 레이어드 목걸이, 이 갈색 가디건은 그만입고 싶었는데ㅋㅋㅋ 젤 찰떡이라 삼일째 입었어요ㅎ 그리고 해보고싶던 헤어까지! 영상 곧 들고올게요🫶🏻🤎
#메이크업
#화장품정보
#makeup
그동안 실리콘만 써 온 사람으로서 이게 닦이려나 했는데 웬걸 실리콘보다 나음 진짜 박박 닦임 솔인데도 이렇게 잘 닦이는 제품 처음 봄 조금 비싸긴 한데 잘 닦여서 재구매 의사 있음
너무 마음에 들어요 할인가로 대용량 나오면 좋겠어요
저는 008컬러가 잘 맞는거 같아요 다른 컬러는 립스틱 칼라입니다 각질이 많이일어나요 때처럼 밀리는 소량만 바르세요
깔끔하고 시크한 일자뱅 스타일이에요! 스타일링에 따라서 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여러가지로 연출 가능한 스타일입니당 🥴 모두
#단디
하시고 예뻐지세요☁️
#하움스타일
#하움단아
#haum
약간의 펄이 있는데 그래서 더 예뻐요~^^ 쿨톤이나 핑잘봄에게 잘 어울릴 것 같고, 볼이랑 코에도 발라주면 여리여리 청순 토끼 메이크업 완성이에요💗 질감도 넘넘 맘에 듭니다^^
다크만 가리면 다 뜨고 각잡고 가리기엔 귀찮았는데 이건 팬슬 타입이라 슥슥 그리면 되고 팬슬타입인데도 촉촉해서 들뜸 없이 커버가 되더라구요.진짜 너무 좋아요ㅠ미니타입으로 하나씩 구매할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지인들 추천으로 이번에 뮤즈 플러터 블러셔 구매했어요 ! (사진 두번째,네번째가 실내 / 세번째,다섯번째가 실외 발색 사진이에용) 워낙 블러셔를 좋아해서 다양한 블러셔를 가지고 있는데 뮤드 플러터 블러셔 전 색상이 다 너무 제 스타일이라 한참 고민하고 메리 뮤즈로 골랐어요 ㅠㅠ💗 가루날림은 어느정도 있지만 지금까지 제가 사용한 블러셔보단 현저히 적었고 발색이 미쳤어요 .. 너무 이쁘게 올라가고 제가 생각했던 핑크코랄 색상으로 발색돼요 피부 다 하고 블러셔 올리면 얼굴이 포토샵으로 블러처리한 것 처럼 뽀얘져요 그리고 가루가 엄청 곱더라구요 ! 케이스도 너무 깔끔하고 이쁨 뿜뿜 ✨ 제품 사진에서처럼 사진 그대로 색상이 올라와서 제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 다른 색상도 구매 각 ..
#헤메코체험단
얼굴 작아보이기 위해 메이크업샵에서 꼭 한다는 헤어라인 쉐딩
벌써 세통 째 쓰는 제품임. 사과향 너무 좋고 거품도 잘 남. 알갱이가 들어있는데 그게 스크럽도 해주는 듯. 화장도 잘 지워주고. 여러모로 잘 쓰게 됨
다른 컨실러보다 부드럽고 촉촉해서 너무 좋네요~주변에 널리 알리고 있어요
너무 예쁘고 하이라이터를 쓰기 위해 화장함 그정도로 예쁨 친구들도 예쁘다고 발라봐도 되냐고하고 발라보고 다 따라삼 그정도로 예쁨 빛 안받으면 걍 핑크색인데 빛 받자마자 바로 골드빔나옴 너무 좋음 이거 진짜 원래 내 위시리스트에 있던 앤데 너무 비싸서 못사고 있었는데 여기가 가장 저렴해서 바로삼 내 기억으로 이게 3만원이였던가 그랬는데여기는 만사천원이여서 바로 결제함 너무 좋고 진짜 하이라이터 잘 안써도 쓰게되고 과한거 싫어해도 그냥 쓰게되는 것 같음 너무 과하지도 않고 적당히 예쁘고 그냥 계속 내 광대에 올라와져 있는 골드빔만 쳐다봄 하루종일
홈
팔레트
스토어
마이픽
마이페이지